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 Armstrong

출생 : 1915-07-25,

사망 : 2003-04-21

참여 작품

Judy Garland: By Myself
Himself (voice)
As Hollywood biographies go, Judy Garland's story is one of the saddest success stories you'll ever hear. The sanitized studio version of her life presented a smiling kid with the big voice, who, alongside Mickey Rooney, just wanted to put on a show. But drugs, overwork, even psychological abuse at the hands of the studio is now part of the Garland legend. But despite the number of Garland books and documentaries, one account has always been missing -- Garland herself never managed to write a memoir. She did make several attempts at an autobiography, often recording stories on a tape recorder. Judy Garland: By Myself (2004), finally fills in the blanks - using Judy's personal recordings to tell the story in her own words.
Lana Turner... a Daughter's Memoir
Self - Makeup Artist
A rare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tragedies and bitter disappointments that plagued one of MGM's most popular leading ladies
Turner & Hooch
Makeup Artist
In 1990 NBC did a television pilot based on the 1989 film, "Turner And Hooch." It aired in the summer with another dog pilot, "Poochinski" under the banner, "Two Dog Night".
애들이 줄었어요
Makeup Artist
극소로 줄어버린 아이들의 소동을 담은 이야기이다. 작아져버린 사람에 비하여 엄청나게 큰 주위의 물건들을 특수효과로 처리하여 재미를 안겨준다. 이상한 사람으로 불려지던 살린스키 교수는 오랜 실험 끝에 전자 자기 축소기를 발명한다. 그런데 다락방에서 놀던 에이미와 세 친구들은 실수로 아버지의 발명품에 의해 6mm로 줄어든다. 몸이 너무 작아진 이들은 청소하는 사이에 쓰레기와 함께 버려진다. 네 명의 꼬마들은 집으로 오려고 하지만 뒷마당은 이제 무시무시한 정글이 되어버렸다. 이들은 엄청나게 크게 느껴지는 벌, 개와 잔디깍는 기계 등을 피해 천신만고 끝에 집에 온다. 아버지의 식탁에까지 오른 이들은 겨우 아버지의 눈에 발견된다. 그러나 이들을 정상적인 크기로 만들 수 잇는 전자 자기 축소기는 이미 고장이 나버렸다.
포춘
Makeup Artist
세계적인 연기 지도자 스타니 슬라브의 문하생이 된 샌디(Sandy: 베티 미들러 분)와 로렌(Lauren: 셜리 롱 분)는 서로의 애인인 마이클(Michael: 피터 코요테 분)의 사망 소식을 듣고 영한실로 달려가지만 그가 아님을 확인하고 찾아나선다. 결국 CIA요원이었던 마이클은 KGB의 유혹에 빠져 가공할 생화학무기인 '톡신'의 입수를 위해 그녀들을 이용했음이 밝혀지게 되니, 이를 안 두 여자의 분노는 극에 달하고 죽음을 무릅쓰고 추적하는데...
정글의 플레이보이
Makeup Supervisor
After his rich father refuses to pay his debt, compulsive gambler Lawrence Bourne III joins the Peace Corps to evade angry creditors. In Thailand, he is assigned to build a bridge for the local villagers with the help of American-As-Apple-Pie WSU Grad Tom Tuttle and the beautiful and down-to earth Beth Wexler. What they don't realize is that the bridge is coveted by the U.S. Army, a local Communist force, and a powerful drug lord. Together with the help of At Toon, the only English speaking native, they must fight off the three opposing forces and find out what is right for the villagers, as well as themselves.
