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Trus

참여 작품

어 베리 쿨 크리스마스
Associate Producer
16 year-old Lindsay decides to give Santa Claus an extreme makeover.
라이딩 더 불릿
Visual Effects
보름달이 휘영청 밝은 한 밤중에 지나가는 자동차를 얻어 타기 위해 노력중인 한 남자가 있다. 그가 왜 그런 행위를 하고 있는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려는 듯 그의 인생에 대한 기록필름을 되돌려보는 장면으로 영화는 시작된다. 그렇게 한 번 더 장면을 도약하여 현재의 시점에서 수업을 즐기는 그의 모습이 보이게 됩니다. 재능은 있지만 항상 ‘죽음’에 대해 탐닉하며, 여자 친구와 사이가 벌어지자 결국 자살을 시도하게 되는 주인공. 하지만 그날 하루 과중되었던 스트레스는 사실 생일파티를 위한 깜짝 소동이었음이 밝혀지게 된다. 그렇게 다시 한 번 살아남게 된 주인공은 이번에는 어머니가 뇌졸중으로 쓰러지셨다는 연락을 받게 되고 서둘러 길을 떠난 것이었다. 히치하이킹을 하며 이런 저런 경험을 하던 중 그만 죽은 자와의 만남을 가지게 되고 촉박한 시간 속에서 삶과 죽음에 대한 선택을 강요받게 되는데...
A Wrinkle in Time
Visual Effects
Based on a children's series by the same name. Meg and Charles Wallace are aided by Calvin and three interesting women in the search for their father who disappeared during a government experiment. Their travels take them around the universe to a place unlike any other.
Spymate
Visual Effects
Amelia, a young genius and daughter of a top secret agent, unknowingly invents a contraption that makes her the target of an evil scientist.
Snow Queen
Visual Effects
The Snow Queen is a powerful story of friendship and the triumph of love over wickedness. The story follows a young woman who is forced to battle the wicked snow queen in order to save the soul of the man she loves.
마인드 스톰
Visual Effects
어린 말콤과 트레이시는 아미타지가 지휘한 연구팀에서 실험 대상으로 있던 중, 아미타지의 음모로 연구소가 폭격 당하면서 트레이시는 월터에 의해 구출되고 말콤은 죽게된다. 어른이 된 트레이시는 자신의 영적 능력으로 많은 실종사건들을 해결한다. 그러던 어느 날 대통령 선거 출마를 앞둔 아미타지가 그녀에게 실종된 딸을 찾아줄 것을 부탁하고 그녀는 딸이 속해있는 어떤 집회에 가게된다. 그 집회를 주도하던 데이빗 역시 영적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다. 데이빗은 트레이시에게 자신이 말콤인 것을 알리고, 폭격당시에 자신의 영혼이 이탈하면서 데이빗 몸 안으로 들어간 것이라고 말한다. 그는 예전에 아미타지가 꾸몄던 음모를 알고 복수를 위해 딸을 미끼로 잡아 둔 것이다. 트레이시는 비뚤어진 복수심과 야망에 불타는 데이빗을 말리려 한다. 결국 데이빗은 아미타지의 총에 맞아 죽지만 말콤의 영혼이 아미타지에게로 또다시 옮겨간다. 이것을 안 트레이시는 어쩔 수 없이 아미타지를 죽인다.
6번째 날
Visual Effects
아담 깁슨(아놀드 슈왈제네거)은 전투기 조종사로 사랑스런 아내와 딸을 두고 있는 평범한 가장으로 친구인 행크(마이클 래파포트)와 함께 작은 회사를 경영하며 삶의 행복을 누리고 있다. 어느 날 밤, 자신의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하고 집으로 돌아온 아담은 도저히 믿기지 않는 광경을 목격한다. 집안 거실에서 자신과 똑같은 생김새의 또 다른 아담 깁슨이 자신의 가족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모든 생물체의 복제는 가능하지만 인간복제는 불법으로 정해져 있는 상황에서 그와 닮은 클론의 출연은 도대체 무엇을 말하는가? 아담이 이 혼돈에서 벗어나기도 전에 암살자들에게 납치당한다. 그리고 그는 이 모든 음모의 중심에 서있는 인물이자 막강한 권력을 지닌 마이클 드러커(토니 골드윈)와의 피할수 없는 싸움을 시작하는데...
