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 Hyun-Ho has never had a boyfriend in her life. She begins swimming lessons at a sports center. There, she develops a crush on Jo Woo-Jin . Meanwhile, Han Yoo-Ra is Kang Hyun-Ho's swimming instructor. He develops feelings for her.
초록숲 마을의 1000년 된 무지개 나무를 기념하는 축젯날! 축제의 도우미로 무지개 열매를 배달하던 마을의 말썽꾸러기 악동들 꾸루꾸루와 친구들은 우연히 영원한 생명을 유지해주는 “팡야”에 대해 알게 된다. 축제를 준비하느라 정신없는 마을에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 “팡야”를 찾아 헤매는 해적 하이에나들이 찾아오고, 해적 하이에나에게 팡야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 악동들이 나서는데... 팡야를 지키기 위한 해적들과 초록숲 마을 악동들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이 시작된다!
이 여자 안에, 뭔가 있다?! 밤마다 들리는 그녀의 아찔한 소음! 낡은 아파트를 담보로 주식투자를 하며 살아가고 있는 백수 ‘도환’(박원빈)은 위층에 수상한 여자 ‘인경’(서유리)이 이사를 온 후, 밤마다 알 수 없는 소음에 시달리고 있다. 층간 소음으로 인해 일은커녕 잠도 잘 수 없는 ‘도환’은 ‘인경’과 전쟁 아닌 전쟁을 치르며 ‘변태 또라이’로 오해받지만 알면 알수록 기묘한 ‘인경’의 매력에 점점 빠져들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도환’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던 후배 ‘화진’은 ‘인경’이 무당이란 사실을 아파트에 소문을 내고, ‘도환’은 쫓겨 날 위기에 처한 ‘인경’을 돕기로 결심한다. 서로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며 점점 가까워진 두 사람은 결국 ‘인경’의 신방에 점집을 열고 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야심찬 투자 가이드를 시작한다. 하지만, 인경의 예측이 빗나가기 시작하면서 두 사람은 새로운 난관에 봉착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