끝없는 사랑
Makeup Artist
도심의 한 고등학교에서 졸업생이 학교를 고소한 소송 사건이 일어나 선생님들이 증언석에 앉게 되는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다. 이 학교의 사회 선생, 알렉스는 학생들을 사랑으로 보살피고 진심으로 교육하는 15년 경력의 선생님. 진정한 스승을 찾기 어려운 오늘날의 각박한 교육 현실을 신랄하게 꼬집으며, 그 속에서도 바른 사도의 길을 고수하는 알렉스 선생님의 존재가 아름다운 감동으로 마음에 다가오는 영화다. 문제의 소송은 이 학교 졸업생이 학교를 졸업했음에도 불구하고 읽고 쓰기조차 못함에 따라 학교측에 책임을 묻는 것. 역시 이 학교의 졸업생이면서 원고측 변호사인 리사가 학교에 찾아온다. 학창시절 알렉스 선생님으로부터 바른 교육의 영향을 깊게 받았던 리사는 교육적으로 많은 문제점들을 안고 있는 부조리한 오늘날의 학교 현실을 간파하고 이 소송을 통해 학교를 변화시키려고 안간힘을 쓴다. 반면, 이사장, 교장 이하 모든 선생님들은 학교의 치부를 드러내지 않기 위해 반교육적이었던 그들의 과오를 인정하지 않는 증언으로 일관해 리사를 곤혹스럽게 한다. 진정으로 아이들을 염려하며 또 교육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던 알렉스는 학교측과 사사건건 부딪치게 되고, 학교측은 결국 그에게 강제 사직서를 내도록 종용한다. 그를 내쫓으려는 동료 교사들에 실망하고, 혼자만의 힘으론 학생도 교육도 결코 변화시킬 수 없다는 좌절감으로 교직을 떠나려는 알렉스. 그러나 타고난 교사인 알렉스의 신념과 능력을 믿고 그를 사랑하게 된 리사의 강력한 호소로 다시 마음을 돌린다. 그를 지지하며 환호하는 학생들의 물결에 쌓여 알렉스는 학생과 학교를 살리기 위한 필사의 투쟁을 할 것을 선언한다.
외로운 사내
Makeup Artist
A writer for a greeting card company learns the true meaning of loneliness when he comes home to find his girlfriend in bed with another man.
분노의 보안관
Makeup Artist
텍사스주의 보안관이 이유 없는 살인과 폭동의 주인공인 존 커비를 체포 도중 총을 쏘게된다. 만신창이인 그를 주치의인 필립 스파이어 박사가 데려가 그를 새로 발명한 약품의 실험용으로 사용한다. 유전 공학의 산물로 절대 죽지않는 불사신이 되어버린 존 커비는 필립 박사의 노벨상에 대한 집착으로 점차 더 강해지고, 살인이 이어진다. 그를 막을 수 있는 자는 누가 될 것인가...
The Killing of Randy Webster
Makeup Artist
When his teenage son is shot by the Houston police following a stolen van chase, his father undertakes a tireless investigation into the truth and uncovers the fact that the gun found with the boy's body was a "throwdown," a weapon planted by the cops.
마운틴 맨
Makeup Artist
The story concerns two grizzled mountain men -- Bill Tyler and Henry Frapp -- during the dying days of the fur-trapping era. The plot begins when Running Moon runs away from her abusive husband Heavy Eagle and comes across the two seedy fur trappers. The mountain men take her in, unaware that Heavy Eagle has dispatched an army of Indian braves to reclaim her.
지구의 대참사
Makeup Artist
우주의 태양계에 한 행성이 태양의 주위를 운행하다 갑자기 궤도를 바꿔 지구와의 충돌위기에 처한다. 이런 상황은 불가능한 것이아니라 실제 지구에도 1937년에 한 행성이 20만 마일까지 근접했었다. 유성과의 충돌위기에 처한 지구는 홍수, 화산폭발, 산사태, 해일 등의 재난을 방지하기 위해 미.소가 협력해야 하나 서로를 믿지 못한다. 충돌의 시간은 점점 다가오나 위기를 모면하기 위한 협력은 이루어지지 않고 지구인들은 공포에 쌓인다.
나이트윙
Makeup Artist
Killer bats plague an Indian reservation in Arizona.
