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너 고개에는 끔찍한 악령의 저주가 전설로 내려오고 있다. 도너 고개에는 화산이 하나 있다. 과거 그 산에는 좀비들이 나타나 사람들을 무참히 잡아 먹었으나, 화산이 한번 폭발하고 난후, 그 좀비들은 소리 소문 없이 사라졌다. 그 산은 휴화산이 되었고, 사람들은 관광지로 놀러를 간다. 그러던 어느날 갑작스럽게 엄청난 폭발 징후를 보이게 되고 마을 보안관인 마이크 덴턴은 사람들을 대피 시키는 데 여념이 없다. 그러던 어느날, 화산 폭발이 시작되고, 전설로만 여겨졌던 좀비들이 더욱 강력하게 불 과 함께 나타나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눈치보지 말고 화끈하게 즐겨라!
눈치보지 말고 화끈하게 즐겨라! 낮과 밤이 다른 녀석들의 통제 불가능한 무대가 시작된다! 클럽의 넘버원 퍼포머 ‘매직 마이크’. 낮에는 가구 디자이너의 꿈을 키우지만 밤이 되면 ‘매직 마이크’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그리고 그를 통해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은 물론, 댄스부터 파티까지 익사이팅한 즐거움을 알게 된 ‘키드’. 이들은 클럽에서 파워풀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는 한편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면서 낮과 밤이 다른 더블 라이프를 즐긴다. 클럽 멤버들과 함께 해변가 파티를 벌이던 어느 날, ‘매직 마이크’는 ‘키드’의 누나 ‘브룩’을 알게 되고, 강인하고 밝은 모습의 그녀를 보며 흔들리는 자신을 느끼게 되는데…
The Mangled tells the story of a family who would stop at nothing to get their missing daughter back. But their secrets go back further, as the night unravels so do the B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