Tracey Phillips-Boone

참여 작품

레이 도노반: 더 무비
Costume Design
유명인들의 뒤처리나 골칫거리 문제들을 깨끗하게 처리해주는 남자의 이야기
날 용서해줄래요?
Costume Supervisor
유명 인사들의 자서전을 대필해 베스트셀러 반열에까지 오른 작가 리 이스라엘. 어느새 시대에 뒤처졌다는 평을 받으며 더는 출판하지 못하게 된다. 그러자 그녀는 충직한 친구 잭의 도움으로 예술을 속임수로 바꿔놓는다.
라이프 잇셀프
Costume Supervisor
비극의 시간 속에서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맞이한 두 남녀가 만나기까지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더 퍼스트 퍼지
Costume Supervisor
미국의 공포 스릴러 영화 《더 퍼지》 시리즈의 4번째 작품. 더 퍼지의 프리퀄 이야기를 그린다. 분명 인기가 없었다면 네 번째 시리즈까지 만들어지지 않았을 편부터 특유의 잔인하고 폭력적인 소재와 화제가 됐던 영화이다.
캠퍼스 코드
Costume Design
평범한 학교생활을 하는 줄 알았던 베카. 아리가 건물 옥상에서 떨어지는 걸 목격한다. 깜짝 놀라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모두 아무런 반응을 하지 않고, 옥상에서 떨어졌는데도 멀쩡한 아리를 보고 이상하다는 생각을 한다. 사람들도 이상하고, 교내에서 벌어지는 사건이 전부 말이 안 되는 것들이라 힘들어하는 베카. 자신도 아리와 같은 능력을 가졌다는 걸 알게 되자 더욱 혼란스러워 하는데…
블러드타이즈
Costume Supervisor
어려서부터 범죄를 저질러온 형 크리스는 12년 감옥 생활을 마치고 출소한다. 돌아온 그를 맞이한 것은 다름 아닌 경찰이 된 동생 프랭크. 서로 너무나도 다른 인생을 살게 된 두 형제는 크리스의 출소로 어색한 동거를 시작한다. 이후 크리스는 새로운 인생을 살기 위해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고 결국 또 다시 범죄에 가담하게 된다. 크리스의 움직임을 눈치챈 프랭크는 정의감으로 범죄를 막기 위해 사력을 다하지만, 결국 형을 보호하기 위해 경찰 신분을 포기할 결심까지 하게 된다. 한편 형 크리스는 젊은 연인과의 새 출발을 꿈꾸지만 매혹적인 전부인 모니카로 인해 위기에 처하게 되고, 동생 프랭크 또한 옛 연인과 다시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또 다른 위험에 노출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