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dro Miguel Arce

Pedro Miguel Arce

출생 : 1976-01-01, Managua, Nicaragua

프로필 사진

Pedro Miguel Arce
Pedro Miguel Arce

참여 작품

전설의 킬러: 아킬라
Rodrigo
마약 거래상 주인공 아킬라의 마약 생산 거점에 돈을 훔치러 온 강도단 중 어린 소년을 붙잡으면서, 아킬라가 본인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전개한 극영화
The Christmas Setup
Cousin Jimmy Spencer
The story of New York lawyer Hugo who heads to Milwaukee with his best friend Madelyn to spend the holidays with his mom Kate, who is also in charge of the local Christmas celebrations. Ever the matchmaker, Kate arranges for Hugo to run into Patrick, Hugo’s high school friend and secret crush, who has recently returned after a successful stint in Silicon Valley. As they enjoy the local holiday festivities together, Hugo and Patrick’s attraction to each other is undeniable and it looks as though Kate’s Santa-style matchmaking is a success. But as Hugo receives word of a big promotion requiring a move to London, he must decide what is most important to him.
비커밍 벌레스크
Fatima is a Toronto-born modern muslim girl raised in a family of mixed-cultures and mixed messages about what her role in the world is. She gets sucked into the empowering world of a sexy Burlesque cabaret, and unleashes her brave and confident Burlesque identity, “Babylon”. Then she must reconcile her old self with her new.
폴라
Pedro
최고의 청부 살인자 덩컨. 은퇴를 준비하던 그는 막대한 퇴직금을 눈앞에 두고 음모에 말려든다. 잔혹한 킬러 군단과의 대결, 마지막 살인 게임의 방아쇠가 당겨졌다.
웨이크필드 프로젝트
웨이크필드로 이사 온 두 친구 에릭과 리스는 과거 마을에서 벌어졌던 끔찍한 사건은 꿈에도 모른 채 싼값에 건물을 샀다며 좋아한다. 하지만 웨이크필드로 이사 온 에릭은 자꾸만 악몽에 시달리고, 특별한 능력을 지닌 여성 클로이에게 상담을 요청한다. 한편, 태양 표면의 플레어 현상으로 도시 전체에 전파장애가 발생하고, 웨이크필드에도 평소와 다른 이상한 일이 계속 벌어지는데...
키드냅 시티
Pedro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는 불법적으로 국경을 건너려는 이민자들을 겨냥한 인신매매 납치가 성행하고 있다. 이번에도 달콤한 꿈을 꾸며 미국 땅을 밟은 이들은 영문도 모른 채 어딘가로 끌려가, 먼저 잡혀온 사람들과 함께 좁은 방 안에 갇혀 지내게 된다. 치욕스러운 환경에서 매일매일 폭행이 자행되고, 자그마치 2,800 달러를 지불해야만 그 곳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하는데…
특파원
Jeep Driver
옥신각신하는 한 라디오 방송팀이 여권을 잃어버리면서 교전 지역에서 직접 보도하는 것처럼 계략을 꾸미고, 그로 인해 상황은 점점 꼬이기 시작한다.
내 남자 사용법 2
Tui Tui
마이클(테렌스 J)과 캔디스(레지나 홀)의 결혼식을 위해 도미닉(마이클 이얼리)과 로렌(타라지 P. 헨슨), 제레미(제리 페라라)와 크리스틴(가브리엘 유니언), 지크(로머니 말코)와 마야(메간 굿), 베넷(개리 오웬)과 티시 커플이 라스베이거스에 도착하고, 베스트맨으로 선정된 세드릭(케빈 하트)은 초호화 빌라에서 그들을 맞이한다. 그런데 세드릭이 1박에 4만 달러인 빌라를 4천 달러로 착각하여 회사 카드를 사용했고, 이 사실이 회사 상관에게 발각되어 카드 결제가 취소되는 사태가 터진다. 급전이 필요해진 세드릭은 5만 달러가 걸린 아마추어 남자 스트리퍼 선발대회에 참가를 감행한다. 한편, 아무것도 모른 채 스트립 클럽에 온 여자들은 캔디스를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해준다. 캔디스의 모습을 본 마이클은 흥분하고, 순식간에 패싸움이 벌어져 모두가 유치장에 갇히고 마는데...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
