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Dahdah

참여 작품

수잔을 찾아서
Man Waiting On Line (uncredited)
안정적이지만 남편에게서 사랑을 느끼지 못하는 평범한 주부 로버타(로잔느 아퀘트 분)은 신문의 광고란에서 "애타게 수잔을 찾습니다"라는 광고를 보고 관심을 갖게 된다. 로버타는 수잔(마돈나 분)이 어떤 사람인가를 보기 위해 항구로 가서 수잔과 남자친구의 짐을 본다. 로버타는 한동안 수잔을 미행하고 수잔이 가게에서 구두와 바꾼 잠바를 산다. 그런데 잠바에는 열쇠가 들어있었고, 로버타는 열쇠를 건네주겠다며 수잔에게 만나자는 광고를 낸다. 수잔을 만나기 위해 공원에 도착한 로버타는 잠바 때문에 수잔으로 오해를 받아 갱들에게 공격을 당하고, 정신을 잃는다. 짐의 친구 데즈(에이단 퀸 분) 역시 로버타를 수잔으로 착각하고, 기억을 잃은 로버타는 자신이 수잔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이후 수잔을 가방을 찾고, 로버타의 남편 게리는 로버타를 찾고, 짐은 수잔을 찾고, 악당은 귀걸이를 찾고, 로버타는 자아를 찾는 과정이 복잡하게 펼쳐진다.
늑대 인간의 습격
Crowd (uncredited)
부동산계의 제왕인 벤더비어가 새 건축물의 기공식을 한다. 다음날 새벽 귀가 하던 중 자신의 조상이 세운 풍차 모형을 둘러보기 위해 공원에 잠시 머문다. 이곳에서 밴더비어와 그의 부인, 그리고 운전수가 잔인하게 살해된다.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경찰서장 존 웨렌(Warren: 딕 오닐 분)은 6개월간 쉬고있던 수사반장 드위 윌슨(Dewey Wilson: 알버트 피니 분)을 호출하고 심리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여수사관 레베카(Rebecca Neff: 다이안 베노라 분)를 그와 한 조를 이루게 한다. 단서가 없이 사건은 미궁에 빠지나 검시관 휘팅톤(Whittington: 그레고리 하인즈 분)가 동물학자 파거슨(Ferguson: 톰 누난 분)의 도움으로 체의 부위에 이리의 털이 있음을 알아내는데...
분노의 주먹
Restaurant Doorman (uncredited)
1941년 제이크 라모타는 그의 매니저 동생 조이와 함께 복싱 미들급 챔피언을 향해 훈련하고 있다. 그의 첫 사랑은 15살된 비키와 함께 시작되었고 라모타는 비키와 결혼하기 위해 부인과 이혼한다. 그러나 의처증을 가진 라모타는 그의 형과 부인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라모타는 챔피언이 되지만 곧 쇠락의 길로 접어들어 슈거 레이 로빈슨과 6번 싸워 5번을 지고 만다. 그의 복싱 경력의 실패는 개인적인 삶에서의 실패도 의미했다. 결국 그의 형 내외와 사이가 틀어지고 그는 개인적인 구원을 위해 긴 여정에 들어간다.
로라 마스의 눈
Crowd (uncredited)
여류사진작가 로라 마스는 에로티시즘과 폭력을 주제로 한 사진을 찍어 예술계에 파문을 던진다. 그러나 로라의 인기를 시샘이나 하듯 로라의 주변인물들이 하나씩 의문의 변사를 하고 만다. 로라는 초능력을 가져 사건이 일어날 때마다 사건현장을 생생히 보게되는데 자기 주변에서 희생되는 인물이 늘어나면서 불안한 심경이 도를 더해간다.
코드 네임 콘돌
Santa Claus
어느 흐린날 아침, 작가 지망생 조셉 터너는 맨하탄 거리에 있는 미국문학역사협회에 출근한다. 그러나 실제로 미국문학역사협회는 외부 모양일 뿐 실제 그곳은 CIA이다. 어느날 조셉이 점심을 사러 간 사이 정체불명의 무리들이 사무실을 습격, 하던 전 직원이 사살하는 일이 발생한다.신변의 위협을 느낀 조셉은 사건을 보고하기 위해 상사를 만나던 중 총격을 받는다. 자신을 죽이려는 자들이 CIA의 조직원들이라는 사실을 알아챈 조셉은 아무도 믿을 수 없게 되자 여류사진사 캐시를 납치해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하는데...
데스 위시
Man on Street (uncredited)
폴은 어느날 자신이 집을 비운 사이 침범한 흉악범들에게 아내와 딸을 잃고 만다. 평범한 시민이였던 그는 경찰과 법이 그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도시의 악과 대결할 것을 결심하고 뉴욕의 흉악범들을 하나 둘 처치해 나간다. 법을 무시한 그의 행동에 골머리를 앓던 경찰은 폴에게서 무기를 압수하고 뉴욕에서 추방시키고 마는데....
