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Frito' Long

참여 작품

못말리는 로빈 훗
Sound Recordist
영국의 십자군 원정에 참가했다가 포로가 된 로빈 은 감옥에서 탈출, 영국으로 돌아온다. 그동안 영국은 전장에 나간 리차드 왕 대신 그의 동생 존 왕자 와 사악한 영주가 왕권을 장악하여, 백성들을 착취하고 방탕한 생활을 일삼고 있었다. 로빈의 가족들은 병으로 모두 죽고 재산은 강제로 압류당해 있었다. 로빈은 유일하게 남은 맹인 하인 블링킨 Blinkin 과 재회한다. 로빈은 아추 Ahchoo, 블링킨 그리고 리틀 존 Little John 과, 사람들을 훈련시켜 존왕에게 항거할 계획을 세운다. 존 왕의 생일 파티에 잠입한 로빈은 그곳에서 만난 마리안 에게 한눈에 반한다. 존왕은 노팅햄 영주 Sheriff Of Rottingham 를 시켜 로빈의 제거 음모를 꾸민다. 마리안은 로빈에게 그들의 음모를 알려주고 이를 계기로 두사람은 사랑을 확인한다. 변장을 하고 활쏘기 대회에 참가한 로빈은 우승하나 결국 정체가 탄로나 체포된다. 마리안은 로빈을 구하기 위해 노팅햄 영주의 청혼을 받아 드린다. 교수형 직전 부하들의 도움으로 풀려난 로빈은 노팅햄 영주와 최후의 결투를 벌여 그를 쓰러뜨리고 마리안과 해후한다. 이때 십자군 원정에서 돌아온 리차드왕은 존왕자를 축출하여 왕좌에 복권하고 로빈과 마리안은 리차드왕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한다.
JFK
Sound Recordist
1963년 12월 22일 텍사스에서 케네디 저격사건이 일어난다. 범인으로 체포된 오스왈드는 계속 저격 사실을 부인하다가 경찰에 호송되던 중에 암살당한다. 이후 사건의 수사를 위해 진상조사 위원회가 열리고 오스왈드의 단독범행으로 결론이 내려진다. 그러나 수사방법에 의문을 제시한 많은 사람들 중의 한 명인 지방검사 짐 개리슨(케빈 코스트너)은 각고의 노력을 거듭해 많은 증거를 확보하는데...
사랑의 눈물
Sound Recordist
볼티모어의 한 고등학교의 학생인 크라이 베이비(Wade "Cry-Baby" Walker: 조니 뎁 분)는 괴상한 옷차림과 야한 화장을 하고 다니는 완다(Wanda: 트레이시 로즈 분)와 해처(Hatchet-Face: 킴 맥과이어 분). 또 고등학생이면서 이미 두 아이의 어머니이자 현재 임신 중인 페퍼(Pepper: 릭키 레이크 분) 등을 친구로 둔 문제아다. 이들은 핑크족이며 십대를 대변하는 아이들이기도 하다. 한편, 터프 가이인 크라이 베이비는 부유한 가정의 엘리슨(Allison Vernon-Williams: 에이미 로케인 분)을 사랑하는데 엘리슨도 같은 환경의 남자 친구 볼드윈(Baldwin: 스티븐 마일러 분)이 있지만 크라이 베이비의 노래에 반해서 그를 좋아하고 있다. 어느날 라모나 할머니로부터 모터 싸이클을 선물받은 크라이 베이비는 그들이 주최하는 파티에 엘리슨을 초대하려고 그녀의 집으로 가지만 엘리슨은 크라이 베이비의 모터 싸이클에 올라 타고 얌전한 아가씨 엘리슨을 괴롭히던 정열은 크라이 베이비와 함께 타오르기 시작하는데...
