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a Spiegel

참여 작품

Detroit 48202
Sound Effects Editor
"Detroit 48202" examines the rise, demise and contested resurgence of Detroit through the lens of mail carrier Wendell Watkins and the residents he has faithfully served for 30 years. The resilient Detroiters on Wendell’s route share stories of pushing against racial segregation in housing, challenging industrial and political disinvestment and living on reduced pensions as a result of Detroit’s bankruptcy. They also share stories of hope and propose creative ways to re-imagine an inclusive, equitable and productive city. Foregrounding the voices of African-American working class Detroiters, it offers a nuanced and complex understanding of a city at the crossroads.
The Massie Affair
Sound Editor
A documentary about an important rape case in 1930 Hawaii
The Great War (American Experience)
Sound Effects Editor
Drawing on unpublished diaries, memoirs and letters, The Great War tells the rich and complex story of World War I through the voices of nurses, journalists, aviators and the American troops who came to be known as “doughboys".
Walt Disney
Sound Editor
Walt Disney was uniquely adept at art as well as commerce, a master filmmaker who harnessed the power of technology and storytelling. This new film examines Disney's complex life and enduring legacy. Features rare archival footage from the Disney vaults, scenes from some of his greatest films, interviews with biographers and animators, and the designers who helped turn his dream of Disneyland into reality.
Great Directors
Sound Editor
Features conversations with ten of the world's greatest living directors: Bernardo Bertolucci, David Lynch, Liliana Cavani, Stephen Frears, Agnes Varda, Ken Loach, Todd Haynes, Catherine Breillat, Richard Linklater and John Sayles. The film documents Ismailos' voyage of discovering the creative personalities behind the camera.
가져선 안될 비밀
Sound Designer
재시라는 요즘 모든 것이 혼란스러움 투성이다. 중동 출신인 엄격한 아빠의 통제와 주변인들에게 받는 인종차별. 그리고 그녀의 가장 큰 비밀인 이웃집 아저씨와 남자 친구. 친절하지만 자꾸 이것저것 캐묻는 앞집 아줌마 멜리나까지.. 그녀의 조금은 특별한 성장통이 시작된다!
이토록 뜨거운 순간
Sound Effects Editor
스무살, 다시 없을 그 사랑의 모든 것 텍사스 출신의 배우지망생 윌리엄. 연기자로 성공하기 위해 뉴욕으로 옮겨온 그는 어느 날, 동네의 한 바에서 가수지망생 사라를 만난다. 사랑의 열병에 들뜨듯 서로에게 빠른 속도로 빠져들게 되는 두 사람. 하지만 사랑의 감정이 깊어갈수록 관계에 대한 사라의 불신은 커져가고, 윌리엄과의 사랑에 보이지 않는 벽을 만들게 된다. 한편 윌리엄은 멕시코에서 촬영할 영화에 출연하는 기회를 갖게 되자 사라에게 함께 가길 청한다. 멕시코에서 이들은 일생에 다시 없을 사랑의 순간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한다. 꿈 같이 뜨거웠던 순간을 뒤로 하고, 뉴욕으로 먼저 돌아가는 사라. 4주 후, 일을 끝낸 윌리엄은 사라를 다시 만날 생각으로 한껏 부풀어 뉴욕으로 돌아오는데…. 스무 살, 사랑의 달콤함과 씁쓸함. 다시 없을 그 사랑의 모든 것이 이곳에 펼쳐진다.
The Dying Gaul
Sound Designer
A grief-stricken screenwriter unknowingly enters a three-way relationship with a woman and her film executive husband - to chilling results.
프리드먼가 사람들 포착하기
Sound Editor
가족 생활의 은밀한 부분과 비밀, 닫혀진 문 너머의 세계, 숨겨진 관계들과 유쾌하지 못한 진실들이 낱낱이 밝혀진다. 복잡하고도 치밀한 비디오 초상인 이 작품은 얼핏 전형적으로 보이는 한 유태인 가정의 가장과 막내 아들이 충격적인 범죄로 체포되면서 어떻게 변화해가는가를 보여주고 있다. 프리드먼 가족은 동네 사람들의 히스테리에 둘러싸여 언론의 모욕을 겪어나간다. 하지만 정작 가장 흥미로운 장면들은 그들이 직접 찍은 것으로, 이 영화는 관점을 끊임 없이 바꾸며 모든 예측을 벗어난다.
