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ke Gledsdale

참여 작품

슬러터하우스 룰즈
Prop Maker
영국의 명문 기숙 학교. 엄격한 교칙과 살벌한 학훈으로 유명한 이곳에 어느 날 거대한 싱크홀이 생긴다. 그리고 싱크홀은 무시무시한 지옥의 괴생명체를 소환하기 시작하는데. 살아남기 위한 학생과 교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이 시작된다!
파이널 스코어
Art Direction
전직 미 육군 출신의 마이클은 자신의 부하였던 앤디가 자신 때문에 죽었다는 죄책감으로 그의 아내와 딸을 지극정성으로 돌본다. 어느 날, 축구를 좋아하는 앤디의 딸 대니를 위해 함께 축구 경기를 보러 가는 마이클.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단체에 의해 축구장이 폐쇄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혼란스러운 축구장 안에서 설상가상으로 대니 마저 잃어버리게 된 마이클은 대니와 5,000명의 관중을 살리기 위해 혼자 힘으로 무장 단체에 맞서기로 하는데…
러빙 빈센트
Art Direction
1890년 7월 27일. 한 남자가 황혼이 지는 프랑스의 작은 시골마을 오베르의 중심가에서 쓰러졌다. 수척한 남자는 총상으로 피가 흐르는 배를 움켜쥐고 있었다. 그는 당시에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현재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 빈센트 반 고흐였다. 고흐의 비극적인 죽음은 널리 알려져 있으나, 왜 그가 총상을 입었는지는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살아생전 단 한 점의 그림만을 팔았던 화가 빈센트의 죽음 후 1년, 아르망은 그의 그림을 사랑했던 아버지의 부탁을 받고, 빈센트가 마지막으로 살았던 장소로 찾아가 미스터리한 죽음을 추적해 나간다.
어게인스트 더 로
Assistant Art Director
2017년, 1967년 성범죄법 제정 50주년을 맞았다. 동성애가 범죄였던 1950년대에 성소수자들은 억압과 공포 속에서 살았다. 성소수자들이 영국에서 평등에 도달하기 까지는 아직도 수십년이 걸리겠지만 이 법안은 그 여정의 시작이다. 피터 와일드블러드와 몬태규 재판의 실화를 그린 영화이다. 와일드블러드와 그의 친구 몬태규 남작과 마이클 피트리버스는 동성애 범죄로 유죄판결을 받고 수감되었다. 그러나 대중은 재판이 불공정하다고 항의하고 정부는 마지못해 동성애가 합법화 되어야 하는지 조사하는 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한다. (2017년 제7회 서울프라이드영화제)
플라스틱
Assistant Art Director
신용카드 사기범인 주인공이 폭력조직의 표적이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영화.
런던잡
Assistant Art Director
모든 일에 행운이 따르는 남자 ‘럭키’는 부모님이 살해되는 끔직한 사고를 겪은 후 고국을 떠나지만 유일한 가족인 형’라파엘’이 있는 런던으로 돌아온다. 그의 오랜 친구 ‘커비’는 고국으로 돌아온 기념으로 작은 일거리를 같이 하자고 제안하고 망설이던 ‘럭키’는 같이 일을 시작한다. 돈을 훔쳐 나오던 ‘카비’는 돈의 주인의 조직원들에게 발각되고 결국 죽게 된다. 돈의 행방은 묘연하고 죽은 친구 대신에 돈을 갚아야 하는 상황에 놓인 ‘럭키’는 형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면서 결국 ‘라파엘’이 계획 중인 큰 작업에 까지 참여하게 되는데…
Bonded by Blood
Assistant Art Director
In 1995, drug suppliers and career criminals Tony Tucker, Patrick Tate and Craig Rolfe were blasted to death by a shot gun whilst waiting in a Range Rover in Rettendon, Essex. The film charts their rise to become the most prolific dealers and feared criminals in the south of England, maintaining the hold on their empire with fear and violence until their untimely d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