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Burgess

Michael Burgess

출생 : 1964-08-02, Myrtle Beach, South Carolina, USA

프로필 사진

Michael Burgess

참여 작품

베놈
Flight Technician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고 사회의 부조리를 취재하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생체실험에 의혹을 품고 뒤를 쫓던 그는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된다. 심비오트가 숙주의 몸과 정신을 지배할 때 능력을 발휘하는 베놈은 에디의 몸에 기생하며 갖가지 소동을 일으킨다. 한편 비밀리에 인간과 심비오트를 결합해 새로운 생명체를 만들려는 시도를 계속하던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회장 드레이크 또한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다.
데스 센텐스
Cop #1
진정 원치 않지만…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아들을 잃었다! 화목한 가정의 가장이자 보험회사의 능력 있는 간부인 ‘직’)케빈 베이컨)은 아들 ‘브렌든’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고 돌아오는 길에 주유소에 들른다. 그리고 그 곳을 찾은 갱단과 마주치면서 눈 앞에서 아들을 잃는 끔찍한 사고를 당한다. 그러나 채 슬픔을 벗어 나기도 전, 아들을 죽인 범인이 가벼운 형을 받게 되자 분노한 ‘닉’은 스스로 복수하기 위해 일부러 목격 증언을 바꾸는데…… 동생을 잃었다! 스트리트 갱단의 두목 ‘빌리’(가렛 헤드룬드)는 동생 ‘조’를 조직에 들어오게 하기 위한 통과 의례로 누군가를 헤칠 것을 지시하고, ‘브렌든’을 죽음에 이르게 한다. 그러나 경찰에 잡혔다 ‘닉’의 증언으로 무혐의를 받고 풀려난 그 날, 동생이 죽임을 당하자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다. 피해갈 수 없는 숙명! 가족을 잃은 두 남자의 분노가 폭발한다! 한 순간의 분노에 휩싸여 아들을 죽인 범인을 찾아가 살인을 하고 어찌할 바 몰라 하던 ‘닉’은 아내와 아직 살아있는 아들을 안식처로 일상에 돌아온다, 하지만 끔찍한 비극은 끝나지 않는다. ‘빌리’는 남은 가족들마저 위협하고, ‘닉’ 역시 죽음의 위기를 맞는데…… 되풀이 되는 복수의 끝은 어떻게 될 것인가…!!!
후즈 유어 캐디?
Carolina Cop
Superstar rap mogul C-Note wants to join the Carolina Pines Golf & Country Club, but faces stiff opposition from the establishment's snooty members. C-Note forces the issue by purchasing the land adjacent to the golf course's 17th hole. As the club leaders search for a way to revoke his membership, C-Note realizes his family's honor and golf history are at stake, and digs in for the fight of his life.
흑기사, 중세로 가다
Ernie
자말은 중세시대 테마 파크에서 청소부로 일하고 있다. 손님이 많지는 않지만 근근이 견뎌오고 있는 놀이동산이다. 하지만 이 테마파크에 큰 위기가 닥쳤다. 바로 옆 동네에 새로운 중세시대를 테마로 하는 캐슬월드가 생기는 것이다. 사장은 보다 깨끗한 파크로서 현상을 유지하려 하지만 대부분의 일꾼들은 그 캐슬월드로 직장을 옮길 생각을 하고, 자말 역시 마찬가지. 벌써 이력서까지 준비해 놓은 자말은 성주변을 청소하던 중 연못가에 빛을 발하는 무언가를 보고 손을 뻗치다가 결국 빠져버리고 만다. 정신을 차린 자말은 꾀죄죄한 행색으로 술냄새를 팍팍 풍기는 걸인을 보고 자신이 캐슬월드의 개장파티에 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걸인의 이름은 놀티. 자말은 놀티가 불쌍해 이것저것 그에게 충고를 해주고 큰길을 찾아 떠난다. 걸음을 떼면 뗄수록 캐슬월드의 리얼한 세트에 놀라는데, 머지않아 그는 아름다운 여인 빅토리아에 의해 자신이 실제로 14세기 영국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얼떨결에 왕의 앞에서 노르망디에서 온 사신이 되어버린다.
