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l Kennedy

참여 작품

잭 불
Key Makeup Artist
와이오밍이 주로 승격되기 이전 롤린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가장 큰 목장을 하는 발라드는 자신의 영향력을 각계에 뻗쳐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른다. 이 마을에 사는 말 상인인 멀 레딩은 말을 팔기 위해 캐스퍼로 가는 길에 발라드가 막아놓은 관문에 이르는데 발라드는 레딩에게 이 문을 통과하려면 통행세를 내라고 한다. 돈의 여유가 없던 레딩은 대신 말을 맡기고 지나간다. 돌아오는 길에 들러보니 건강하던 말이 뼈만 남은 몰골이 되고 말을 지키라고 남겨두고 왔던 인디언 친구 빌리는 이들의 폭행을 못이겨 도망치고 없다. 이에 격분한 레딩은 발라드에게 말을 원상복구 시켜놓을 것과 빌리에게 보상금을 줄 것을 요구하는데 발라드는 콧방귀만 뀐다. 레딩은 그곳 판사에게 탄원서를 제출해보지만 판사 역시 발라드편으로 그의 말을 들어 줄리 만무하다. 레딩은 이에 굴하지 않고 아내 코라를 와이오밍의 검찰총장에게 보내는데 거기서 발라드 부하들과 만나 다투는 사이 코라가 마차에 치어 죽는 사고가 발생한다. 아내가 죽음으로 전한 탄원서는 롤린스로 되돌아온다. 법이 통하지 않자 레딩은 자기가 직접 법을 행하기로 결심하고 목장을 팔아 발라드에게 대항할 무리들을 규합해 무장폭동을 일으키는데...
포세이큰
Makeup Designer
이름 높은 총잡이 존 헨리(키퍼 서덜랜드)는 전쟁이 끝난 후 아버지(도날드 서덜랜드)가 있는 집으로 돌아온다. 전쟁 후 다시는 총을 잡지 않겠다는 존의 앞에 마을의 총잡이들은 그의 명성에 흠집을 내기위해 존를 도발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때마다 아버지를 위해서 존은 화를 꾹 눌러참을 뿐이다. 자신이 없는 새 마을의 유지 맥커디(브라이언 콕스)는 마을의 땅들을 사모으기 시작했고, 그를 거부하는 사람들은 죽거나 헐값에 땅을 팔고 마을을 떠나야했다. 마을 사람들은 그에게 저항도 해보지만, 맥커디의 곁에는 유명한 총잡이 데이브 터너(마이클 윈콧)를 비롯하여, 어중이 총잡이들까지 버티고 있어 사람들은 공포에 떨뿐 저항이라곤 생각치도 못한다. 마을의 보안관은 맥커디의 횡포에 줄행랑을 친지 오래고, 사람들은 그 횡포에 하나 둘 씩 마을 떠나기 시작한다. 어느날 존의 옛정인 메리 앨리스(데미 무어)의 남편에게 맥커디는 존을 죽이던지 마을을 떠나라는 협박을 하게되고, 그녀의 남편은 결국 마을 떠나기로 결정한다. 이에 메리 앨리스는 존에게로 달려가 맥커디의 횡포에서 자신들을 구해달라고 하게 되는데...
Survival Code
Makeup Designer
Set in 2045, Vic, an ex-ultimate fighter, is the owner of the only airstrip, hotel and bar in the high Arctic frontier town of Borealis. He does his best to keep the peace amongst a vast array of clashing characters in this lawless international free zone that sits on top of the world’s last remaining oil.
Survival Code
Makeup Effects
Set in 2045, Vic, an ex-ultimate fighter, is the owner of the only airstrip, hotel and bar in the high Arctic frontier town of Borealis. He does his best to keep the peace amongst a vast array of clashing characters in this lawless international free zone that sits on top of the world’s last remaining oil.
The Last Rites of Ransom Pride
Makeup Department Head
When Juliette sets out to bring her slain lover - outlaw Ransom Pride - home to Texas to be buried, she knows the journey won't be easy, but she has little idea of the dangers that lie ahead in this dark Western drama.
