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on Design
일상적인 모습의 부부 그러던 모습뒤에 가려진 아내의 간통 어떤가 남자와 여자의 사랑이 믿었던 모습이 거짓으로 드러나는데 이런 장면이 있다 아내가 거울을보며 흐느끼는 첫 장면 영화를 끝까지 보고서 이 장면이 무엇인지 확인해줬으면 좋겠다 그저 영화를 넘겨 보는 사람들이 있다 필자도 그러하다 그러나 장면속에 숨어진 뜻은 보는 사람마다 다르다 그러니 충분히 생각하며 받아들이는 자세를 배우자
Production Design
Holly finds her world turned upside-down when she suddenly finds herself incapable of lying. (Don’t you hate when that happens?) It’s because of a wish her niece made to Santa Claus. And now, with Christmas coming up fast, she has to come to terms with her natural penchant to want to fib while trying to do the right thing. And that’s no lie.
Production Design
25 years later after the events of Samurai Cop (1991), Detective Frank Washington is forced to team up with his long estranged partner Joe Marshall to solve a series of assassinations being committed by a secret group of female vigilante killers.
Scenic Artist
주인공인 "대니"는 정신병원에 입원중인 친구를 만나러 가게 되고 우연히 그곳에서 잠자는 공주로 불리고 있는 "로라"를 보게 된다.
로라는 "파라솜니아"라는 일종의 기면증에 걸린 소녀로 거의 모든시간을 수면으로 보내고 있었다.
대니는 로라에게 강한 호기심을 느끼게 되고 그는 잠들어있는 로라를 만나기 위해 날마다 그녀를 찾아가게 되었다.
하지만 그녀가 잠들어있는 지하병실에는 최면으로 살인을 유도하는 무서운 살인마 "바이론"이 갖혀있었고 그는 로라를 자신의 여자라생각하며 집착을 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여느때와 똑같이 로라를 찾은 대니는 로라가 잠에서 깨어나는 것을 보게 되고 로라와 대니는 서로 눈을 마주치게 된다
Scenic Artist
평범하고 화목한 가정에서 걱정 없이 자란 잭 깁스. 어느날 잭은 아버지의 지하 연구실에 내려갔다가 모양새가 괜찮은 손목시계를 하나 발견한다. 도플러라는 제자가 연구를 부탁하면서 보낸 것을 깁스 박사가 실수로 떨어뜨린 것이다. 잭은 시계를 손목에 차고 나와 전학 온 여학생 프란체스카를 만난다. 그녀의 집에서 쓰레기통 치우는 일을 돕던 잭은 무심코 시계의 버튼을 누르고 그 순간 주변이 이상하게 변해버린다.이 시계가 주변의 모든 사물을 정지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아낸 잭과 프란체스카는 다양한 곳에서 이 현상을 실험하며 짜릿한 흥분을 느낀다. 그 사이 서먹했던 둘 사이도 한층 가까워지고 잭은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 그러나 하이퍼타임이라 부르는 이 시계의 능력을 아는 것은 두 사람뿐만 아니다. 그동안 비밀리에 하이퍼타임을 연구했던 도플러와 그를 조종한 악당 게이츠는 잭이 가진 시계를 되찾기 위해 갖은 수를 동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