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 Suk-youn

Hong Suk-youn

출생 : 1961-10-14, South Korea

약력

Korean actor.

프로필 사진

Hong Suk-youn

참여 작품

거짓말 2014
Min-gi
우리에게 허락된 마지막 랑데뷰… “하루만 같이 있어줘” 진희(윤설희)는 능력 없는 남자친구 몫까지 생활비를 벌기 위해 조건만남사이트에서 유부남 민기(홍석연)와 만나게 된다. 처음에는 돈을 목적으로 만난 사이었지만, 점점 자신도 모르게 육체적 관계 그 이상의 감정으로 빠져버리게 되고 어느 날, 몸을 팔고 다니는 창녀라는 소문이 학교 안에 퍼지게 되면서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된다. 남자친구에 대한 배신감과 민기에 대한 사랑이 점점 깊어가면서 진희는 모든 걸 다 정리한 후 유학 길에 오르기로 결심한다. 한국을 떠나기 전날, 마지막 인사를 하기 위해 민기를 찾아 가는데…
천사의 숨소리
Worker on the bridge
성공을 꿈꾸는 나. 나를 꿈꾸는 엄마. 우리가 함께 한 순간. 나의 가슴에 숨쉬는… [천사의 숨소리] 슈퍼스타를 꿈꾸는 연기자 지망생 재민. 아픈 몸을 이끌고 그의 꿈을 응원하는 엄마 영란. 그런데 어째 아들이 스타가 되겠다고 벌이는 사건들이... 웬수(?)가 따로 없다. 아들 뒷바라지에… 뒷감당에… 몸이 열 개라도 모자라는 영란. 과연 재민이는 정신 차리고 진짜 슈퍼스타가 될 수 있을까? 기획의도. “연예인 고시”를 아십니까? 사시, 행시, 언론고시를 넘어 대한민국 최고 경쟁률을 자랑한다는 연예인 고시! 단 한 명의 우승자를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 경쟁률 135만 대 1, 한 영화의 출연을 위한 오디션 경쟁률 2500 대 1. 단군이래 어느 대학 입시보다도, 어느 기업의 취업 경쟁률보다도 치열하고 박 터지는 싸움이라는 연예인 고시. 당연히 경쟁률이 치열한 만큼 그 꿈을 이루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여기 김재민이라는 친구도 그 치열한 세계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재민이가 행복과 성공이 보장된 곳이라 굳게 믿는 연예인의 세계. 과연 재민이는 꿈을 이루고 성공과 행복을 거머쥘 수 있을까요?
도가니
School Custodian
믿을 수 없지만, 한 청각장애인학교에서 실제 일어난 사건입니다. 2000년부터 5년간 청각장애아를 상대로 교장과 교사들이 비인간적인 성폭력과 학대를 저질렀습니다.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이 이야기는 진실입니다. 이제 이 끔찍한 진실을 마주해야 할 시간입니다.
너는 내 운명
Elderly man 1
통장 5개, 젖소 한 마리로 목장 경영을 꿈꾸는 노총각 석중. 동정은 당연히 첫사랑에게 바치겠다는 순진한 시골총각 석중 앞에 눈처럼 투명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녀는 동네 순정다방 레지 은하. 한눈에 은하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린 석중은 그녀에게 촌스러운 구애를 시작하고, 겉으로 새침한 은하는 그런 그가 싫지 않다. 하지만 아들의 다방 출입이 불안한 석중의 엄마는 석중을 억지로 선 보게 하고, 그 장면을 목격한 은하는 홧김에 여관으로 차 배달을 자청한다. 여관에서 손님에게 구타를 당해 병원에 입원한 그녀 옆을 밤낮으로 지키던 석중. 퉁퉁 부어 만신창이가 된 은하를 보며 '은하씨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며 수줍은 사랑을 고백한다. 석중의 진심을 받아들인 은하, 그들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