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ko Niizuma

참여 작품

영화 너무 좋아 폼포씨
Theme Song Performance
영화 프로듀서 "폼포 씨" 밑에서 제작 어시스턴트를 하고 있는 "진". 영화에 마음을 빼앗긴 그는 본 영화를 모두 기억하는 영화광이다. 영화 찍는 것을 동경했지만, 자신에겐 무리라고 생각하며 비굴해지는 매일을 보낸다. 하지만 "폼포 씨"에게 15초짜리 광고 제작을 맡으면서 영화 만드는 재미에 빠져들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진"은 "폼포 씨"로부터 다음 제작할 영화 「MEISTER」의 각본을 넘겨받는다.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Kiko (voice)
클럽 후배인 ‘검은 머리 소녀’를 짝사랑하는 ‘선배’는 오늘도 최대한 그녀의 시야에 들기 위해 최눈알(최대한 그녀의 눈앞에서 알짱거리기) 작전을 실행한다. 봄엔 본토초에서, 여름엔 헌책시장에서, 가을에는 대학축제에서…. 주변만 맴도는 선배의 생각은 어디로 향하게 될까?
극장판 프리큐어 올스타즈 모두 노래하자♪ 기적의 마법!
Sorciere
미라이와 리코는 떠들썩한 거리에 놀러와서 들뜬 기분. 그런데... 갑자기 나타난 마녀 소르시에르와 그 동료 트라우마의 마법으로 뿔뿔이 헤어지게 되었다! 그녀들의 목적은 . 그 눈물로 최악의 마법이 완성되어 버린다고!? 세계를 지킬 수 있는 것은, 프리큐어 44명의 우정뿐! 모두의 응원으로 영화관에 기적을 일으키자!
어느 비행사에 대한 추억
Chise Karino (voice)
중앙해를 사이에 두고, 레밤 황국과 아마츠카미 국의 전쟁이 계속되던 어느 날. 일등 비행사 샤를르에게 특급 명령이 떨어진다. 차기 황비인 파나공주를 바다 건너 카를로 황태자가 있는 곳으로 무사히 모셔야하는 임무. 적들이 장악하고 있는 12,000km, 파나 공주와 단둘이 위험한 비행을 시작하는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행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