올챙이
Sound Editor
유창한 프랑스어 실력에 볼테르를 숭배하는 오스카는 평소 한 여성을 가장 잘 나타내주는 것은 손이라고 생각하는 감성적이며 인정 많은 청년이다. 추수감사절을 맞아 기차를 타고 학교에서 집으로 가던 그는 단짝 친구에게 이번에 집으로 돌아가서 행할 비밀스런 계획에 대해 털어놓는다. 그 계획은 바로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쟁취하겠다는 것. 하지만 이 계획엔 약간의 문제가 있었다. 오스카의 진정한 사랑이란 바로 그의 새어머니 이브였던 것이다. 오스카는 일중독에 빠진 아버지보다 자신이 그녀의 대상으로 더 잘 어울린다고 확신하고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테잎
Supervising Sound Editor
Three old high school friends meet in a Michigan motel room to dissect painful memories from their past.
Kicked in the Head
Supervising Sound Editor
Redmond is a young guy who can't find what to do with his life. When his uncle Sam gives him the bag to deliver to some uptown connection he fails to do so and it gets them in trouble with Jack, low-key criminal. After that tough guy Stretch wants Redmond to take part in his illegal beer business, but before Redmond gets involved, the business ends in a bad way. Redmond is also having affair with flight attendant Megan.
머니 트레인
Sound Effects Editor
존 과 찰리 형제는 뉴욕 지하철역 범죄율 제로를 목표로 삼고 있는 교통 경찰이다. 입양된 이들은 백인과 흑인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고민을 털어놓고 공유하는 절친한 형제다. 그런데 뉴욕의 지하철역에서는 매일 수백만 달러의 교통 요금을 운송하는 머니 트레인이 땅 밑의 긴 터널을 통과한다. 소매치기에서부터 머니 트레인 전체를 훔쳐내려는 범죄조직에 이르기까지 항상 역 주변은 혼란스럽다. 머니 트레인 관리에 있어, 담당 상관 도날드 패터슨이 가진 철칙 1호는 누구도 머니 트레인 진로를 방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던 중 노름빚을 갚으라며 존이 건네준 돈을 지하철 소매치기에게 고스란히 빼앗긴 찰리는 분하고 허망한 마음에 머니 트레인을 탈취할 것을 결심한다. 드디어 머니 트레인에 올라탄 찰리는 쾌재를 부르며 전속력으로 질주하는데...
위험한 아이
Sound Editor
어린 마크(Mark: 엘리아 우드 분)는 병석에 누워있는 어머니에게 무슨 일이 있더라도 어머니를 구해내겠다고 약속하지만 어머니가 죽자, 자기 책임이라고 자책한다. 마크의 아버지 잭(Jack: 데이비드 모즈 분)은 사업차 일본으로 가게 되고, 마크는 삼촌인 월리스(Wallace: 다니엘 휴-켈리 분) 아저씨댁으로 보내진다. 그 곳에서 마크는 곧 월리스의 부인인 수잔(Susan: 웬디 크레슨 분), 사촌 여동생 코니(Connie: 퀸 컬킨 분)와 친해진다. 특히 마크 또래의 헨리(Henry: 매콜리 컬킨)와는 금방 친형제 이상으로 친해진다. 둘은 마을을 신나게 돌아다니는데, 차츰 서로의 비밀을 알게 된다. 헨리는 겉은 착하고 천사같은 어린 아이이나, 실은 악마의 화신. 일부러 동물을 죽이고, 재미로 자동차 사고를 내고 사람들이 골탕먹는 모습을 보고 즐거워한다. 심지어 코니가 자기한테 욕을 했단 이유로 스케이트장 얼음 밑에 빠뜨려 죽이려고까지 한다. 마크는 헨리한테 질리기 시작하고, 사람들에게 헨리의 본 정체를 알리려고 하나 아무도 안믿어 주는데...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Sound Editor
행복한 가정을 꾸리던 샘에게 비극이 닥친다. 아내가 암으로 죽은 것이다. 크리스마스 이브, 신문 기자 애니는 이상적인 남자 월터와 약혼했음을 가족들에게 발표한다. 애니는 차를 몰고 가다 라디오를 듣는데, 샘이 죽은 아내에 대한 사랑을 회상하는 내용이 흘러나온다. 샘의 아들 조나가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진 아버지를 보다 못해 라디오 방송에 전화를 하게 된 것이었다. 애니는 샘이 자신의 운명적인 짝이 아닐까 궁금해 한다. 운명의 남자가 따로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월터에 대한 마음은 조금씩 식어간다. 애니는 샘이 자기 짝인지 확인하기 위해 월터를 속이고 멀리 시애틀까지 날아가 이들 부자의 다정스런 모습에 흐뭇해 하지만, 다른 여자를 만나는 실망스러운 장면을 목격하고 오해와 함께 집으로 돌아온다. 운명적인 만남이란 건 없다는 결론을 내린 애니는 다시 월터에게 마음을 돌리려 하지만 그건 불가능하다는 걸 확인하게 되고 월터에게 작별을 고한다. 그리고 그 순간, 엠파이어스테이츠 빌딩에서 드디어 이들 부자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되는데.