The Color of Love: Jacey's Story
Dr. Rose
Set in a small town in the South, movie centers on Georgia Potter, an old-fashioned widow (Rowlands), whose life changes drastically when her estranged daughter and the son-in-law she never met die in a car crash. When she visits her granddaughter Jacey in the hospital, she’s shocked to discover that she’s half black, but conceals her misgivings and decides to raise her by herself.
테이크다운
Security Officer
검찰의 보호 관찰하에 있던 해커 케빈 미트닉(Kevin Mitnick: 스킷 유리크 분)은 FBI로 제공되는 캘리포니아 텔레콤의 유선전화 도청 서비스 '쌔스'에 대해 듣고, 쌔스의 소스 코드를 빼내지만 이로 인해 FBI의 추적을 받게 된다. 우연히 국회 정보통신위 청문회에서 핸드폰의 전파코드를 변환하여 역으로 남의 핸드폰 통화를 도청할 수 있다고 증언하는 컴퓨터보안 전문가 쓰토무 시모무라(Tsutomu Shimomura: 러셀 웡 분)의 증언을 듣고 그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케빈은 시모무라에 묘한 경쟁심을 갖고 도전한다. 하지만 시모무라로부터 심한 모욕을 받은 케빈은 시모무라의 사생활을 비난하고, 시모무라가 수석연구원으로 있는 수퍼 컴퓨터센터의 컴퓨터에 해킹을 감행하게 되고 결국 엄청난 자료들을 빼낸다. 시모무라는 자신이 컴퓨터 바이러스의 최종 백신 프로그램의 개발을 위해 만들었던, 인터넷 기반의 강력한 바이러스 프로그램인 켄템트가 해킹 당한 사실을 알고 커다란 고민에 빠진다. 이유는 컨템트가 전국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는 바이러스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다. 결국 시모무라는 컨템트의 존재를 숨긴 채 줄리아와 동료들에게 도움을 청해 컨템트를 해킹해 훔쳐간 해커를 찾아 나선다. 한편, 핸드폰 도청이 가능한 노키텔의 소스 코드를 해독한 케빈은 컨템트를 해독하려 하지만 56비트로 암호화된 것임을 알게 되고 더욱 컨템트 소스 코드의 해독에 집착한다. 케빈이 해커의 제왕으로 언론에까지 실리자 FBI는 그의 검거에 피치를 올리지만 이 희대의 사이버 범죄자에게 유.무선 통신은 물론 컴퓨터 통신까지해킹 당하는 상황에 빠진 FBI는 속수무책의 상황에 빠진다.
Man of Miracles
Dr. Simmons
In the sleepy town of Vine Creek, preacher and volunteer fireman Joe Cass wakes up to realize his family and community are at a breaking point. Joe decides to take control of his life and must prove his bravery when he is called to save a child trapped inside a burning building. Lost inside the inferno, a mysterious fireman helps them to safety and quickly disappears. As Joe waits for the mystery fireman to come forward, rumors circulate throughout Vine Creek that the apparition was an angel sent from above.
Carriers
Arthur Fields
A military woman and a worried mother travel overseas and to New Mexico to investigate a deadly virus.
Kiss and Tell
E.R. Doctor
Inflammable
Dr. Nance
An ambitious young female lawyer meets a former lover while investigating a sexual harassment case aboard a US Navy support ship that turns into a murder case when the victim is discovered dead.
Bionic Ever After?
Delta Commando
Days away from her wedding to Steve Austin, Jaime Sommers experiences a mysterious breakdown of her Bionic limbs. With her physical fate unknown, Jaime calls off the wedding. Her condition quickly deteriorates, and Dr. Rudy Wells races to find the cause behind the breakdown. Meanwhile, in the Bahamas, terrorist Miles Kendrick takes control of the American Embassy and threatens the launch of a nuclear missile. Steve and OSI operative Kimberly Harmon head to the Bahamas to stop Kendrick, but in the midst of the mission Steve is suddenly stricken with the same computer virus that is destroying Jaime.
