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 Eckelman

참여 작품

타워
Man in Suit
1966년 8월 1일, 텍사스 오스틴에 위치한 텍사스 주립대학. 찰스 휘트먼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캠퍼스 내의 탑 꼭대기 층으로 올라가 총기난동을 부리며 96분 간의 인질극을 벌인다. 마침내 총성이 멈췄을 때 사망자는 16명, 부상자는 수십 명에 달했으며, 온 나라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려고 애를 썼다. 이 영화는 당시의 증거 영상들과 로토스코프 애니메이션 기법을 조합하여 당시 사건의 증인, 알려지지 않았던 숨은 영웅들과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역동적이면서도 결코 이전에 보여지지 않았던 방식으로 서술한다.
Satellite Beach
Big Dean's patron
Satellite Beach follows the unique journey of the Endeavour space shuttle as it travels through the streets of Los Angeles to the California Science Center and the final move of the Atlantis space shuttle to the Kennedy Space Center. Watch as Warren Flowers, a devoted and unlikely shuttle manager navigates the missions on his own accord while the citizens, reporters, and officials are perplexed by his involvement.
맥스군 사랑에 빠지다
Tennis Pro
명문 사립학교 러쉬모어의 졸업반에 재학 중인 맥스 피셔(Max Fischer: 제이슨 슈왈츠먼 분)는 대단한 학생이다. 교내 신문과 학교 연감의 편집장이자, 프랑스 클럽, 체스 클럽, 천문학 클럽의 회장이고, 펜싱과 토론회 팀의 팀장이다. 또한 맥스 피셔 연극단의 설립자이며, 친히 극단을 위해 경찰의 부패나 도시의 폭력, 전쟁 등을 소재로 한 극본을 쓰고, 연출까지 맡고 있다. 그의 말에 따르면, 하바드 쯤이야 우습게 들어갈 수 있으니까, 옥스퍼드에 조기 입학을 신청해 놓은 상태다. 그렇지만, 동시에 그는 가장 형편없는 학생이기도 하다. 화려한 과외활동 뒤에는 바닥을 기는 교과 성적이 있고, 친구라고 할 만한 사람은 꼬맹이 더크(Dirk Calloway: 메이슨 갬블 분) 뿐이다. 부잣집 자제가 득시글거리는 러쉬모어에선 드물게 홀아비 이발사를 아버지로 둔 학생이기도 하다. 이런 맥스가 지나칠 정도로 과외활동에 집착하는 것은 러쉬모어를 너무나 자랑스럽게 여기고, 사랑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맥스가 러쉬모어를 한층 더 사랑해야 할 이유가 생겼다. 그에게 진짜 사랑을 가져다 준 것이다. 상대는 러쉬모어의 초등학생을 가르치는 크로스 선생님(Rosemary Cross: 올리비아 윌리암스 분). 물론 그녀는 맥스를 좀 색다른 학생으로만 생각할 뿐 전혀 남자로서 취급하지 않지만, 맥스는 크로스 선생님의 사랑을 얻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한다. 심지어는 학교 내에 그녀의 이름을 기리는 수족관을 건립하겠다고 나서기에 이른다. 수족관 건설 기금 마련을 위해 맥스는 블룸씨(Herman Blume: 빌 머레이 분)를 찾아간다. 자신의 쌍둥이 아들을 러쉬모어에 보내고 있는 블룸은 철강 재벌로, 러쉬모어를 위해서 상당한 액수의 기부금을 내고 있었다. 맥스의 열의에 반했는지, 블룸은 얼마간의 돈을 선뜻 내주었고, 이후 두 사람은 친구가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