지참금 2백만불
Makeup Artist
자녀들의 결혼을 불과 사나흘 앞둔 빈스 리카도 가족과 셸든 콘펫 가족의 아버지들이 펼치는 모험담. 전 세계를 바쁘게 돌아다니며 일하는 빈스 리카도는 잘 나가는 컨설턴트로 알려진 괴짜이며, 치과의사인 셸든은 그야말로 바른 생활 사나이다. 셸든은 괴짜 빈스를 매우 못 마땅해 한다. 재무부의 지폐 도난 사건에 깊숙이 관여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빈스, 그는 범죄자인가? 설상가상으로 빈스는 이 일에 순진한 셸든까지 끌어들인다. 꼼짝없이 범죄자의 희생양이 되는가 보다 벌벌 떨던 셸든. 하지만 빈스는 CIA 요원이었으며 함께 고생한 셸든과 정이 들게 된다.
The Betsy
Makeup Artist
Ruthless patriarch Loren hires racecar driver Angelo to build a more efficient vehicle against the wishes of his grandson. But things get even messier when Angelo romances two women in Loren's life -- his great-granddaughter and his mistress.
암살 음모
Makeup Artist
1급 살인죄로 20년형을 선고 받고 복역 중인 로이 터커(Roy Tucker: 진 핵크만 분)는 소년 시절부터 수없이 감옥을 들락거렸고 베트남전에는 명사수로 훈장까지 받은 바 있다. 이러한 그의 과거를 모두 알고 있는 태그(Tagge: 리차드 위드마크 분)란 인물이 그에게 탈옥을 제의해온다. 그 뒤에 버티고있는 '그들'이 누구인지는 정확히 몰랐지만, '그들'이 제시하는 조건에 현혹된 로이는 마침내 '그들'의 제의를 수락한다. 의외로 쉽게 동료 스피벤타(Spiventa: 미키 루니 분)와 탈옥에 성공은 하지만, 스피벤타는 '그들'에 의해 살해되고 만다. 새로운 신분을 얻고 꿈에도 그러던 아내 엘리(Ellie: 캔디스 버겐 분)를 만난 로이. 그러나 행복의 단꿈에 젖어들기도 전에 '그들'은 로이에게 임무를 부여한다. 그가 처리해야할 암살 대상자가 국가적으로 중요한 인물임을 알아본 로이는 붙같이 화를 내며, 경찰에 신고하려 하지만 곧 엘리가 '그들'에 의해 납치되엇음을 알게 된다. 어쩔 수 없이 '그들'이 시키는대로 헬리콥터에 오른 명사수 로이. 결국 암살 대상은 제거되는데...
Lifeguard
Makeup Artist
Rick is a Los Angeles County lifeguard who is in his thirties. At his 15-year high school reunion, he sees his old girlfriend who is now a divorced mother. After falling in love with her, Rick considers changing his career and lifestyle.
The Duchess and the Dirtwater Fox
Makeup Artist
A female hustler is chasing after rich men, but becomes repeatedly mixed up with a suave con man and card shark through a series of misadventures before falling in love with him.