드럭스토어 카우보이
Sound Recordist
마약 중독자인 밥은 그의 아내 다이앤과 친구 데이빗, 네이딘과 함께 약국을 털며 생활한다. 약국에서 가져온 약들은 환각제로 둔갑하여 그들에게 기쁨을 주기도 하고, 환각제를 찾는 이들에게 판매가 되어 돈을 벌어주기도 한다. 하지만, 밥의 뒤를 끈질기게 쫓아다니며 괴롭히는 경찰때문에 그들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다. 하지만, 새로운 보금 자리 역시 경찰의 감시를 벗어나기는 힘들다. 밥은 그를 감시하고 있는 경찰을 골려주려고 이웃집 남자를 부추겨 경찰에게 총을 쏘도록 꾀를 부린다. 어느 모텔에 묵고 있던 넷은, 의견충돌로 다투게 된다. 밥과 다투고, 항상 밥에게 복종하는 데이빗에게 화를 낸, 네이딘은 모텔에 혼자 남게 되고, 나머지는 병원을 털러 간다. 하지만, 병원에서의 약탈은 쉽지 않고, 이들은 간신히 병원을 빠져나온다. 모텔에 들어온 그들은 약물과다로 시체가 된 네이딘을 발견하고, 시체의 처리로 고심한다. 결국, 임시로 모텔의 천장에 숨겨두려고 하지만, 곧 이 모텔에서 지방경찰들의 행사가 열리기 때문에 방을 비워달라는 요청을 받게 된다. 사방에 경찰들로 쫙 깔린 모텔에서 어떻게 시체를 처리할지 난감한데…
The Favorite
Sound Recordist
A French girl is kidnapped and sold as slave to the sultan of the Ottoman Empire.
미스틱 피자
Sound Recordist
피자집에서 일하는 데이지(줄리아 로버츠 분)와 캣(안나베스 기쉬 분) 자매는 가난하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꿈 많은 20대 초반의 아가씨들. 동생 캣은 대학에 갈 등록금을 모으기 위해 피자집 외에도 보모로 일하지만 데이지는 타고난 야성적 성격으로 멋부리고 남자 사귀는 데에만 관심이 있어 어머니를 걱정시킨다. 이 둘의 친구인 조조(릴리 테일러 분)는 한번 결혼하려다 식장에서 기절해 결혼을 취소한 경력을 갖고 있어 늘 고민하지만 예민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이다. 세 사람 모두 각각 다른 사랑의 경험을 하게 된다. 데이지는 부자집 귀공자 찰리(아담 스토크 분)와, 캣은 보모로 일하는 집주인 남자인 지성인 팀(윌리암 R. 모지스 분)과, 조조는 순박한 고기잡이 어부 빌(빈센트 필립 도노프리오 분)과. 그러나 데이지는 찰리의 집에 초대받았다가 부모와의 갈등으로 망난이 행동을 하는 찰리에게서, 캣은 홀아비인 줄 알았던 팀에게 아내가 돌아오자 좌절한다. 조조는 두 친구를 통해 빌과의 사랑이 진실임을 깨닫고 결혼을 한다. 캣은 가을학기에 대학에 입학할 생각에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데이지도 찰리와의 사랑도 되찾는다. 그리고 미스틱 피자의 맛이 텔레비젼을 통해 전국에 알려져 유명해 진다.
우주 생명체 블롭
Sound Recordist
1958년 영화를 리메이크했다. 갑자기 하늘에서 커다란 빛이 숲속으로 떨어진다. 숲속에서 쓰레기를 모아 생활하던 한 노인이 그것을 발견하고 가까이 다가가보니 무엇인가 빛나는 물체가 부글부글 끓어오른다. 노인이 호기심에 그 물체를 막대기로 집어올리는 찰나 갑작스런 공격을 받아 비틀거리며 차도로 나오다가 마침 그곳을 지나가던 브라이언 일행의 차에 부딪혀 쓰러진다. 그들이 노인을 병원으로 옮기지만 노인의 시체는 바로 부패되서 이미 숨이 끊어져 있다. 숨을 돌릴 틈도 없이 천장에 매달린 괴물체의 습격으로 폴의 몸도 녹아 죽는다. 인간의 양분을 빨아먹으며 점점 몸집이 커지는 겔모양의 괴물체는 온 마을의 하수구로 이동해 다니며 인간들을 살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