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N. White

참여 작품

보이카: 언디스퓨티드 파이널
Writer
‘유리 보이카’는 챔피언 벨트만을 노리는 세계 최고의 파이터. 그는 부다페스트에서 열리는 유럽지부 챔피언십에 나가기 위해 경기를 하던 중 사고로 상대 선수를 죽인다. 이에 죄책감을 느끼며 괴로워하던 보이카는 죽은 선수의 아내를 돕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러시아로 떠난다. 그러던 중 그녀는 범죄조직에게 팔려가게 되고 보이카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링에서 위험한 적들과 끊임없이 싸워야만 하는데...
닌자2: 섀도우 어쌔신
Writer
미국 태생 무술 유단자인 케이시는 일본인 나미코와 결혼해 코가 도장에 터를 잡는다.어느 날 케이시는 쇼핑센터 뒷골목에서 칼을 휘두르는 두 명의 강도에게 기습을 받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넘긴다. 그 날 밤 케이시는 임신한 아내를 위해 먹을 것을 사러 잠깐 집을 비우는데, 그 사이 아내는 목에 가시 쇠사슬이 감겨 처참하게 살해당한다. 장례식 날 옛 도장의 친구인 나카바라가 찾아와 모든 것을 잊고 태국의 자신의 도장에서 훈련하며 머물기를 제안하지만 케이시는 아내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가시 쇠사슬 살상 기술을 쓰는 도장을 수소문하며 헤맨다. 결국 지친 케이시는 나카바라의 태국 도장으로 찾아가고 그곳에서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 무술 훈련에 정진한다. 그러다 자신을 해치려는 자객의 손에 다른 수련생이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 하자 나카바라는 무거운 입을 열며 놀라운 사연을 털어 놓게 되는데...
언디스퓨티드 3:  리뎀션
Writer
러시아 교도소의 격투기 선수가 자신의 지난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교도소간의 격투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헨리스 크라임
Screenplay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야간 매표원으로 일하는 헨리(키아누 리브스)는 야망도, 꿈도, 아내와의 애정마저도 보이지 않는 무기력한 남자다. 내세울 건 착한 성품 밖에 없는 그는 해명할 의지도 없이 은행 강도라는 억울한 누명으로 감옥살이까지 하게 된다. 출소 후에도 그를 반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아내는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져 아이까지 임신한 상태. 홀로 거리를 헤매던 헨리는 문득 허무맹랑한 생각을 떠올린다. 이미 죄값도 치렀으니 진짜 은행을 털어보자는 것! 교도소 생활을 함께한 전설적인 사기꾼 맥스(제임스 칸)를 합류시켜 은행털이 작전에 들어간 헨리. 은행과 땅굴이 이어지는 소극장으로 잠입을 시도하던 헨리는 헐리웃을 꿈꾸는 무명 여배우 줄리(베라 파미가)와 점차 가까워지고, 의외의 재능으로 연극 무대까지 서게 되는데!
언디스퓨티드 2: 라스트 맨 스탠딩
Screenplay
링 위에서 무패의 기록을 가진 무적의 챔피언이지만 인간적으로 쓰레기 부류에 가까운 헤비급 복서 조지 챔버스. 그는 예의라고는 눈곱만큼도 찾아볼 수 없다. 늘 매니저와 옥신각신 다툼을 벌이는 조지는 러시아 방문 중에 매니저와 마피아들의 농간으로 마약 혐의라는 누명을 쓰고 감옥으로 보내진다. 그곳은 유리 보이카라는 최고의 파이터가 지배하고 있었고, 교도소 소장과 마피아는 이 둘을 이용해 돈을 벌려고 한다. 온갖 협박과 회유를 견디다 못한 조지는 결국 유리와의 한판 승부를 위해서 교도소 링 위로 올라간다.
Special Forces
Writer
When the crazed commander (Eli Danker) of a sadistic army in Moldavia kidnaps an American photojournalist (Daniella Deutscher) and holds her hostage, his misguided actions ignite a targeted response from Maj. Don Harding (Marshall R. Teague) and his trained squad of special forces soldiers. With help from a local schoolteacher (Scott Adkins) who's trained in martial arts, Maj. Harding readies his troops for an all-out offens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