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udia Robinson

참여 작품

마이 베이커리 인 뉴욕
Mrs. Tarrell
뉴욕, 브루클린에서 가장 달콤한 곳 ‘이자벨 베이커리’  100년 동안 골목골목을 빵 냄새로 물들였던 이모 이자벨의 베이커리를 물려받게 된  정반대 성격의 사촌 쥬얼리 디자이너 비비안과 스타 셰프의 보조 셰프 클로이.  베이커리의 전통을 지키려는 비비안과 현대적인 변화를 꿈꾸는 클로이는 사사건건 부딪히고  한 지붕 아래 두 가게의 빵집이 손님을 두고 경쟁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  설상가상으로 베이커리가 문을 닫을 위기에 놓이게 되는데…
Ill Gotten Gains
Femi
WEST AFRICA 1869 - Slave trade is illegal. There is a revolt on a slave ship - twenty four men fight for their lives. Out-gunned, the revolt fails but a second uprising is planned.
카리브해의 정사
Christophene
앙트와넷의 가족은 자마이카에 정착해 사는 부농이다. 아버지가 죽자 어머니는 부유한 영국 상인과 결혼하지만 원주민과의 갈등으로 불안해 하던중 그들의 폭동으로 앙트와넷의 집은 불에 타고 동생이 죽고 만다. 또한 양아버지는 어머니를 영국으로 데려가 정신병동에 집어넣는데, 어머니는 그곳에서 외롭게 죽어간다. 세월이 흘러 앙트와넷은 양아버지의 죽음으로 재산을 물려받음과 동시에 양아버지가 소개한 에드먼드라는 남자를 알게 되어 그와 결혼한다. 그러나 재산을 탐내고 있는 에드먼드는 숲속의 생활을 지겨워하고, 이때 하녀 에밀리가 그에게 접근한다. 앙트와넷의 충실한 보모 크리스는 에밀리의 접근을 막으려 애쓰지만 에드먼드는 간섭하는 크리스를 못마땅해 하면서 앙트와넷과 에드먼드, 크리스의 갈등은 깊어간다.
The Unholy
Teresa
A priest battles a demon that kills sinners in the act of sinning.
해리와 아들
Nurse
홀아비인 해리(폴 뉴먼)는 공사 현장에서 크레인을 운전하며 생활하는데, 그는 남성다움을 중요한 미덕으로 생각하는 권위적인 아버지다. 하지만, 아들 하워드(로비 벤슨)는 낮에는 세차장에서 일하면서, 밤에는 문학가를 꿈꾸며 습작을 쓰며 꿈을 키우는 감성적인 젊은이다. 해리는 국가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동료나 아들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믿는다. 그러나 해리와 하워드는 가치관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계속 갈등하게 된다. 그러나 해리의 건강이 악화되면서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게 되자 큰 절망감에 빠지는데..
Countryman
Woman in White
A young woman crash-lands her plane in Jamaica. A local named Countryman rescues her and leads her away from the authorities, who have fabricated a story about the plane, involving drug and arms smuggling by the CIA, in order to gain popularity in an upcoming el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