시간의 역사
Sound Editor
This shows physicist Stephen Hawking's life as he deals with the ALS that renders him immobile and unable to speak without the use of a computer. Hawking's friends, family, classmates, and peers are interviewed not only about his theories but the man himself.
프레쉬맨
Sound Editor
변호사이며 광신적 동물보호단체의 회장인 계부 드와이트(Dwight Armstrong: 케네스 웰쉬 분)와 어머니 밑에서 자란 클라크(Clark Kellogg: 매튜 브로데릭 분)는 영화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 대도시 뉴욕에 도착한다. 그는 빅터(Victor Ray: 브루노 커비 분)라는 사람에게 돈과 가방을 사기 당한 후 가까스로 다시 그를 붙잡게 되고 빅터의 안내로 뉴욕 암흑가의 대사업가인 사바티니(Carmine Sabatini: 마론 브란도 분)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그가 맡은 일은 공항에 도착한 야생 동물을 사바티니의 사설 동물원에 배달해 주는 것이었다. 사바티니의 딸 티나(Tina Sabatini: 페네로프 앤 밀러 분)와 가까워진 클라크는 그를 사위로 삼으려는 사바티니가 사실은 1인당 수십만 달러의 돈을 받고 지구상의 희귀 동물을 요리해서 파는 이색 파티 업자라는 것을 알고 경악하는데...
피고인
Sound Editor
웨이트리스인 사라(조디 포스터)는 친구가 일하는 술집에 놀러갔다가 남자들에게 윤간을 당한다. 사건을 담당한 검사 캐서린(켈리 맥길리스)은 범인을 체포하지만 상대편 변호사와 타협하여 죄목을 정한다. 사회는 사라에게 강간을 유도했다는 책임을 묻는다. 이에 대해 사라는 무죄를 입증하기로 마음먹고 캐서린과 함께 타협없는 법정 투쟁을 벌인다. 소수의 용감한 목격자의 진술로 사라는 무죄를 입증받는다.
파티
Sound Editor
The true story of a rich girl who was abducted by American revolutionaries in the 1970's. Her time spent with her captors made her question herself and her way of life and she joined forces with the cause that her abductors were fighting for. This created a US scandal and Patty Hearst has become a pop culture fixture.
스쿨데이즈
Sound Editor
아틀란타에 있는 '미션 칼리지'는 흑인들만 다니는 학교로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미션 칼리지의 학생 다프(로렌스 피쉬번)는 남아프리카의 재정 지원에 학교 당국이 참여하는 것을 호되게 반대하는 시위의 선두에 선다. 그는 남아프리카의 인종 차별 정책이 종식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기도 한다. 다프의 사촌 하프-핀트(스파이크 리)역시 미션 칼리지의 학생. 하프-핀트는 엘리트 남학생 클럽인 '감마'에 가입하고 싶어 안달하고 있다. '감마'클럽의 리더 줄리앙(지안카를로 에스포지토)와 다프는 적수 지간이다. 특히 다프는 줄리앙을 몹시 혐오하는데 사실 전에 두 사람은 친구 사이였다. '감마'가 줄리앙을 180도 바꾸어 놓고, 정치의식이 다프를 180도 바꾸어 놓기 전에 말이다. 줄리앙은 '감마'클럽에 들어오고 싶어 하는 하프-핀트에게 짖궂은 장난도 치지만 하프-핀트는 이에 굴하지 않는다. '감마'클럽과 연관되어 있는 여학생 클럽의 학생들은 흑인이지만 비교적 흰 피부를 가졌다. 그리고 다프와 친한 여학생 클럽은 검은 피부의 흑인 학생들이다. 이 두 여학생 클럽 또한 서로 라이벌 관계에 있다. 두 클럽의 리더인 레이첼(키미)과 제인(티샤 켐벨)은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대는 앙숙이다. 다프는 모욕을 당하고도 참는 하프-핀트를 보고 속이 터지지만 그를 위해 줄리앙을 찾아가 하프-핀트를 회원으로 받아 들여 줄 것을 부탁한다. 회원이 되는 통과의식을 치른 하프-핀트는 드디어 고대하던 '감마'클럽의 회원이 되어 줄리앙의 여자 친구였던 제인과 잠자리까지 같이 하게 된다. 학교 댄스파티가 있던 날 각각의 두 집단 간의 대립은 극에 달하고 다프는 모든 학생들에게 '깨어나라'라고 각성의 소리를 외친다.
