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hesh Jadu

Mahesh Jadu

출생 : 1982-10-26, Carlton, Melbourne, Victoria, Australia

프로필 사진

Mahesh Jadu

참여 작품

더 퍼니스
Sadhu
To escape the outback, a young Afghan cameleer falls in with a mysterious bushman on the run with stolen Crown gold.
쓰리 서머스
Baktash
Set over three summers at The Westival, a fictional West Australian rural folk festival redoubtable local radio personality ‘Queenie' describes as "Australia in a tent". Two young musicians fall in love against a wider collection of tales dealing with a microcosm of contemporary discussion points, including Indigenous, immigration and refugee issues.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Spanish Soldier
윌 터너는 죽은 자들을 저승으로 인도하는 플라잉 더치맨호의 선장이다. 뭍에는 일년에 한번밖에 올라오지 못하고, 평생 바다 속에서 지낼 운명에 처해 있다. 윌 터너의 아들, 헨리 터너는 아버지의 저주를 풀기위해 바다 전설을 섭렵했다. 그가 찾은 해결책은 포세이돈의 삼지창을 찾는 것이다. 헨리는 자신을 도와줄 캡틴 잭 스패로우를 찾아 전세계 바다를 떠돈다. 잭 스패로우를 찾는 이는 또 있다. 악마의 삼각지대에 발이 묶인 채 좀비가 되어버린 캡틴 살라자르 일당이 그들인데...
더 러버스
The Assassin
아내 ‘로라’(탐신 에거튼)과 함께 고고학자로 일하고 있는 ‘제임스’(조쉬 하트넷)는 깊은 바다 속에 잠긴 신비한 반지를 발견한다. 헤어져도 반드시 만나게 되는 전설을 지닌 반지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세 연인을 끌어 당기고, ‘제임스’는 탐사 도중 아내를 구하려다 코마 상태에 빠지게 된다. 무의식의 상태에서 300년 전인 1778년의 인도에서 깨어난 그는 그곳에서 만난 ‘툴라자’(비파샤 바수)와 운명적인 사랑을 느낀다. 하지만 현실의 아내 ‘로라’도 끝까지 그를 포기하지 않고, 서로 다른 시간에 놓인 세 연인의 사랑은 현실과 과거를 오가며 이어지는데…
프랑켄슈타인: 불멸의 영웅
Ophir
인간세계를 두고 200년간 계속된 ‘가고일’(선)과 ‘데몬’(악)의 전쟁. 인간이 창조해낸 ‘아담’(프랑켄슈타인)을 통해 영생을 얻고 인간세계를 파괴하려는 ‘데몬’의 무차별한 공격은 더욱 거세지고, ‘아담’은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데몬’에게 반격을 가하며 그들을 하나씩 처단한다. 더욱 치열해진 전쟁, 인간세계를 지키려는 ‘가고일’은 ‘아담’과 함께 ‘데몬’ 군단을 없애려 하지만 ‘아담’의 비밀이 담긴 연구일지가 ‘데몬’의 손에 넘어가면서 더 큰 위기가 닥치게 된다. 이를 막으려는 ‘아담’은 홀로 ‘데몬’ 군단의 근거지로 침입하고, 최후의 결전을 치르던 중 자신의 거대한 비밀과 강력한 힘을 깨닫게 되는데…
Taj
Vjay
A charismatic, self-absorbed Indian writer, who discovers he may not have long to live, tries to mend a neglected relationship with his young daughter from a broken previous marriage, while his life slowly falls apart around him. When they discover a box of Lego bricks at a garage sale and decide to build a model of the Taj Mahal together, a whole new chapter opens up for them. But what story will it tell? One of self-destruction, or one of redem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