파스샹달
Makeup Department Head
주인공 마이클 던(폴 그로스)은 제1차 세계대전에 원정군으로 참여하여 전쟁을 치르는 중 포탄에 의한 상처를 입고 후방으로 호송된다. 사라 맨(캐롤라인느 다버나스)를 비롯한 간호사들의 도움으로 몸의 상처는 나아가지만, 참전한 어린 청년들까지 죽여가며 진행되는 전쟁의 잔혹함에 진저리를 친다. 자신을 돌봐준 사라 맨과 사랑에 빠진 마이클은 그녀의 동생 데이비드가 자신이 사랑하는 소녀의 부모에게 인정받기 위해 전쟁에 자원하자 데이비드를 돕기 위해 마이클은 직급을 속이고 다시 전쟁터로 향하는데…
비겁한 로버트 포드의 제시 제임스 암살
Makeup Department Head
미국 전역을 떠들썩하게 하는 악당 제시 제임스(브래드 피트)는 청년 로버트 포드(케이시 애플렉)의 우상이자 동경의 대상이다. 그의 업적을 적은 책들을 사보며 그와 같이 되고 싶어하는 로버트 포드는 우연한 기회에 제시 제임스 갱단의 일원이 될 기회를 얻는다. 실제 가까이에서 본 제시는 다소 다혈질적이고 책에서와 같이 마냥 전설적인 행동만 하는 것이 아님을 알게 된 로버트 포드는 점점 그에게 실망하게 되고, 자신의 형과 자신의 실수로 인해 언제 제시에게 살해당할지 모른다는 두려움으로 그를 살해할 계획을 세우게 된다.
더 챔프: 분노의 주먹
Makeup Department Head
오늘도 자신이 쓴 글을 편집당하며 좌절에 빠진 스포츠 기자 에릭(조쉬 하트넷). 명캐스터였던 아버지와 잘나가는 동료기자인 아내의 그늘에 가린 채 점점 자신감을 잃어가고 있다. 돌파구를 찾던 에릭은 우연히 길거리의 한 노숙자(사무엘 L.잭슨)를 돕는데, 그 노숙자는 자신을 그동안 죽은 것으로 알려진 50년대 전설의 권투챔피언 ‘밥 새터필드’ 라고 주장한다. 특종을 예감한 에릭은 새터필드와 점차 가까워지고 그의 파란만장한 권투인생을 기사화해 대박을 터뜨린다. 드디어 6살 난 아들에게도 자랑스런 아버지가 된 에릭. 그러나 진짜 새터필드는 이미 사망했다는 제보가 여기저기에서 들어오면서 기사의 진실성에 의심을 받고 사랑하는 아들에게도 뜻하지 않게 거짓말쟁이가 되는데.. 과연 그가 알던 새터필드 에게서 듣게 되는 놀라운 진실은?
내 심장을 운디드 니에 묻어다오
Key Makeup Artist
1876년 리틀빅혼의 전투 이후 수족 출신의 오히에사는 감옥에 있는 동안 기독교로 개종한다. 그리고 백인들의 사회에 속해 살기를 원하는 아버지를 따라 이름을 '찰스 이스트먼'으로 개명하고, 백인들의 학교에서 교육을 받으며 그들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한다. 그는 뛰어난 학업성적으로 의사가 되어 인디언 문제에 관심이 많은 헨리 도스 의원과 여류시인이자 인디언 언어를 배우는 엘레인을 알게 된다. 한편, 수족 중에서도 끝까지 백인에게 저항하던 추장 앉은 황소는 백인 군인들에게 패배, 풍요로운 그들의 땅 블랙힐에서 쫓겨나 캐나다 국경까지 부족을 이끌고 떠난다. 그러나 춥고 먹을 것이 없는 땅에서 견디지 못하고 결국 인디언 보호구역인 파인릿지로 돌아오게 된다. 어느날 파인릿지에 각종 전염병이 돌고 그 곳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던 엘레인은 찰스에게 편지를 보내 사정을 알린다. 이야기를 들은 찰스는 의사로 자원해 가지만 열악한 환경과 정부의 무관심으로 연일 죽어 나가는 아이들을 보며 무력감을 느끼는데...
