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u Hung

참여 작품

Trick or Cheat
Building security guard
A school is trying to sabotage a student group's efforts to put on a musical dance number, citing their atrocious grades. The group's leaders must lead everyone to the promised land of academic competency via some innovative cheating methods.
미싱 : 심해미인
Man waiting in hospital
유명 해저 사진작가 데이브 첸(곽소동 분)은 로맨틱한 청혼을 위해 사랑하는 연인 고징 (이심결 분)을 만년 동안 해저에 잠자고 있는 고대 도시로 데려간다. 그곳은 일본 최서단 요나구니 섬 아래에 위치한 곳으로서 데이브가 어릴 때부터 동경했던 의미 깊은 곳이다. 데이브는 바로 그곳에 반지를 하나 숨겨놓았고 언젠가 자신의 인연을 만나면 데려와서 청혼을 할 계획을 품었던 것이다. 그렇게 고징을 데리고 고대 도시로 가서 청혼하게 된다. 데이브의 여동생 샤오카이(이사벨라 롱 분)는 고징의 친구이자 환자로서 둘을 따라 동행하게 되고 그곳에서 끔찍한 사고를 목격한다. 데이브가 감쪽같이 사라졌던 것. 며칠 지나지 않아 반쯤 부패되고 머리가 없는 남자의 시체가 발견되지만 DNA 결과에서도 신원이 정확히 판명되지 않는다. 데이브 실종 뒤 수많은 사건들이 잇따라 일어나고 충격과 그리움으로 고징은 여러 가지 환영을 보게 된다. 귀신과 영혼 1016이라고 적인 유리컵 등 이상한 현상들이 나타나자 영혼을 본다는 사이몬의 도움을 받아 데이브를 찾아보려 한다. 캠코더를 틀어보니 그 날의 사건이 그대로 담겨있었고 데이브 죽음의 배후엔 바로 고징이 있었음이 밝혀진다. 데이브 실종의 단서가 하나씩 밝혀질수록 점점 더 미궁에 빠지는 사건의 진실...
빚나는 특공대
자신의 어마어마한 빚이 언론에 대서특필된 경찰 간부. 알고 보니 부하 경찰들도 열심히 빚잔치 중? 이를 계기로 암흑가 사채업자들의 흑막을 파헤치게 된 경찰들. 이 악랄한 놈들을 처단하고 말겠다! 개인을 넘어, 경찰로서, 모두를 위해!
순류역류
Uncle Jim
바텐더인 타일러(사정봉 분)는 만취상태에서 조(서자기 분)와 잠자리를 같이한다. 다음날 아침 타일러는 그녀가 경찰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더구나 동성애자인 그녀는 남자와의 관계는 처음. 그 일로 인해 조는 타일러의 아이를 가지지만, 타일러의 아이임을 부정한다. 보디가드로 일하게 된 타일러는 매달 조금의 돈을 조의 아파트에 넣어준다. 어느날 타일러의 경호회사는 거물급 인사의 경호를 의뢰받는다. 타일러는 킬러를 발견하고 추격하던 중 잭(오백 분)의 도움을 받게 된다. 과거 남미의 1급 킬러였던 잭은 그 거물급 인사의 사위이지만 장인은 그를 사위로 인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잭은 아내 그리고 그녀의 뱃 속의 아이와 함께 새로운 삶을 꿈꾼다. 잭과 타일러는 이 일을 계기로 돈독한 우정을 쌓아간다. 타일러는 잭의 아내를 보면서 자신의 아이를 가진 조를 떠올린다. 며칠 후 잭에게 옛 동료 파블로가 나타난다. 암살 임무를 띄고 입국한 파블로는 타일러에게 조직을 배신한 대가로 테러에 동참할 것을 요구한다. 하지만 암살 대상은 또 다시 그의 장인. 잭은 파블로의 청을 거절하고 장인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다시 총을 잡는다. 그 과정에서 거물급 인사의 경호를 맡던 타일로도 사건에 연류된다. 잭과 파블로의 목숨을 건 총격전은 시작되고, 타일러는 조를 떠올리며, 필사적으로 잭의 아내와 아이를 구하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