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e Jordan

참여 작품

30 Days Until I'm Famous
Property Master
A Latina working in Los Angeles as a messenger is randomly discovered and fashioned into a pop music star.
상하이 유혹
Property Master
상해의 아편왕, 월터(Walter Faraday: 폴 프리만 분)에게 이용당하여 부상당한 병사들의 마취제로 사용하는 줄 알고 아편을 찾아나서는 순진한 처녀 테틀록(Gloria Tatlock: 마돈나 분)은 떠돌이 청년 웨이지(Glendon Wasey: 숀 펜 분)를 만나 함께 마약을 찾아 나선다. 상해 암흑가의 두목과 경찰 간부 역시 이 아편을 노리고 두사람을 끈질기게 추적한다. 여러 차례 위기를 넘기면서 웨이지와 태틀록을 이용하여 추적자들을 따돌린 월터는 마지막 순간에는 두사람마저 속이고 아편을 독차지 하려다가 오히려 자기꾀에 스스로 넘어가 허탕을 치고 웨이지와 테틀록만이 남아서 사랑을 확인하는데...
레전드
Property Master
빛의 시대가 오자 지하세계로 숨어든 어둠의 대왕은 세상을 다시 손아귀에 넣기 위해 순수와 빛의 세계를 지키는 유니콘 한쌍을 죽이려고 한다. 그 유니콘의 존재를 알고 있는 잭은 지상에서 가장 순수한 영혼을 지닌 숲속의 소년. 잭은 사랑하는 릴리 공주가 유니콘을 보고 싶다고 하자 위험을 깨닫지 못하고 유니콘을 보여준다. 릴리가 유니콘에 접근하는 순간, 그녀를 뒤쫓던 악귀들이 독화살로 수컷 유니콘을 쓰러뜨리고 외뿔을 잘라 손에 넣는다. 그러자 온기를 잃은 세상에는 갑자기 눈보라가 휘몰아친다. 이에 릴리는 실수를 바로잡기로 결심하고 악귀들을 뒤쫓다가 납치당하고 만다. 한편, 잭은 유니콘이 쓰러진 뒤 자신의 반지를 가진 사람과 결혼하겠다면서 릴리가 강으로 던져버린 반지를 찾아 물속으로 뛰어들었다가 가까스로 빠져나오는데…
불을 찾아서
Property Master
{8만년전 거대한 미지의 세계에서의 인간의 생존은 바로 불을 소유하고 있는 자들에게 의존하고 있었다. 이 인간들에게 불이란 거대한 신비를 지니고 있었으며 아무도 그 창조의 근원을 알아내지 못한 때였다. 불은 자연으로부터 가져와야했고 바람과 비로부터 보호하고 다른 종족으로부터 지켜야만했다. 불은 힘의 상징이었고 생존의 길이었다. 이 불을 갖고 있던 자는 곧 생명을 안고 있었던 것이다.} 8만년 전 어느 평화로운 부족이 다른 원시인 부족의 습격과 늑대들의 공격으로 '불'을 잃게 된다. 그 시절의 '불'이란 생존의 가장 중요한 도구로 그들은 불을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수난 중에 살아남은 부족 원시인들은 거처를 옮기고 이들 중 세 사람이 불을 찾아 떠나게 된다. 이들은 사자의 공격을 받고 나무 위로 피신하고 맘모스와의 만남과 한 떠돌이 여자 원시인이 합류하는 등 여러 모험을 겪던 중 결국 불을 가진 어느 부족으로부터 불을 얻는다. 돌아오던 중 여자 원시인이 자신이 살던 부족으로 돌아가고 그녀를 데리러 가던 일행은 문명이 발달된 그녀의 부족으로부터 불을 만드는 방법을 보게 된다. 이들은 불을 가지고 돌아오던 중 곰의 습격으로 한 사람이 심한 부상을 입고 불을 원하는 다른 원시인들의 공격을 받지만 이를 물리치고 드디어 고향으로 돌아온다. 이들이 불을 가져오기만을 기다리던 부족원들은 뛸 뜻히 기뻐하지만 너무 좋아하다 그만 불을 강에 빠뜨리고 만다. 하지만 불을 만드는 법을 알고 있는 여자 원시인에 의해 불이 다시 피어오르자 다른 원시인들이 놀란다. 자신들이 겪은 여러 경험담을 즐겁게 이야기하면서 달이 밝은 아늑한 밤, 그는 새로운 세대의 아이를 임신하고 있는 여자 원시인의 뱃속을 바라보며 행복해한다. 컴컴한 산 중에 불이 빛난다.
런던의 늑대 인간
Property Master
영국 북부 황야 지대를 여행하던 미국인 대학생 데이비드 케슬러와 잭 굿맨은 어두워질 무렵 길을 잃고 헤매던 중 보름달이 뜬 한밤중에 거대한 늑대에게 물린다. 잭은 죽고, 데이비는 정신을 잃고선 3주일 후에야 런던의 종합병원에서 의식을 되찾는다. 데이비드는 그 병원의 간호사인 알렉스와 사랑에 빠지지만, 늑대 인간의 저주는 서서히 그를 죄어오고 있다. 바로, 데이비드와 잭은 늑대인간의 습격을 받은 것인데.