죠스
Makeup Artist
뉴 잉글랜드의 작은 해안 피서지 애미티(Amity). 아주 평화로운 바닷가 마을로, 우정이란 뜻을 가진 이 마을은 전형적인 작은 바닷가 마을이다. 이곳은 여름 피서객들을 상대로 하는 것이 마을 수입의 전부다. 여름이 되어 막 해수욕장이 개장하기에 앞서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한밤의 백사장에서 캠프파이어를 하며 젊음을 불태우고 있다. 이때 한 여자가 옷을 하나씩 벗어 던지면 모래밭을 달려가더니 바다로 헤엄쳐 들어간다. 달빛 아래 바다. 하지만 그 여자는 갑자기 무언가에 물리기라도 한 것처럼 바닷물 속으로 빨려 들어가더니 사라져버린다. 다음날, 바닷물을 싫어하는 도시 출신의 브로디 경찰서장이 전화를 받는다. 여자의 시체가 발견되었다는 것. 악어나 상어에게 묻어 뜯긴 게 분명한 그 시체는 찢겨져 있었고, 그는 즉시 해안을 폐쇄한다. 하지만, 마을의 책임자인 시장은 이 마을은 피서객들로 돈을 버는 곳이데 어떻게 하려고 그러느냐면서, 해안 경비를 강화하고, 감시 속에서 여름 해수욕장을 개장시킨다. 하지만 결국 일은 터지고, 한 소년이 상어의 습격을 받게 된다. 이제 이 마을은 상어의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상어에 현상금이 붙자 상어사냥꾼들이 몰려든다. 하지만 다들 별볼 일 없이 그저 상금만 노리고 온 사람들이다. 그러나 그중에 두 명의 전문가가 찾아온다. 바로 상어 박사인 마틴 후퍼와 이 마을의 어부이자 카리스마 넘치는 퀸터 선장이 그들이다. 결국 브로디 서장과 퀸터 선장, 매트 박사는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상어 사냥에 나서는데...
부서진 세월
Makeup Designer
예일 대학을 우등으로 졸업한 청년 토드는 헐리우드에서 성공하려는 원대한 야망을 품고 캘리포니아로 온다. 그가 세를 얻은 낡은 아파트는 어릿 광대 출신인 해리 그레너와 스타에의 꿈을 키우고 있는 아름다운 딸 훼이 그리너가 살고 있다. 토드는 첫 눈에 훼이에게 끌리지만 엑스트라 일을 하며 가난과 싸우는 훼이는 그를 거들떠 보지도 않는다. 훼이는 아버지 해리가 죽자 장례 비용을 위해 고급 창녀로 전락하지만 토드의 설득으로 곧 빠져나온다. 그녀는 돈 많고 소심한 중년 남자 호머 심슨과 동거하지만 그를 위도적으로 학대하고 방탕한 생활에 빠진다.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내고 훼이에게서 위안을 찾던 호머는 결국 그녀가 집을 나가자 정신 이상을 일으킨다. 토드는 이런 어두운 헐리우드의 이면과 냉혹함에 환멸을 느끼게 되고 군중의 일대 혼란 사태가 일어난다.
버스터와 빌리
Makeup Artist
Dimwitted but sweet high school girl of easy virtue and the most popular boy in the school share an improbable romance.
슈가랜드 특급
Makeup Artist
텍사스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클로비스에게 아내인 루 진이 면회를 온다. 루 진은 클로비스에게 자신들이 가난하고 돈벌이가 마땅치 않다는 이유로 정부에서 아이를 부잣집에 입양하려 한다는 소식을 전한다. 클로비스는 형기를 거의 마치고 4개월 후면 출소할 상황이라 탈옥할 이유가 없었지만 이대로 있으면 아이를 영영 찾지 못한다는 진의 절박한 설득에 못 이겨 탈옥을 감행한 후 아이를 찾아 슈가랜드로 여정을 떠난다. 그런 와중에 이들 부부는 자신들을 추적하는 경찰을 인질로 잡아서 아이들만 찾으면 경찰관을 풀어주겠다는 협정을 맺는다. 어설픈 현상금 사냥꾼이 나타나고 매스컴의 주목을 끌면서 슈가랜드로 향하는 여정은 점점 시끌벅적해진다. 반면에 이들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하나 둘 생기고 인질로 붙잡힌 경찰관과 이들 부부사이에 ‘스톡홀름 신드롬’이라 일컬어지는 묘한 동질감이 생겨나는데...
카우보이 벤
Makeup Artist
Working as an assistant on a long cattle drive, the young Ben Mockridge contends between his dream of being a cowboy and the harsh truth of the Old West.
