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a Misch Owens

참여 작품

Mardi Gras Massacre
Shirley Anderson
Police try to capture someone who is commiting ritual murders of women during Mardi Gras in New Orleans.
French Quarter
Ice Box Josie / Girl on Bus
Chronicles the life of a young New Orleans prostitute and her co-workers.
Crypt of Dark Secrets
A witch resurrects a murdered Vietnam vet and takes revenge on his killers.
투쟁의 그늘
Prostitute (uncredited)
케이니(Chaney: 찰스 브론슨 분)는 창고에서 사람을 때려 눕히고 내기 돈을 받는 시합을 목격하게 된다. 돈 한푼없는 건달이지만 싸움만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자신이 있었던 케이니는 곧 스피드(Speed: 제임스 코반 분)에게 접근하여 스트리트 파이터가 된다. 순식간에 그는 그 계통에서 가장 강력하다는 갠덜(Gandil: 마이클 맥과이어 분)의 선수도 때려눕혀 주먹계의 일인자가 되지만 돈방석에 앉게 된 스피드가 도박으로 돈을 몽땅 날리고 만다. 케이니를 5천불에 산다는 갠덜의 제의까지 수락했다는 스피드의 침통한 어조에 격분한 케이니는 그의 곁을 떠나기로 마음먹는데 갠덜이 스카웃해 온 스트리트 파이터와의 결전을 조건으로 스피드가 빚쟁이에게 잡혀갔다는 소식을 듣는다. 마지막으로 스피드와의 의리를 위해서 결전의장소에 나타나는 케이니, 힘겨운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만딩고
Prostitute
워렌은 흑인을 경멸하는 매우 악질인 농장주이지만 그의 아들 '해몬드'는 그나마 흑인들에게 관대한 편이다. 혼기가 찬 해몬드는 백인 블랑슈와 결혼을 하게 되고 첫날밤 그녀가 처녀가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고 실망하여 부부라는 관계만 유지하는 결혼생활을 하게 된다. 그리고 아내인 블랑슈 대신 자신에게 처녀성을 받친 흑인 노예 엘렌과의 관계를 더 중요시하고 그녀와의 성관계를 통해서만 만족을 얻는다. 남편에게 사랑받지 못한다는 질투심과 절망감에 블랑슈는 해몬드에게 언제나 충성을 받치는 만딩고족 미드를 침실로 불러 강제로 성관계를 맺는다. 그렇게 블랑슈는 임신을 하게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