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ok Kumar Kumar

참여 작품

레전드 갱스터 크레이스 형제
Production Sound Mixer
복서 출신의 쌍둥이 크레이스 형제. 갱스터로 전향하여 런던을 접수하기 시작한다. 주먹에는 주먹, 총에는 총, 폭력에는 폭력 거침없이 전 영국을 장악하는데… 쌍둥이 형제는 레전드가 되었다!
아노말리: 타임게이트
Sound Recordist
주어진 시간은 단 9분 47초, 진실을 밝혀내라! 갑자기 정신이 든 라이언은 전혀 알지 못하는 곳에 납치된 한 소년과 함께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어머니가 살해 됐다며 살려달라는 알렉스라는 소년을 도와주려고 하지만 라이언은 이내 또 정신을 잃고 만다. 불특정 시간이 흐른 후 엉뚱한 곳에서 정신을 차리는 라이언은 자신이 누군가에게 조종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생체 바이러스 살포로 인류를 조종하려는 야심을 품은 랭험 박사와 그의 아들의 계획에 맞서 대항한다. 알렉스라는 소년이 치명적인 첨단 기술을 발명한 과학자의 아들이며 협박을 위해 인질로 잡혀 있음을 파악하고 목숨을 걸고 구출에 나선다. 라이언이 제 정신이 돌아오는 시간은 9분 47초. 그 짧은 순간에 인류와 한 소년을 구해내야 한다.
어펜더: 범죄와의 전쟁
Sound Mixer
경찰관을 폭행한 죄로 소년원에 수감된 토미는 오히려 이곳에서 더 폭력적으로 변해가는 수감자들과 사사건건 부딪치게 된다. 그러던 중 보호관찰관으로 일하는 토미의 여자친구 엘리스(킴벌리 닉슨)가 제이크(잉글리스 프랭크) 일당의 범죄 사실을 알고 있다는 이유로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벌어지자 토미의 분노는 극에 달하게 된다. 제이크 일당에게 복수를 결심한 토미는 제이크를 직접 처단하고 화끈한 복수를 해주리라 마음 먹는다.
Psychosis
Sound Mixer
A serial killer unleashes his blood lust at a remote environmental-camp. Years later a horror novelist relocates to rural England and is plagued to the point of madness by horrific hauntings of a massacre.
The Big I Am
Sound Recordist
A cruel twist of fate catapults small time crook Mickey Skinner into the big league, as head of a brutal London gang poised on the brink of a lucrative human-trafficking deal.
퍼니 맨
Boom Operator
칼럼(Callum Chance: 크리스토퍼 리 분)이라는 도박사와의 포커 게임에서 승리한 맥스(Max Taylor: 베니 영 분)는 칼럼의 고성을 가로채고 그 곳으로 이사한다. 그러나 그집은 중세 광대차림을 하고 있는 악령들이 살고 있는 곳으로 결국 가족 모두와 임시 방문한 방문객 모두가 죽고 결국 맥스와 칼럼은 미쳐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