Bouncer
뉴욕의 평범한 소녀 클레리는 어느 날 제이스, 알렉, 이사벨을 만나게 되고, 자신이 그들과 같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섀도우 헌터임을 알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발렌타인이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찾고 있는 모탈잔의 행방이 봉인된 클레리의 기억 속에 있다는 비밀이 밝혀지는데… 인간세상과 다운월드, 두 세계를 구하기 위한 그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The Con Artist
Dorian
An ex-con finds his plan to go straight foiled by a loan shark who manipulates his target into taking on one last heist.
킬 스피드
Punisher
스피드를 훔쳐버린 거친 녀석들이 온다! 남부 캘리포니아를 무대로 활동하는 비행 클럽 ‘플라이 가이즈’는 팀의 리더인 ‘션 스트레거’를 비롯 ‘포맨’, ‘레인맨’ 등으로 구성된 최고의 비행 기술을 자랑하는 클럽이다. 그러나 이들은 클럽의 주요 활동인 곡예 비행쇼 이외에 마약 운반책으로 활동하며 큰 돈을 벌고 있는 범죄자들이기도 하다. 빠른 속도를 이용하여 마약을 안전하게 운송한다는 장점으로 인해 마약 밀매의 큰 손으로 통하는 ‘에스콘디도’의 전용 마약 운반책으로 활약하던 이들의 행적은 비밀마약단속반(DIA)이 ‘에스콘디도’의 뒤를 캐기 시작하면서 드러나게 되고, 이들의 검거를 위해 DIA는 비밀경찰을 투입한다. ‘플라이 가이즈’의 검거를 위해 투입된 여성 비밀경찰 ‘로산나’는 팀의 리더인 ‘스트레거’에게 접근하고 그녀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든 ‘스트레거’와 그의 팀원들 모두 DIA의 함정수사에 걸려들어 체포되기에 이른다. 이제, 마약 밀매의 큰 손 ‘에스콘디도’의 검거와 인질로 잡혀 있는 비밀경찰의 구출을 위해 DIA는 ‘플라이 가이즈’를 이용하기로 하는데...
아직 멀었어요? 2
Georgie Pulu
Newlyweds Nick and Suzanne decide to move to the suburbs to provide a better life for their two kids. But their idea of a dream home is disturbed by a contractor with a bizarre approach to business.
랜드 오브 데드
Pillsbury
어느 날 갑자기 무덤에서 살아난 시체들(좀비)이 살아있는 인간들을 잡아먹기 시작한 지도 벌써 몇 년이 흐른 현재, 미국의 어느 섬 도시. ‘카우프만’(데니스 호퍼 분)이란 야심가가 좀비의 공격에도 안전하도록 설계한 이 섬 도시 안엔 양 극단의 사회가 존재한다. 카우프만이 소유한 초 호화 주상 복합 빌딩 ‘피들러 그린’에 사는 부자들과 ‘그린’ 주변의 더러운 빈민가에 사는 가난한 사람들이다. 카우프만은 빈민가 사람들을 한편으론 이용하고 한편으론 없애려고 하며 자신과 부자들의 배를 불리는데 주력한다. 그는 또한 군대를 조직해 도시 외곽에 보급부대를 세우고, 좀비들이 장악한 다른 도시와 마을 등에서 약탈해온 각종 물품을 섬 사람들, 특히 피들러 그린 입주자들에게 공급하며 자신의 지배력을 공고히 다진다. 한편 카루프만의 보급부대 하나를 이끄는 ‘라일리’(사이먼 베이커 분)는 어느 날 작전에 나갔다가 단순히 걸어 다니는 시체들이라 생각했던 좀비들이 학습을 통해 점차 사고력과 감정, 의사소통 능력을 키워가고 있음을 발견하고 두려움을 느낀다. 좀비들은 그들대로 자신들을 놀이 감으로 취급하며 무차별 총질을 일삼는 인간들에게 적의를 느끼고, 단지 먹기 위해서가 아니라 복수를 하기 위해 ‘빅 대디’라는 영리한 좀비를 중심으로 뭉쳐 카우프만 도시에 쳐들어가게 되는데
Elvis Gratton 3: Le retour d'Elvis Wong
Elvis Wong
10대 드라마 퀸의 고백
Ticket Taker
세계적인 스타가 꿈인 롤라는 뉴욕에서 뉴저지로 이사가면서 그쪽 학교 퀸카인 칼라와 사사건건 충돌하게 된다. 그런 와중에 롤라가 사모하는 록밴드 '싯다르타'의 고별 콘서트에 참석하려는 과정에서 칼라와 또 충돌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