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us Göppner

출생 : 1970-01-01, Bamberg, Germany

참여 작품

요나스 프로젝트
Production Design
사춘기를 맞이한 11살 요나스는 버나드 할아버지와 함께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 마음 같아서는 이곳에서 평생 떠나고 싶지 않다. 하지만 할아버지가 변했다. 은퇴한 이후로 할아버지의 삶은 정상궤도를 벗어난 것만 같다. 요나스는 털털한 성격의 소녀 알렉스와 함께 할아버지를 예전처럼 되돌려 놓기 위해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낸다. 신뢰와 우정을 회복하기 위해 요나스가 되돌려야 할 것들이 많다. 하지만 결국, 어떤 것도 예전 같지는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훨씬 더 좋아질 것이 분명하니까!
블랙 데스
Set Designer
흑사병이 창궐하던 시기, 모든 마을에서 사람들이 죽어 나가지만 유독 한 마을에서만 흑사병 사망자가 없다. 이에 추기경은 그곳에 마녀와 마법사가 있다고 의심하여 사람을 보내는데..
1½ Knights - In Search of the Ravishing Princess Herzelinde
Set Designer
The story of Lanze who is in love with the princess. One day the princess is kidnapped by the Dark Knight and Lanze starts his journey to rescue her. But he is not alone because Erdal, a turk, joins him on his journey.
본 슈프리머시
Set Dresser
기억상실증에 걸린 전직 CIA의 요원 제이슨 본(맷 데이먼)은 밤마다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린다. 그 악몽이 바로 자신이 예전에 실제로 겪었던 일임을 확신하는 제이슨 본. 그는 자신을 제거하려는 CIA를 피해 연인 마리와 함께 떠돌이 생활을 하지만, 쫓고 쫓기는 와중에 연인 마리는 CIA 요원에게 살해된다. 여러 단서들을 이어 붙여 퍼즐을 맞춰가던 제이슨은 자신이 러시아 하원의원 네스키와 그 부인의 피살사건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사건의 배후엔 CIA 자금 횡령의 음모가 숨어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