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홍콩, 무인도까지
꽃미남 F4의 파란만장 연애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포기할 줄 모르는 초 서민 ‘마키노 츠쿠시’(이노우에 마오 分)는 잡초 소녀다운 끈기와 굳은 심지로 F4의 리더이자 거만하고 포악하기까지 한 ‘도묘지 츠카사’(마츠모토 준 分)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고 주변의 수 많은 오해와 역경을 딛고 ‘츠카사’의 청혼으로 둘만의 사랑을 확인하게 된다. 그로부터 4년 후….
‘사라져 버린 300억짜리 프로포즈’를 찾아라!
‘츠카사’는 이기적이고 안하무인인 자신의 성격 그대로 전 세계 미디어가 참석한 도묘지 그룹의 사업 설명회에서 ‘츠쿠시’와의 약혼을 불쑥 발표해 버린다. 전 세계 방송은 온통 이들의 약혼 소식을 알리고 ‘츠쿠시’는 단번에 ‘다이애나 황태자비’보다 더욱 유명한 ‘신데렐라’가 돼 버린다. 그간 ‘츠쿠시’를 눈엣 가시처럼 여겼던 ‘츠카사’의 어머니도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가보 ‘비너스의 미소’라는 티아라를 예물로 선물하며 그녀를 자신의 며느리로 인정하는데… 그들의 사랑은 과연 해피엔딩?!
전 세계에 흩어져 바쁜 나날을 보내던 F4 역시 이들의 약혼 소식을 접하고 축하해준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보이기만 하던 이들의 약혼은 갑자기 호텔로 침입한 괴한에게 ‘티아라’를 도둑맞으면서 위기에 봉착하게 되는데… 과연 ‘츠카사’와 F4는 티아라를 되찾고 이들의 사랑을 지켜낼 수 있을까..?
Set in an alternative timeline to the manga and animated TV series, the movie features a classic Cinderella story told through the medium of '80s dance. Tsukushi Makino is a trainee dancer in a New York Performance group, struggling to become the star of the show with the help of Rui Hanazawa and Tsukasa Dōmyōji.
명성,재력 등 모든 것을 갖춘 학생들이 다니는 대학에 다니게 된 서민 츠쿠시. 학교에서 F4라고 불리우는 학교 제일의 집단의 리더인 도묘지 츠카사에게 츠쿠시가 말대답 조금 했다는 이유로 츠쿠시는 이지메 당하기 시작한다. 츠쿠시는 학교에서 매일 물벼락에 항상 누구에게 쫓기고 놀림받는 신세가 된다. 그럼에도 굴하지 않고 맞서는 츠쿠시. 어느 날, 괴롭힘 당하는 츠쿠시를 구해주는 F4멤버인 하나자와 루이. 츠쿠시는 그를 좋아하게 되지만, 루이에게는 시즈카라는 약혼녀가 있었다. 그리고 시즈카가 주최한 파티에서 츠쿠시는 츠카사와 키스를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