포레스트 검프
Cleveland
불편한 다리, 남들보다 조금 떨어지는 지능을 가진 포레스트 검프는 헌신적인 어머니의 보살핌과 첫사랑 제니와의 만남으로 편견과 괴롭힘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성장한다. 또래들의 괴롭힘을 피해 도망치던 포레스트는 누구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자신의 재능을 깨닫는다. 그의 재능을 알아 본 대학에서 그를 미식축구 선수로 발탁하고, 졸업 후에도 뛰어난 신체능력으로 군에 들어가 무공훈장을 수여받는 등 탄탄한 인생 가도에 오르게 된 포레스트. 하지만 어머니가 병에 걸려 죽음을 맞이하고, 첫사랑 제니 역시 그의 곁을 떠나가며 다시 한 번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데...
Twilight Zone: Rod Serling's Lost Classics
(segment "The Theatre")
James Earl Jones hosts this film based on two stories by the late Rod Serling, who wrote the stories of the original 'The Twilight Zone' (1959) series. In "The Theater," a young woman attends a movie theater only to find that her life story is being revealed on the screen. In "Where the Dead Are," a Boston surgeon in 1868 searches for a scientist who may have the answer to a medical mystery.
Leave of Absence
Jerry
A man asks his wife for a 'leave of absence' in order to care for his mistress who is dying of cancer.
흑백 소동
Black Reporter
뉴잉글랜드의 아름다운 휴양섬. 퓰리처 상 수상에 박사학위까지 갖고 있는 흑인작가 앤드류는 새로 산 여름 별장에 도착한다. 앤드류가 짐을 풀기도 전, 이웃 주민 필과 쥬디 길먼은 이전 집주인이 집을 팔고 이사간 사실을 모르고 앤드류를 보자마자 경찰서장에게 강도가 들었다며 신고를 한다. 가을 선거를 앞두고 있는 경찰서장은 한 번이라도 더 매스컴을 타기 위해 체포에 관한 소문을 이곳저곳에 뿌린 후 앤드류의 집에 들어닥친다. 얼마 후 자신의 판단 착오로 선량한 시민에게 총격을 가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경찰서장은 자신의 실수를 은폐하려 한다. 평생을 좀도둑으로 살아오다가 다시 사소한 범죄로 인해 투옥된 아모스는 탈옥할 기회를 줄 테니 앤드류의 집에 잠입해 그를 인질로 잡고 있는 척하라는 갑작스런 경찰서장의 제안을 받는다. 앤드류의 집으로 잠입한 아모스는 흑인 앤드류와의 대화를 통해 서장이 꾸며놓은 사건에 두 사람 모두가 희생자가 되어버렸다는 것을 알게 되자 서장의 계략을 폭로하려 하는데...