Langston Hughes: The Dream Keeper
Sound Editor
One in a series of 13 documentaries on renowned American poets produced by the New York Center for Visual History. Described by director St. Clair Bourne as “a narrative performance documentary,” this category-defiant film on the life of poet and writer Hughes and the times in which he lived and worked moves from America to Senegal to Paris, from the 1920s Harlem Renaissance to the Black Pride awakening of the 1960s.
매트 한터
Sound Effects Editor
쿠바 난민들이 배를 타고 미국으로 향하던 중 미국 배를 만나지만 무참히 살해된다. 그들이 노린 것은 배에 숨겨진 마약이었다. 수많은 시체로 가득한 배는 쿠바 근해 보카 라톤 해안에서 밀수 단속 순찰반에 의해 발견된다. 한때 뛰어난 특수부대 대원이었지만 지금은 은퇴하고 조용히 살아가는 맥과이어(척 노리스 분)에게 비밀기관의 요원이 찾아온다. 바로 악명 높은 살인마 로스토브(리처드 린치 분)가 밀입국했다는 것. 로스토브는 미국 전체를 혼란에 빠뜨릴 테러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오래 전 맥과이어와의 대결로 계속 악몽에 시달린다. 로스토브가 기억하는 그의 이름은 ‘매드 헌터’. 지금 로스토브를 제거할 수 있는 사람은 바로 맥과이어 뿐이다. 맥과이어는 요원의 제안을 거절하지만 이웃 노인이 놈들에 의해 희생당하자 복수를 결심한다. 한편 로스토브 일당은 해안을 통해 은밀히 요원들을 침투시킨다. 평온한 주택가, 상가, 교회 할 것 없이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나타나 무차별 살상과 폭발을 일삼는 것. 미국의 도시 곳곳은 화염에 휩싸이고 모든 치안은 마비된다. 수많은 병력이 투입되지만 놈들은 경찰과 군인으로 위장하고 있어 누가 적인지 구분할 수 없는 상황. 결국 직접 로스토브와 그 일당 제거에 나선 맥과이어의 눈부신 활약이 시작되는데...
대특명
Sound Effects Editor
월남 전쟁 중 실종된 미군 병사들의 소재 파악을 위해 호지명 시에 도착한 브래드덕 대령(Braddock: 척 노리스 분)은 월맹 관리들의 철저한 부인 때문에 뜻을 이루지 못한게 되자 독자적인 방법을 택하기로 결심한다. 국무성 보좌관인 미모의 앤(Ann: 레오어 캐스도프 분)과 함께 태국으로 잠입한 후 옛 군대 동료인 터크(Tuck: M. 에머렛 월쉬 분)를 설득시켜서 작전을 수행하게 된다. 터크는 무기 암거래상으로서 각종 화기와 상륙정까지 가지고 있었다. 포로들의 소재를 파악한 후 월맹을 벗어 나려는 찰나 검은 세단을 탄 정체 불명의 스파이들에게 습격을 당하게 된다. 아슬아슬한 위기를 넘긴 브래드덕은 트럭을 바다 속에 수장시킨 후 상륙정에 몸을 싣고 유유히 시동을 건 후 적지하를 벗어나 귀국길에 오른다.
마리아스 러버
Sound Effects Editor
2차 세계대전과 수용소 생활을 겪은 이반이 순수했던 젊은 시절과 고향의 상징이었던 마리아와 결혼하지만 그녀에 대한 결벽증적 사랑때문에 두사람은 부부 생활을 하지 못한다.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신하면서도 갈등을 거듭하던 이반은 집을 떠나고, 마리아는 가수에게 처녀성을 바치고 임신한다. 내막을 알게 된 이반이 돌아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