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uricio Ovalle

Mauricio Ovalle

프로필 사진

Mauricio Ovalle

참여 작품

토른 프롬 이노센스
Omar Mustafa
The real story behind sex trafficking. New York Detective Jack Spencer takes on a human trafficking ring that is tied to the United Nations as he risks his life to save the lives of innocent young women from a life of sex slavery and human depravity.
세 친구
Officer Harrison
마약을 팔며 생계와 우정을 다지는 페툴라와 틸다는 절친한 친구 사이다. 그러던 어느 날 마약 거래 실패를 통해 8만 달러의 손해가 발생하고 그로 인하여 그들은 마약상과 경찰들의 추격을 받게 된다. 살기위해 택한 그녀들의 극악한 선택은 같은 결과를 초래한다.
웨어 이즈 키라?
Mike
Pushed to the brink after losing her job, a woman struggles to survive. As the months pass and her troubles deepen, she embarks on a perilous and mysterious journey that threatens to usurp her life.
걸 온 더 트레인
Conductor (uncredited)
톰과의 이혼으로 알코올 의존자가 된 레이첼은 매일 같은 시간, 같은 칸 통근 열차에 앉아 창 밖 풍경을 보는 게 낙이다. 그런 그녀의 눈에 들어온 완벽한 커플, 메건 부부. 어느 날 메건이 실종되고, 그녀의 남편 스콧이 용의선상에 오르지만 톰의 새로운 부인 애나는 사건의 용의자로 레이첼을 지목한다.
크리드
Flores' Trainer
복싱 챔피언인 아폴로 크리드의 아들 아도니스 존슨 크리드(마이클 B. 조던)는 부모를 잃고 방탕한 생활을 일삼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재혼한 부인인 메리 앤드 크리드의 양자로 들어가 자란다.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끼를 주체하지 못하던 그는 멕시코에 가서 몰래 경기를 하다가, 결국 양어머니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공식적으로 복싱에 뛰어든다. 조언을 받기 위해 아버지 아폴로 크리드의 옛 친구 록키 발보아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필라델피아로 향하고, 고심 끝에 록키 발보아는 아도니스 존슨의 매니저가 되기로 하는데...
범죄의 제국
Fu Manchu
범죄의 제국, 갱단을 지배하는 심벨린(에드 해리스). 강한 권력으로 모든 걸 장악한 듯 보이지만 이미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배신의 싹이 트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를 무기로 심벨린을 독살할 음모를 꾸미는 아내 퀸(밀라 요보비치). 갱단을 차지할 야심을 품고 있는 퀸이 데려온 아들(안톤 옐친). 심벨린의 결혼 반대로 변해버린 딸(다코타 존슨)과 추방된 후 역습을 준비하는 그녀의 연인. 갱단에 뜻밖의 혼란을 가져오는 정체 모를 사기꾼(에단 호크) 왕좌를 지키려는 왕과 빼앗으려는 이들! 전쟁의 끝에서 누가 왕좌를 차지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