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 Han

Lu Han

출생 : 1990-04-20, Beijing, China

약력

Lu Han (鹿晗, born April 20, 1990), known professionally as Luhan (루한), is a Chinese singer, dancer and actor. He was a member of the South Korean boy group EXO and its sub-group EXO-M, before leaving the group in October 2014. Lu Han released his solo debut album Reloaded in 2015, and has starred in several box office hits such as 20 Once Again (2015), The Witness (2015) and Time Raiders (2016). In 2017, he starred in his first television series, Fighter of the Destiny.

프로필 사진

Lu Han

참여 작품

상해보루
Jiang Yang
미래 세계 외계 암흑세력이 지구를 기습하면서 상하이는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었다. 대학생 장양(사슴)은 여지휘관 린란(슈치)을 따라 상하이 요새로 들어가 지휘자가 됐다. 외계 세력이 맹공격을 퍼붓고 임란은 외계인을 격퇴하는 비밀무기를 보호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강양과 몇몇 절친한 친구들이 있는 그레이호크 소대는 외계 침략자들을 맞대고 인류를 방어하기 위한 마지막 전투가 상하이에서 벌어지는데...
후난성 전투
联络员
1927년 중국, 쑨원의 삼민주의 사상을 가슴에 안고, 저우언라이와 마오쩌둥이 주축이 되어 장제스가 이끄는 국민당에 대항하여 내란을 일으킨다. 난창 봉기를 시작으로 수많은 전투와 희생들이 이어지던 중, 후난성의 전투가 승세를 쥘 수 있는 중요한 기점이 되는데…
파도인
Ma Li in youth
이야기는 바의 소유주이자 항해사인 첸모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동료 관춘과 가수 마리, 이웃 샤오위를 도와주는 사이 첸모는 자기 과거의 트라우마를 직면하게 된다.
그레이트 월
Peng Yong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를 찾아 미지의 땅으로 떠난 최고의 전사 윌리엄과 페로는 60년마다 존재를 드러내는 적에게 공격을 당해 동료들을 잃게 되고, 이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최정예 특수 부대 ‘네임리스 오더’와 마주하게 된다. 한편, 세상을 지키는 유일한 장벽, ‘그레이트 월’까지 놈들로부터 공격을 입게 되자, 윌리엄과 페로는 인류의 운명을 지키기 위해 네임리스 오더에 합류하고, 피할 수 없는 거대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데…
도묘필기: 미이라의 부활
Wu Xie (as Han Lu)
도굴꾼 집안에서 태어난 우시에는 과부묘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사모릉에 들어가는 열쇠를 손에 넣게 된다. 사모릉은 불멸의 삶에 대한 거대한 비밀이 얽혀있는 고대 무덤. 우시에는 할아버지의 유품인 도묘필기에서 사모릉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고 숙부와 함께 팀을 꾸려 사모릉에 들어간다. 한편, 영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이 적힌 동판의 마지막 조각을 찾던 헨드릭스는 용병을 고용하여 우시에와 그의 숙부를 뒤쫓는데..
나는 증인이다
Lin Chong
교통 사고로 동생을 잃은 샤오싱은 그 일로 인해 시력을 잃고, 자신의 유일한 꿈이었던 경찰학교에서 제명된다. 그렇게 자신만의 어둠 속에 갇힌 채, 죄책감으로 마음까지 피폐해져 가는 그녀. 그녀는 다시 일어설 수 있을 것인가.앞을 보지 못하는 살인사건의 증인. 맹인이 된 샤오싱은 살인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가 된다. 볼 수는 없지만, 경찰학교에서의 경험과 시력을 제외한 나머지 감각들로 경찰을 도와 살인범을 추격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갑자기 등장한 또 다른 목격자, 샤오싱과는 전혀 다른 주장을 하는데… 그가 말하는 현장은 샤오싱의 진술과 일치하지 않는다! 하나의 사건, 두 명의 목격자, 엇갈린 진술! 한 사건에 대한 두 개의 다른 증언. 시력을 잃었지만 훈련된 감각으로 정확한 추리를 선보이는 샤오싱을 믿을 것인가, 자신이 본 그대로를 진술한 것이라며 사례비를 요구하는 문제아 린총을 믿을 것인가?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지고, 범인의 그림자는 서서히 그들을 향해 다가오는데… 과연 사건의 진상은?
EXO Planet #1 - THE LOST PLANET in SEOUL
12금압
Lu Han
어릴 적부터 화려한 입담으로 수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은 퓨처, 그는 학교 졸업 후에 호스트바에서 일을 하며 여성들에게 단 한차례도 거절당하지 않은 남성 접대부의 전설을 써내려가며 많은 돈을 벌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어떤 여성을 만나게 되어 사랑에 빠지게 되었는데, 그 여성은 퓨처의 돈을 가지고 사라지고 만다. 다름 아니라 그 여성은 의도적으로 퓨처에게 접근한 전문 사기꾼이었던 것이다 그리하여 퓨처는 자신의 접대부 인생중 치명적인 실수에 좌절을 하고 이때부터 폐인처럼 생활하기 시작한다. 한편 이 속식을 들은 퓨처의 동료들이 발 벗고 나서며 퓨처의 재기를 도와주고 퓨처는 다시금 남성 접대부로 할약을 시작하며 호스트바를 차는 외로운 여성들에게 큰 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20세여 다시 한 번
Xiang Qianjin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까칠한 칠순 할매션명쥔은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보내려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알게 된다. 뒤숭숭한 마음을 안고 밤길을 방황하던 할매는 오묘한 불빛에 이끌려 ‘청춘 사진관’으로 들어간다. 난생 처음 곱게 꽃단장을 하고 영장사진을 찍고 나오는 길, 그녀는 버스 차창 밖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여배우 뺨치는 뽀얀 피부, 날씬한 몸매... 주름진 할매에서 탱탱한 스무살꽃처녀의 몸으로 돌아간 것!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는 자신의 젊은 모습에 그녀는 어릴 적 좋아하던 배우이자 가수’등려군(덩리쥔)”의 이름을 본따‘리쥔’이라는 가명으로, 빛나는 전성기를 즐겨 보기로 마음 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