The Dinosaur Hunter
Visual Effects
A 13-year-old girl and her older brother live on a farm where paleontologists search for fossils.
The Silencer
Visual Effects
A killer gets orders from a video game named The Silencer.
The Duke
Visual Effects
When his nephew tries to wrest control of his estate from him, the Duke of Dingwall removes the boy from his will and leaves everything to his dog.
Golf Punks
Visual Effects
An out-of-work golf pro gets pulled into teaching the game to the "Bad News Bears" equivalent of young golfers at a public course.
에어 버드: 골든 리시버
Visual Effects Producer
Josh and Buddy move from basketball to football in this first of several sequels to the original Air Bud.
에어 버드: 골든 리시버
Visual Effects
Josh and Buddy move from basketball to football in this first of several sequels to the original Air Bud.
크레들 베이
VFX Supervisor
형의 자살 이후 스티브 클락은 부모님들과 함께 아름답고 작은 마을, 크레들 베이로 이사 온다. 이상하리 만큼 모범생이 많은 크레들 베이. 이 마을엔 음주 운전사고도 없고, 약물 남용이나 자살도 없다. 이 곳의 고등학교에는 '푸른 리본'이라는 도덕적으로나 학구적으로 우수한 학생들만으로 구성된 모임이 있다. 하지만, 이들의 완벽함엔 어딘가 부자연스러운 점들이 있었다. 예전의 이 그룹의 멤버들은 모두 문제아들로 낙인찍혀 있던 학생들로 하루아침에 모범생으로 돌변해 버린 것이다.스티브는 동료 친구들의 부자연스러운 행동들을 의심하는 가빈, 레이첼과 함께 푸른 리본의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려 한다. 그들은 결국 학교 정신과 의사인 칼디콧 박사가 'Stepford-Like'이라는 외과적 수술로 10대들의 거친 습관들과 반항적인 행동을 고치기 위해, 학생들을 마인드 컨트롤하고 있음을 알아낸다. 급기야 가빈도 이 수술을 받게 되고 스티브마저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화이널 미션
Visual Effects
중동에 본거지를 둔 '하시드'라는 극렬 테러 집단이 미국에 대해 테러로 위협을 가하자 임기 중 가장 중대한 순간을 맞은 헤이든 대통령(President: 로이드 보쉬너 분)은 안보회의를 소집한다. 합참의장인 메츠거 장군은 무력대응을 강력하게 주장하나 대통령은 이를 말리고 평화적 타협을 위하여 부통령인 버클리 상원의원(Senator Barclay: 릭 스프링필드 분)을 단장으로 한 협상단을 파견한다. 그러나 전쟁광인 메츠거 장군은 이를 계기로 백악관을 장악하고 헤이든 대통령과 보좌관들을 인질로 잡아 하시드를 핵폭탄으로 폭격할 음모를 꾸민다. 그리고 국제사회의 지지를 얻기 위해 하시드의 테러처럼 꾸며 협상단이 탄 비행기에 폭탄을 장치한다. 가스 누출로 인해 외부로부터 단절된 백악관에 남은 레인 부통령(Vice President: 존 반 아크 분)은 이 모든 것이 메츠거 장군의 음모임을 알게 된다. 그는 해병대 출신답게 민첩한 행동으로 헤이든 대통령을 구해낸다. 자신의 계획이 실패로 돌아갈 것을 안 메츠거 장군은 자살하고 만다. 이미 폭격 명령을 받고 출격한 폭격기는 폭탄 투하 직전 가까스로 중지된다. 한편 비행기에 장착된 폭탄은 버클리와 레인의 아들 케빈의 활약으로 무사히 공중 폭파되고 중동과 미국에 다시 평화가 찾아온다. 백악관은 매츠거 장군의 이러한 음모를 언론에는 처음부터 계획된 작전인 것처럼 발표하여 국민들의 혼란을 잠재운다.
