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chary Galler

참여 작품

그루지
Director of Photography
복수심을 품은 악령의 저주를 받은 집. 들어오는 자가 누구든 끔찍한 죽음을 맞는다.
피어싱
Director of Photography
갓 태어난 딸, 사랑스러운 아내와 함께 단란하고 행복한 삶을 꾸려가고 있는 ‘리드’. 어릴 적 트라우마로 순간순간 솟구치는 살인 충동을 억누르기 힘들어지자 혹시 모를 위험에서 가정을 지키기 위해 살인을 계획한다. 얼음송곳, 밧줄을 준비해 출장을 간 ‘리드’는 완벽한 예행연습 후 타깃으로 직업여성 ‘재키’를 부르는데… 자살 충동을 느끼며 살아가는 ‘재키’는 자신을 찾은 고객 ‘리드’에게 사랑에 빠지고 만다. 그리고 그가 자신을 죽이려는 계획을 알게 되고 묘한 공포와 희열을 느낀다.
로지
Director of Photography
로지는 모델처럼 생겼지만 배우를 꿈꾸는 학생이다. 아직 자리 잡지 못한 로지는 자기를 돌봐주는 남자들과 데이트하며 돈도 받고 선물도 받지만, 정작 자신을 '매춘부'라고 생각하진 않는다. 로지는 다큐멘터리 감독이자 유부남인 제임스와 만나기 시작하지만, 그는 로지와의 관계를 가볍게 여긴다. 한편 사회적인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는 더그는 우연히 만난 로지에게 반해 그녀를 납치해 지하실에 가둔다. 더그는 어떻게든 로지를 유혹하려고 애쓰고, 로지도 그런 그에게 빠져 가는 것처럼 보이는데...
더 티켓
Director of Photography
A blind man who regains his vision finds himself becoming metaphorically blinded by his obsession for the superficial.
Beemus, It'll End in Tears
Director of Photography
In the feature film "collective:unconscious," five independent filmmakers join forces to adapt each other's dreams for the screen. In this segment, director Lauren Wolkstein adapts Frances Bodomo's dream.
Collective: Unconscious
Director of Photography
A man and his grandmother hide out from an ominous broadcast. The Grim Reaper hosts a TV show. The formerly incarcerated recount and reinterpret their first days of freedom. A suburban mom's life is upturned by the beast growing inside of her. And a high school gym teacher runs drills from inside a volcano. What happens when five of independent film's most adventurous filmmakers join together to literally adapt each other’s dreams for the screen?
컨파인스
Director of Photography
극심한 경기 침체로 인해 빈 상점과 객실만이 남아버린 거대한 건물에 보안직원으로 취직하게 된 싱글 맘 스트릭. 밤이 되자 건물은 다른 세계가 되고, 영혼들이 활보한다. 스트릭의 동료 쿠퍼는 그녀의 이야기를 믿지 못하고, 그녀를 정신이상자로 몰아간다.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용기를 낸 스트릭은 지하 묘지를 발견하게 되고 점점 깊은 어둠 속으로 들어간다.
통제할 수 없는
Director of Photography
안야 마쿼트의 은 ‘친밀감’을 테마로 한 심리극이다. 섹스 대리인으로 일하는 로나는 강한 자기확신의 소유자이다. 그녀의 주 고객은 대인기피증이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는 남성들이다. 정신과 육체를 동시에 다루는 테라피스트로서 로나는 고객과 섹스도 하지만 치유의 목적으로 관계를 맺을 뿐 선을 넘지 않는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남자 간호사 조니를 고객으로 만나면서부터 그녀의 삶은 흔들린다. 감미로운 목소리를 지닌 조니는 그녀의 직업윤리를 시험에 들게 만든다. 은 직업적인 친밀감과 사적인 친밀감의 경계가 무너지는 과정을 통해 인력으로 통제되지 않는 감정과 관계의 문제를 제기한다. 생면부지의 타인과 접촉을 업(業)으로 삼는 로나에게 찾아온 실존적인 위기는 현대적 관계의 양상을 고찰한다. 고독을 의식하고 깨닫지 못하게 하는 기제들에 의해 유지되었던 그녀의 삶은 자가당착의 임계점에 도달하여 중대한 전환점을 맞는다. 아웃사이더들의 외로움을 달래주는 공적 임무와 대조적으로 그녀의 사적 일상은 고독하기 그지 없다. 주기적인 호르몬 주입과 외로운 식사시간 등 로나의 고립을 묘사하는 일부 장면들에서는 서늘한 냉기가 흐른다. 마쿼드 감독은 시종일관 밀실공포증적인 미장센을 설계하면서 무너져가는 로나의 심리상태를 깨어지는 아파트 욕실의 벽, 누수, 침입의 모티프로 형상화하고 있다. ‘She’s Lost Control’이라는 제목은 조이 디비전의 노래 제목에서 따왔다. (2014년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_장병원)
슬립워커
Director of Photography
A young couple, Kaia and Andrew, are renovating Kaia's secluded family estate. Their lives are violently disrupted upon the unexpected arrival of Kaia's sister, Christine, and her fiancé, Ira.
Visitation
Director of Photography
14-year-old Maria is sent to live with Catholic nuns as her mother is dying. Her arrival at the convent turns sinister when one of her caretakers becomes enamored with her for all the wrong reas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