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zzie Schebesta

Lizzie Schebesta

프로필 사진

Lizzie Schebesta

참여 작품

세이크리드 하트
Margaret
사제는 아내가 죽기 전 자신에게 찾아와 한 고해성사에 대해 로버트에게 이야기 하려 하지만 그는 듣기 두려워 한다. 혼란스러운 상황 속 로버트는 자신에게 심리적으로 압박을 가하는 사제에게 급기야 물리적인 위협을 가하고 그간 자신이 외면했던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펠로니
Sarah Morley
위험한 작전을 훌륭하게 끝 마치고 인생 최고의 날을 보낸 경찰 맬(조엘 에저튼). 축하 파티 후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자전거를 타고 가던 소년을 차로 치게 된다. 소년은 깨어나지 않고, 사고 후 당황한 맬은 사건의 조사를 위해 도착한 경찰관들에게 자신의 음주 운전과 소년의 사고에 대해 거짓 진술을 해버린다. 사건 현장에서 맬의 진술에 수상함을 느낀 형사 짐(제이 코트니)은 이상함을 느끼고 그를 조사한다. 그러나 짐의 선배 형사 칼(톰 윌킨슨)은 맬을 의심하는 짐에게 지나친 의심이라며 짐에게 강압적으로 수사를 종료하라 명령한다. 그럼에도 짐의 의심은 사라지지 않고 이런 짐의 시선을 눈치챈 맬의 죄책감도 점점 깊어져 간다. 설상가상으로 혼수상태이던 소년은 점점 위독해지고 맬의 고뇌는 점점 깊어져만 가는데…
Kettle
Claudia
A teenage boy struggles to find acceptance and love within the confines of the repressive catholic school he attends and from his mother who is emotionally cold and completely lacks any understanding or compassion for her son. He reaches out to his estranged sister and even his best friend hoping to find the love and acceptance he so desperately needs which eventually leads him to a harrowing outc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