에어 버드
Visual Effects
삐에로 복장을 하고 마을행사를 해주며 떠돌이 생활을 하는 마음씨 고약한 광대(Norm Snively: 마이클 제터 분)와 함께 지내며 묘기를 보여주는 개, 버디는 그의 구박을 받으며 두려움 속에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버디의 실수로 생일 잔치는 엉망이 되고 광대는 마을에서 쫓겨난다. 잔뜩 화가 난 광대는 버디를 도축장으로 보내겠다고 으름장을 놓은 후 상자로 된 우리 속에 가둔다. 난폭하게 운전하는 트럭 위에 있던 버디는 우리 속에 갇힌 채로 도로 위에 떨어지고 광대는 이 사실을 모른 체 그냥 가 버린다. 한편 비행 시험 도중 돌아가신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외로움 속에서 살아가던 12살 소년 조쉬(Josh Framm: 케빈 제거스 분)는 이사를 하고 새로운 학교에 전학을 하지만 적응을 하지 못한다. 조쉬는 어느 날 오래된 집에서 낡은 농구 코트를 발견하고 그 곳에서 외로움을 달랜다. 조쉬와 버디는 농구 코트에서 만나게 되고, 버디가 농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조쉬는 버디를 집으로 데려온다. 그러던 중 조쉬는 학교 농구부에 뽑힌다. 경기 도중 갑자기 버디가 코트에 뛰어 들어 경기는 난장판이 되지만 사람들은 버디의 슛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결국 버디는 조쉬가 소속된 농구팀 마스코트가 되어 유명해지고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마을의 스타가 된다. 그러나 TV에 출연한 버디를 발견한 광대는 버디를 이용해 돈을 벌 목적으로 조쉬에게서 버디를 빼앗아 간다. 결승전을 앞두고 있던 조쉬의 농구팀은 사기를 잃는다. 슬픈 날들을 보내던 조쉬는 나쁜 광대로부터 버디를 구출하고, 그에게서 벗어나게 해주기 위해 눈물을 흘리며 버디를 떠나 보낸다. 한편 결승전에 오른 조쉬의 팀은 사력을 다하지만 역부족이다. 또한 설상가상으로 선수들의 부상으로 한사람이 부족하게 된다. 이때 다시 조쉬를 찾아 온 버디가 경기장으로 뛰어들고, 완벽한 팀플레이로 역전승을 만들어 낸다. 하지만 광대는 계속 버디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고 결국 그들
스폰
Visual Effects
미국 A-6(미공군) 소속의 유능한 비밀 암살 요원 알 시몬스(Al Simmons/Spawn: 마이클 제이 화이트 분)는 사랑하는 여인 완다(Wanda Blake: 테레사 랜들 분)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단짝 친구 테리(Terry Fitzgerald: D.B. 스위니 분)는 그와 함께 일하는 파트너이다. 그들은 완벽한 임무수행 능력으로 촉망받는 정부요원이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정보부장인 윈(Jason Wynn: 마틴 쉰 분)의 지시에 따라 알은 암살 임무를 마치고 돌아온다. 하지만, 그가 수행한 임무로 인해 무고한 민간인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고 크게 놀란다.
Warriors of Virtue
Visual Effects
A young man, Ryan, suffering from a disability, wishes to join the other kids from his schools football team. During an initiation rite, Ryan is swept away through a whirlpool to the land of Tao. There he is hunted by the evil Lord Komodo, who desires the boy as a key to enter the real world. Ryan is rescued by the protectors of Tao, five humanoid kangaroos, each embued with the five elements and virtues. Ryan learns his valuable lesson while saving the land of T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