암살부대
Property Master
특수요원으로 많은 전쟁과 내전에 투입되었던 샤논(크리스토퍼 월큰 분)은 사랑했던 여인 제시와도 이혼하고 혼자서 외롭게 살아간다. 현재 그는 사건을 의뢰 받고 정보를 알아 오거나 일을 처리해주는 해결사. 그가 새롭게 의뢰 받은 일은 바로 장가로에 가서 새로운 킴바 정권에 대해 알아오는 것이다. 그는 새를 연구하는 자연학자로 위장하고 장가로로 향한다. 무력적이고 강압적인 독재와 끊임없는 쿠데타가 일어나는 그곳에서 샤논은 킴바 대통령의 요새를 촬영하고 조사하는 중 가브리엘이라는 여인의 안내를 받게 된다. 그러나 그 여인은 킴바의 여자였고 그는 이 일로 인해 감옥에 갇혀 심한 고문을 받는다. 그곳에서 대통령 후보였던 오코에 박사를 만난 샤논은 그가 진정한 민중의 대통령이 될 것이라 느낀다. 호텔에서 만났던 기자 노스의 도움으로 감옥을 빠져 나오지만 샤논은 추방당한다. 미국으로 돌아와 자신의 의뢰인에게 그곳의 상황을 전하자 그는 샤논에게 새로운 제안을 하는데 바로 장가로로 다시 가서 독재자 킴바를 제거하는 것. 바로 새로운 대통령을 꿈꾸는 제3의 인물, 새코우 보비의 음모이다. 그는 옛 동지들을 하나 둘씩 모아 팀을 짜고 무기와 서류 등 완벽한 준비를 마친다. 배를 타고 은밀히 그곳으로 향하고 장가라에 잠입한 그는 무장을 하고 킴바의 요새로 가는데...
에이리언
Property Master
2122년, 2천만톤의 광물과 7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지구로 귀환중인 화물선 노스트로모호의 메인 컴퓨터 마더는 어떤 위성에서 나오는 알 수 없는 신호를 포착하게 된다. 마더에 의해 동면중 깨어난 승무원들은 이 신호를 조사하기 위해 혹성 LA-426에 착륙한다. 이들 중엔 2등 항해사인 엘렌 리플리도 있다. 혹성에서 정체 불명의 우주선을 발견한 그들은 탐사에 나서지만, 우주선은 이미 오래전에 파괴되어 썩고 있었으며 승무원들은 모두 미이라로 변해 있다. 사고 원인을 찾기 위해 좀 더 안으로 들어간 조사반은 여기저기 계란 모양의 물체가 있는 산란실을 발견하는데...
핑크 팬더 5 : 핑크 팬더의 복수
Property Master
프랑스의 백만장자 필립 드비에(로버트 웨버 분)는 번화가에 큰 간판을 걸고 프랑스 사람들이 다 알게 큰 사업을 하지만 실은 그는 마약 밀매 업자로 우리가 부르는 프렌치 커넥션의 보수다. 또 그는 많은 부하와 부인 몰래 정을 통하는 정부 시몽 멕그리거양(다이안 캐논 분)을 비서로 쓰며 보스 노릇을 하지만 뉴욕의 보수들은 그를 경원한다. 이유는 프랑스에서 대통령 훈장까지 받은 우둔하면서도 유능한 잭 크루소(피터 샐러스 분)라는 조사관 경위가 있기 때문이다. 그것을 안 드비에는 크루소가 있던 변장 가게에 폭탄을 던졌으나 다른 사람은 부상을 당하고 크루소는 무사하게 살아 나온다. 드비에는 다시 크루소를 마약거래 현장으로 유인하나, 마침 자기 차가 고장나서 하인인 케이노의 푸조차를 타고 가던 그는 승차를 원하는 한 여자를 태웠으나 그 여자는 남장한 여자로 권총으로 위협해 크루소의 차와 옷, 모든 것을 빼앗고 그차로 도망가는 것을 드비에 일당은 그걸 크루소로 알고 기관 총사격을 하여 차는 전주를 받고 폭발해 그것을 크루소로 알고 장사까지 지낸다. 한편 드비에의 모든 비밀을 알고 6년간 동거 생활을 하던 시몽은 하루아침에 해직되고 그녀를 죽이려는 일당이 클럽에서 그녀를 데리고 뒷문으로 나오다가 그 클럽에 몰래 뒷문으로 들어가려던 크루소와 시몽은 크루소를 생명의 은인이라고 자기 아파트로 데리고 와 옷을 말리며 드비에의 비밀을 모두 가르쳐준다.
에쿠우스
Property Master
말의 눈을 찔러 잔혹하게 죽인 소년이 있었다. 그 소년은 이후 계속하여 악몽에 시달리게 되고 결국 정신 이상 상태가 되어 심각한 상황에 빠진다. 이렇게 정신이상이 된 소년을 한 의사가 정성껏 치료한다.
핑크 팬더 4: 핑크 팬더의 역습
Property Master
Closeau와 오랜 기간 함께 일한 후 심하게 정신병을 앓고있는 Dreyfus 경관은 그가 머물고있는 정신 병원에서 탈출하여 Clouseau를 영원히 파괴 할 것을 서약합니다. 그는 탁월한 과학자를 납치하고 Clouseau가 그에게 배달되지 않는 한 그렇게 할 의도로 세계를 파괴 할 수있는 기계를 만들도록 강요합니다. (구글번역)
The Human Factor
Property Master
After his family is brutally murdered for an unknown reason, a computer engineer sets out to find those respons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