지붕 위의 바이올린
Makeup Artist
1905년 러시아 우크라이나 지방의 작은 마을 유태인 부락에서 우유가공업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테비에는 가난한 삶에도 불구하고 신앙심이 깊은 남자다. 그는 수다스런 아내 고르데와 다섯 명의 딸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중 장녀 짜이텔이 아버지와 상의도 없이 양복점 직공을 사랑한다며 그와 결혼을 하겠다고 한다. 전통을 존중하는 테비에는 별로 내키지 않았지만 딸 아이의 의지를 꺾을 수 없는 처지라 결혼을 승낙하고 만다. 그런데 결혼식이 열리는 식장으로 러시아 경관이 들이닥쳐 식장은 수라장이 되고 만다. 러시아 혁명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던 것. 우여곡절 끝에 장녀의 결혼을 마쳤더니 이번에는 둘째딸이 가난한 밀본과 결혼을 하겠다고 하더니, 또 셋째까지 러시아 청년과 사랑에 빠져서는 몰래 도망쳐버린다. 그러는 와중에도 러시아의 정국은 더욱 악화되고, 그 여파는 아나태프카의 마을에도 밀어닥친다. 유태인 퇴거명령이 떨어진 것. 결국 테비에를 비롯한 유태인들은 정든 땅을 버리고 미국에서의 재회를 약속하며 마을을 떠나간다.
대혈투
Makeup Artist
형사 버질 팁스는 센추리 가구회사에 살인사건이 터지자 조사를 위해 사무실로 간다. 현장에 있던 야간경비와 이사 마틴이 뭔가를 숨기는 것 같자 버질은 이를 수상히 여긴다. 버질에게 누군가 연락을 해오고, 그들은 자기들이 사무실 금고에 보관하고 있던 마약을 훔쳤지만 살인을 하지는 않았다고 한다. 경찰과 조직들이 마약 거래를 은밀히 허용하고 있으며, 그 피해자는 자신과 가족들이라며, 그들을 막겠다고 나선 것이라고 말한다. 버질은 조, 후안, 토마스, 애니 등과 힘을 합해 조직의 두목을 알아내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수사당국에는 비밀로 해야 한다. 그러나 조와 후안이 단독으로 조직과 접촉하고, 애니가 죽는 등 예기치 못했던 상황이 벌어지고, 직무 정지를 당한 버질은 죽은 비숍의 부인을 찾아가 단서를 찾으려 한다. 후안의 도움으로 버질은 조직의 두목을 알아내고, 비숍의 부인이 마약 운반책이었으며 비숍을 죽인 것은 평범한 기업의 사장들로 위장한 알포드와 밀즈라는 사실을 밝혀낸다. 존 베일의 , 를 원작으로 하고 시드니 포이티어를 주연으로 한 세 번째 영화. (MGM)
Little Fauss and Big Halsy
Makeup Artist
A banned motorcycle racer becomes mechanic for a selfish braggart who races under his name.
솔저 블루
Makeup Supervisor
푸른 제복을 입는 미국의 기병대가 인디언 대학살을 자행했던 당시를 그린 작품.
캐치 22
Makeup Artist
1944년경 지중해를 배경으로 다양한 조종사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그 중에는 승자와 패자가 있고, 기회주의자가 있으며 끝까지 살아남는 생존자가 있다. 전쟁의 와중에 저마다 각양각색의 일을 겪으면서 충돌하는 이들은 모두들 제정신이 아닌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Gaily, Gaily
Makeup Artist
After runaway Ben Young is robbed and left on his own, he is taken in by Lil, the head of a Chicago brothel. Acting as a surrogate mother for Ben, who thinks she runs a boardinghouse, Lil gets him a job with Francis Sullivan at the local newspaper. As Ben is exposed to the workings of the big city, he realizes the extent of government corruption and sets out on the daunting task of reforming Chicago politics, finding several allies along the way.
추적의 밤
Makeup Supervisor
While moving a group of Apaches to a Native American reservation in Arizona, an American scout named Sam Varner is surprised to find a white woman, Sarah Carver, living with the tribe. When Sam learns that she was taken captive by an Indian named Salvaje ten years ago, he attempts to escort Sarah and her half-Native American son to his home in New Mexico. However, it soon becomes clear that Salvaje is hot on their trail.