추억
Officer Passing Plaza (uncredited)
대학 캠퍼스에서 마주친 캐티(바브라 스트라이샌드)와 허블(로버트 레드포드), 한 여자는 정치 활동가이고, 한 남자는 소심한 공부벌레. 그 둘은 서로에게 열정적으로 이끌리나 함께 있으면 끊임 없이 부딪친다. 졸업 후 캐티는 정치 활동가로, 허블은 해군 장교로 근무하다 다시 만나 사랑을 확인하고 함께 살기 시작한다. 그러나 이들의 달콤한 사랑은 잠시, 또다시 정치적인 이슈로 다투고 결국은 헤어진다. 따로 헤어져 살아가는 사이, 남자와 여자는 끊임 없이 서로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그리워하여 다시 함께 살며 캐티는 정치 활동을 접고, 허블은 해군 생활을 그만두고 작가가 된다. 그러던 어느날 대학 동창 모임에서 결국 이들은 친구들 사이에 불붙은 정치적 논쟁을 피해가지 못한 채 캐티는 흥분하게 된다. 떨어져 있으면 그리운 이 두 남녀는 그러나 서로 갈 길이 다르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헤어져 각자의 길을 간다. 한참의 세월이 흐른 후, 어느 거리에서 정치 선전 전단을 나눠주며 목청을 높이는 캐티를 본 허블, 허블이 어떤 여자와 함께 가는 것을 전단을 나눠주며 바라만 보는 캐티. 두 사람은 여전히 사랑하고, 그리워하지만, 함께 살 수는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에 그저 바라만 보는 것으로 영화는 끝난다. 그들은 함께 한 그들의 시절을 그리워할 것이다.
남편들
Crowd (uncredited)
친구인 스튜어트의 장례식에 참여한 친구들은 떠난 친구를 추억하며 마음껏 술에 취해 지난 인생을 이야기한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 다시 일상적인 삶과 마주한 남편들은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The Body Beneath
Vampire at the Gathering (uncredited)
A family of vampires takes over an estate known as Carfax Abbey. Since inbreeding is destroying the family line, they need new blood to keep the family going, so they set out to find new sources.
미드나잇 카우보이
Bus Passenger (uncredited)
텍사스에서 접시 닦기를 하던 조는 돈을 벌고자 뉴욕에 카우보이 차림으로 나타난다. 그가 가진 것이라곤 몸뚱이 하나뿐. 돈이 있어 보이는 여인에게 추파를 던졌으나 어쩐지 걸려들지 않는다. 실패를 거듭한 끝에 겨우 나이 많은 여인 캐스를 만나 호텔로 향한다. 그러나 그녀는 창부였고 오히려 조는 돈을 뜯긴다. 자포자기하여 바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조에게 랏소가 다가와 듣고선 매니저를 주선해 주겠다며 사기를 친다. 결국 호텔에서도 쫓겨난 조는 돈을 받으러 랏소의 아파트를 찾아가지만 병에 걸린 랏소를 보며 묘한 우정을 느낀다. 도시 생활에 지쳐버린 존은 병들어 죽어가는 랏초의 소원대로 따뜻한 마이애미로 떠나기로 하는데...
어 러블리 웨이 투 다이
Crowd (uncredited)
경찰 조직에 염증을 느껴 은퇴한 형사가 미모의 미망인의 보디 가드를 맡으며 벌이는 액션물.
Kiss Me, Kiss Me, Kiss Me!
Man in bar (uncredited)
A married woman pursues an affair with her abusive husband's best friend and tries to keep her secret life going despite her personal life collapsing around her.
The Promiscuous Sex
Bathhouse Customer
Liz is a New York prostitute/model whom tries to go straight by having an affair with a nice guy, named Michael, only to have her employer, Sam, and his mafia connections refuse to let her leave the business.
Vapors
Mr. Jaffee
Mr. Jaffee is a curious but closeted married man, who decides to take a walk on the wild side one night over to the local bath house located in Times Square, New York. When he is a approached by Thomas, a swinging regular who takes an interest in Mr. Jaffe as the new face "on the scene", a deep discussion about marriage, connection and loss begins to unexpectedly unfold. The two become emotionally intimate in a very short time, with no sexual contact of any sort, while everyone around them are screwing like rabbits.
The Young Doctors
Physician
An aging doctor's resentment of his young assistant could lead to tragedy.
버터필드 8
Crowd (uncredited)
겉으로는 패션 모델이지만 실은 고급 매춘부인 글로리아는 어릴때 받은 성적 학대로 그 상처를 가슴 속에 안고 있다. 어느날 젊고 핸섬한 실업가 웨스턴 리게트와 관계를 맺으면서 진실한 사랑을 깨닫게 된다. 리게트와 예일 대학에서 법률을 전공했지만 부호의 딸 에밀리와 결혼함으로써 부와 지위를 누리게 되자 상한 자존심을 감추기 위해 방탕한 생활을 하던 남자. 그러나 글로리아가 홧김에 장난처럼 집어 온 에밀리의 밍크코트가 그 사랑을 가로막으면서 과거를 잊고 새 출발을 하기에는, 지난 흔적이 영원히 치유될 수 없는 상처가 되어 글로리아를 괴롭힌다. 결혼신청을 하는 리게트와 함께 간 곳은 그들이 육체적인 욕망만을 민족시키던곳. 갑자기 차를 돌려 나오는 글로리아는 쫓아오는 리케트로부터 또 자신의 과거로부터 도망치다가 글로리아의 자동차는 벼랑을 구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