나의 사촌 비니
Prison Van Driver
뉴욕 대학의 친구 사이인 빌(Bill Gambini: 랄프 마치오 분)과 스탠(Stan Rothenstein: 미첼 휫필드 분)은 UCLA대학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뉴욕으로부터 자동차를 타고 캘리포니아로 가던 중 알라바마주의 마을을 통과하게 된다. 그곳의 한 식료품 가게에서 물건을 사던 빌은 깜빡잊고 참치통조림 한개의 값을 지불하지 않고 나온다. 뒤늦게 차안에서 그 사실을 발견하지만 곧 뒤따라온 경찰에 의해 체포된다. 빌은 자신이 참치를 훔친 혐의로 구속된 줄 알았으나 보안관은 그들이 식료품 가게 점원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알려준다. 세 명의 증인이 분명히 빌과 스탠이 범행을 하고 달아나는 것을 목격했다는 것이다. 재판을 위해 변호사를 찾던 중 빌은 어머니의 소개로 사촌형 비니(Vinny Gambini: 조 페치 분)를 변호사로 위임한다. 약혼녀인 리사(Mona Lisa Vito: 마리사 토메이 분)와 함께 빌과 스텐이 수감되어 있는 마을로 찾아온 비니. 전형적인 뉴욕 사람인 이들은 남부지역인 알라바마가 낯설기만 한데. [스포일러] 교도소에서 비니를 만난 빌은 사촌형이 변호사가 된지 6주밖에 안되었으며 재판을 위해 법정에 한 번도 서본적이 없다는 것을 듣고 불안해 한다. 재판장을 만난 자리에서 자신이 경험 많은 변호사라고 거짓말을 하는 비니를 판사(Judge Chamberlain Haller: 프레드 그윈 분)는 의심스런 눈으로 바라본다. 드디어 재판은 시작되고 법정 경험이 없는 비니는 변호는 커녕 법정에서의 기본 절차를 몰라 법정 모욕죄로 판사에 의해 매번 구속 당하게 된다. 리사의 보석금으로 그때마다 풀려나오지만 재판은 갈 수록 불리한 상황으로 전개된다. 결국 리사의 재치있는 도움으로 본격적인 변호를 펼친 끝에 세 명의 검찰측 증인이 잘못 목격한 것임을 차례로 밝힌다. 범죄는 비슷한 차를 타고 같은 시각에 가게로 들어온 또 다른 두 명에 의해 저질러진 것임이 판명되었고 검사의 고소 취하에 따라 빌과 스탠은 풀려나게 된다.
Golden Years
Soldier No. 1
When an explosion at a top-secret government lab injures an elderly janitor, no one could have expected the terrifying results. Exposure to mysterious chemicals causes him to undergo a bizarre transformation. He is slowly... incredibly... growing younger every day. Now, a ruthless CIA assassin will stop at nothing to take him prisoner and turn him into a government guinea pig. With his future on the line, the janitor goes on the run with his wife and a feisty female agent. All the while, he continues to transform... into a being with powers that are as deadly as they are unimaginable.
Night of the Hunter
Nurse
A false preacher ingratiates himself with a dead man's family to find where he hid the money from a robbery.
Brother Future
A young street rapper is transported back in time to the pre-Civil War South, where he finds himself in the middle of a slave revolt.
폭풍의 질주
Young Doctor
팀은 은퇴한 유명한 레이서 해리를 설득해 데이토나 레이스에 팀을 결성하기로 한다. 이러한 이들 앞에 현역 최고의 레이서 로디의 기록을 능가하는 콜이 나타난다. 그러나 콜이 시간에 지나치게 신경을 써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자 해리는 엄한 훈련을 실시, 그를 훌륭한 레이서로 키운다. 그런데, 사고로 중상을 입은 콜은 병원에서 아름다운 클레어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로디와의 사고로 레이스에 대한 공포를 갖게 된 데다, 새로 팀에 합류한 팀과의 라이벌 관계로 괴로워하는 그를 보살펴 준 것도 클레어였다. 다시 일어선 콜은 해리가 조립한 새 차로 데이트너 레이스에 도전하고...
베드룸 윈도우
Assistant State Attorney
건축회사에 다니는 테리(스티브 구텐버그)는 사장의 부인 실비아(이자벨 위페르)와 사랑하는 사이다. 회사의 파티가 있던 날, 두 사람은 테리의 아파트로 향한다. 실비아는 테리의 침실 창문 너머로 한 젊은 여자가 폭행을 당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실비아는 자신과 테리와의 관계가 탈로날 것이 두려워 신고하지 못한다. 그러나 다음날 신문에서 이 사건과 관련한 기사를 본 테리는 목격자로서 경찰서에 신고한다. 그러나 진술과정에서 경찰관의 유도심문에 넘어간 테리는 이야기의 앞뒤가 맞지않는다는 의심을 받고 궁지에 몰린다. 그때 이 사건의 피해자인 데니스(엘리자베스 맥거번)가 테리의 누명을 벗겨주기 위해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