토마스 크라운 어페어
Makeup Artist
보스턴의 청년 실업가 토마스 크라운(Thomas Crown : 스티브 맥퀸 분)은 무료한 생활을 달래기 위해 완전 범죄를 기획하고 다섯 명의 사나이를 기용해 은행의 현금 수송부대를 강탈하여 강탈한 돈은 스위스 은행에 예금된다. 은행에 도난금 266만 달러를 지급한 보험회사는 여자 조사원 빅키(Vicki Anderson : 페이 더나웨이 분)를 보스턴에 파견해 도난 경위를 조사시킨다. 그녀는 토머스가 수상하다고 생각하고 그에게 접근해 탐색전을 벌이지만 좀처럼 증거를 잡을 수가 없다. 그러던 중 두 사람 사이에는 애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밤의 열기 속으로
Makeup Artist
60년대에도 여전히 흑인들이 목화 농장에서 노예 취급을 받았던 미국 남부 스파르타에서 한 북부 사업가가 피살된다. 조사에 착수한 보안관이 흑인이라는 이유로 체포한 사람은 바로 가족들을 만나러 온 형사 버질 팁스(시드니 포이티어)다. 무능하고 한심한 수사를 보다 못해 직접 나선 팁스는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백인 보안관 길레스피(로드 스타이거)와 함께 수사를 진행한다. 길레스피와 버질은 함께 사건을 겪으며 서로를 알아가고 차츰 인간적으로 가까워진다.
귀향
Makeup Artist
남부 지방의 어느 유지가 사업을 위해 땅을 사들이려는 과정에서 여러 남녀들이 얽혀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멜로 드라마. 마이클 케인과 제인 폰다의 공연이라는 것 외에는 평범한 영화다. 페이 다나웨이는 주인공들과 친척이며 땅을 조금 소유하고 있는 사나이의 아내 역.
러시안스
Makeup Artist
When a Soviet submarine gets stuck on a sandbar off the coast of a New England island, its commander orders his second-in-command, Lieutenant Rozanov, to get them moving again before there is an international incident. Rozanov seeks assistance from the island locals, including the police chief and a vacationing television writer, while trying to allay their fears of a Communist invasion by claiming he and his crew are Norwegian sailors.
워싱톤 정가
Makeup Artist
국무장관 임명에 대한 상원청문회와 임명을 표결로 밀어붙일 때까지의 며칠동안의 과정을 영화로 만들었는데, 이걸 스릴러처럼 흥미진진하게 연출해낸다. 물론 위원장의 사망과 대통령의 서거라는 극적인 장치가 배치되어 있긴 해도 전체적인 밸런스가 훌륭하다. 극의 무게중심이 여당대표에게서 반대파인 시브 의원과 레핑웰로 넘어갔다가 협박받는 위원장으로 옮겨가는 과정도 자연스럽고. 느끼하면서 온갖 협잡은 다 가지고 있는 듯한 정치인을 찰스 로튼이 멋지게 연기해낸다. 초반에 이 악역같던 인물이 후반부로 가면서 그렇게까지 악의는 없는 보수 정치인의 당연한 몸짓이었다는 점도 캐릭터를 풍성하게 만드는 요소.
By Love Possessed
Makeup Artist
An unhappily married woman engages in an affair with her husband's law partner.
슬픔은 그대 가슴에
Makeup Artist
배우를 지망하는 백인 미망인 로라와 그녀의 딸 수지는 우연히 흑인 미망인 애니와 그녀의 혼혈아 딸 사라와 같이 살게 된다. 매번 오디션에서 떨어지던 로라는 진심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사진작가 스티브를 만나 프로포즈를 받는다. 그러나 무대에 설 기회를 잡은 로라는 스티브의 손길을 뿌리치고 스타의 길을 선택한다. 몇년 뒤 스타가 된 로라는 스티브와 재회하고 다시 사랑을 이루려 하지만, 불행하게도 수지 역시 스티브를 사랑하게 되는데...
