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 summer holiday, a father (Mr. Kuk) with his children (Ku Fung and Little Kuk-Ku) has decided to open a noodle bar on a 2-month lease. He has great expectations for his noodle business. Kuk Fung quickly falls in love with Carlily (Kuk Fung's friend). Meanwhile, Little Kuk-ku has met a new friend, Wo who is working at the noodle bar. As the vacation is going, the nodle bar has to be closed. Mr Kuk's business performance didn't come up to his expectations, but it ends up with two puppy loves.
Child O
지루한 일터와 지나치게 깔끔한 아파트, 그리고 어항 속의 물고기가 삶의 전부인 피아노 조율사 첸가후(금성무 분)는 일하러 갔던 어느 집에서 눈물 흘리며 매달리는 여자를 뿌리치며 집을 나서는 한 남자와 같은 버스를 타게 된다. 초라한 옷차림만큼이나 초라한 종이 상자 하나가 삶의 전부라 말하는 남자 유목연(곽부성 분)은 자칭 소설가이다. 출판된 소설은 없지만 그 모든 것이 머릿속에 있다고 허풍을 떠는 목연은 단지 버스에 동행했다는 이유로 가후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는다. 가후는 이층집에 이사온 피아니스트 목만이(진혜림)와 사랑에 빠진다. 이사온 다음 날부터 쉴새없이 피아노를 두드려대는 소리가 한없이 사랑스럽지만 목연은 그 소리 때문에 결국 한바탕 싸움을 벌이고, 가후는 두 사람을 화해시키기 위해 애쓴다. 다음 날, 만이와의 데이트를 생각하며 멋진 옷을 사 입고 돌아오던 가후는 싸이렌 소리와 수많은 사람들로 어수선한 아파트 앞에서, 서로 껴안고 있는 목연과 만이를 발견한다. 목연이 집에 불이 나 당황해 하는 만이를 달래고 있는 것이다. 한발 늦은 가후의 소리없는 한숨을 뒤로 한 채 목연과 만이의 사랑은 시작된다.
Yin Yin
택시 운전을 하며 살아가는 진견명은 성매매 여성 사금애아를 집으로 데려온다. 하지만 사금애아는 점점 그에게 집착을 보이고, 결국 진견명을 집에 가둬두기 위해 집에 접근하는 사람을 죽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