Comeback Season
Makeup Department Head
First Down. Second Chance. Skylar is a star quarterback of his football team. He's got the skills, the looks, and the girls. His next-door neighbor, Walter is a loving husband, good father and all-round decent family man. When their worlds start to crumble they find themselves in jail together and suddenly these former enemies must rely on each other to rebuild their lives...
Hollywood Wives: The New Generation
Makeup Department Head
A Hollywood star (Fawcett), fed up with her husband's cheating, hires a private investigator to tail him. Emotional support is offered by her two friends - a soul singer (Givens) and a famous director's wife (Gilbert)
힛쳐 2
Makeup Department Head
직장과 결혼생활에서 지루함을 느끼던 짐은 오랜 방황 끝에 부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어린 시절 친했던 친구를 만나기 위해 부인과 함께 텍사스로 가던 도중 히치하이커를 태우게 되는데, 그는 어딘가 정상이 아닌 듯 해보이고 그와 관련한 이상한 사건들이 연이어 터진다.
Sightings: Heartland Ghost
Key Makeup Artist
The crew of a reality-TV show about the paranormal visits a small Kansas town to investigate a house that may be haunted.
디 엣지
Makeup Artist
백만장자이자 상당히 많은 책을 읽는 독서가 찰스 모어스(Charles Morse: 안소니 홉킨스 분)와 모델인 그의 아내 미키(Mickey Morse: 엘레 맥퍼슨 분), 사진작가 밥 그린(Robert Green: 알렉 볼드윈 분)이 미키의 사진 촬영으로 함께 알래스카 여행길에 오른다. 찰스는 마음에 젊고 건강한 사진작가 밥에게 미키와의 관계나 자신의 재산, 생명에 있어서 마음 속에 위협을 느낀다. 그러던 중 찰스는 밥에게 알래스카 인디언 사진 촬영에 동행 제의를 받고 함께 경비행기로 떠나게 되는데, 비행 중 철새떼를 만나 찰스와 밥이 알 수 없는 산 중에 추락하게 된다. 추위와 배고픔으로 고생하던 중 식인곰이 사는 산에서 찰스 일행은 곰에게 생명의 위협을 받고 함께 싸운다. 찰스가 위험에 처하자 밥이 그를 구해주고 이로 인해 찰스는 자신이 밥에게 가졌던 감정을 지우게 되지만, 아무도 없는 산장을 발견하자 밥은 찰스에게 총을 겨눈다.
Convict Cowboy
Makeup Artist
Rodeo-cum-prison movie about an ageing rodeo star bonding with a young rookie while they both serve time.
가을의 전설
Makeup Artist
대령 러드로우는 퇴역 후 알프레드, 트리스탄, 새뮤얼이라는 삼형제와 몬타나에서 살고 있다. 첫째인 알프레드는 성실하고 부지런한 모범생이었고, 둘째인 트리스탄은 강한 성격과 정렬적이며 남성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었고, 막내 새뮤얼은 밝은 청년이었다.어느날 막내 새뮤얼은 매력적인 약혼녀 수산나를 고향으로 데리고 온다. 수산나는 보는 순간 알프레드와 트리스탄 역시 그녀에게 반해버린다. 그러나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해 세 형제는 모두 전쟁에 참가하나 새뮤얼은 적군의 총에 맞아 어이 없이 목슴을 잃게 되고, 알프레드는 불구가 된다. 동생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트리스탄은 바다로 떠나버린다. 그 후 알프레드와 수산나는 서로 사랑하게 되지만 어느날 트리스탄이 고향에 돌아오게 되고...
Hello Mary Lou: Prom Night II
Makeup Artist
When Hamilton High's Prom Queen of 1957, Mary Lou Maloney is killed by her jilted boyfriend, she comes back for revenge 30 years later. Bill Nordham is now the principal of Hamilton High and his son is about to attend the prom with Vicki Carpenter. However, she is possessed by Mary Lou Maloney after opening a trunk in the school's basement. Now Bill must face the horror he left behind in 1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