살인자의 해부
Makeup Artist
변호사 폴은 아내를 심하게 폭행하고 겁탈한 바텐더를 살해했다는 혐의로 체포된 미 육군 중위 벤의 변호를 맡게 된다. 검찰은 벤의 아내가 바텐더와 불륜의 관계를 맺고 있었으며 이를 질투한 벤이 바텐더를 살해한 것이라고 주장한다. 한편 폴과 그의 조수 아더는 지난 사건을 조사하던 중, 부인을 폭행하려 했던 남자를 살해하고도 '억제할 수 없는 충동'이라는 이유로 무죄로 풀려난 사람이 있었음을 밝혀내는데...
스타 탄생
Makeup Artist
연예계의 숨겨진 일화를 그린 영화. 영화배우 겸 가수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노먼 메인은 부와 명예를 지니고 있지만 삶이 권태롭다. 그런 어느 날 친구들과 다운비트 클럽에 갔다가 무명 가수 에스터의 선천적인 재질을 발견, 자신의 상대역으로 발탁시킨다. 두 사람은 점차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하고 비키 에스터라는 이름으로 바꾼 노먼은 팬들의 야유를 무릅쓰고 그녀를 공연에 출연시켜 대성공을 거두어 에스터는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된다. 노먼과 에스터는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고 네바다 주의 사막에다 그들만의 보금자리를 꾸민다. 하지만 에스터의 인기가 높아 갈수록 노먼은 슬럼프에 빠지게 되면서 두 사람의 행복은 금이 가기 시작하는데...
The Moonlighter
Makeup Artist
A savage story of hate turned love and frenzy turned loose!
미녀와 건달
Georgia's Makeup Artist (uncredited)
여배우 조지아 로리슨과 감독 프레드 아니엘과 작가 제임스 리 바틀로우, 프로듀서 헤리 펩벨의 요청으로 헐리우드 사운드 스테지의 모임의 초대 받았다. 펩벨은 스튜디오 국장 조나단 실드와 일하고 있다. 조나단은 스튜디오의 제정적인 곤란을 겪고 있고 있으며 대히트를 해야만 한다. 만약 이 세명이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 한다면 그가 손해볼 일은 없을거라 그는 확신한다.
Ruby Gentry
Makeup Artist
A sexy but poor young girl marries a rich man she doesn't love, but carries a torch for another man.
안데르센
Makeup Artist
A small-town shoemaker with a knack for spinning yarns, Hans encounters happiness and heartbreak on his road to becoming a full-fledged writer.
The Star
Makeup Supervisor
A washed-up movie queen finds romance, but continues to desire a comeback.
형사 이야기
Makeup Artist
뉴욕 강력계 경찰 제임스 맥레오드(커크 더글러스 분)는 범죄에 강박적으로 집착하며 타협이라곤 모른다. 또한 담당사건의 용의자들을 차갑게 대하다 못해 혐오한다. 뿐만 아니라 아내 메리(일리노어 파커 분)의 과거를 알게 되면서 그녀의 불결함을 용서하지 못한다. 이런 모습은 어린 시절 그를 학대하던 그의 아버지와 그로 인해 정신병원에서 죽은 어머니가 안겨준 고통으로 만들어졌다. 아버지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스스로 악마가 되어가는 그는 어느 날 수사중이던 한 범죄자의 총을 맞게 되는데...
Shakedown
Makeup Artist
Jack Early is a photographer who will stop at nothing to climb his way to the very top of the success ladder. On the strength of his sheer tenacity, he gets a job with a major newspaper, and it's not long before he's made a name for himself by charming a notorious crime boss, Nick Palmer, into allowing himself to be photographed. Palmer takes him under his wing, but Early decides to bite the hand that feeds him and sets Palmer and another crime boss, Colton, against one another.
Mickey
Makeup Artist
A pretty, tomboyish teenager comes of age in an American small 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