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ny Laird

Zanny Laird

프로필 사진

Zanny Laird

참여 작품

Lucy's Tale
Taylor
Lucy begins to realize she is not like the other teens in school.
킬링 인 더 무비
Chloe
영화배우 세레나 브룩스는 주연으로 캐스팅되려면 공포 영화에 도전해야 한다는 매니저의 말에 내키지 않지만, 앨라배마 채프먼이라는 이름의 공포 영화 전문 감독을 만난다. 세레나의 남자친구 역은 유명 아역 배우 출신 블레이크 스톤이 맡았고, 4주동안 영화배우들과 제작진과 숲속에서 촬영이 진행된다는 말에 세레나의 남자친구는 언짢아한다. 영화촬영장소인 숲에 도착한 후 전화와 인터넷이 불통이라 인터넷 수리기사를 불렀지만, 감독은 영화에만 집중해야 한다면서 수리기사가 가져온 라우터를 박살 낸다. 영화 촬영이 끝난 조연 배우들은 작별인사도 없이 하나둘 사라지기 시작하고, 세레나는 뭔가 이상하다고 느끼기 시작한다. 영화에서 죽은 배우들의 장면들이 실제 살인현장을 촬영한 것을 알게 되고 연쇄 살인마들과의 목숨을 건 대결을 벌이게 된다.
Tasmanian Tiger
Bobbi
Chris, a career-obsessed orphan whose attempts to forge a dependable and tranquil future for himself spin out of control after news reports of a deadly hurricane trigger a flood of mysterious dreams from his childhood. Chris loses everything and is plunged into a world of con-men, hustlers and dreamers, where he is forced to confront his own mixed up notions of life, love, and career.
트러스트
Serena Edmonds
애니는 14살 생일을 맞아 행복한 가족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자상한 아버지와 친구같은 어머니,사랑하는 오빠와 동생.. 그리고 채팅을 통해 알게된 찰리까지 그녀는 이보다 더 좋은 생활은 없습니다. 14살 사춘기의 고민을 찰리에게 모두 털어놓으며 모든걸 이해해주는 찰리가 어느새 자신의 남자친구로 들어오게 됩니다. 약간 의심스러운 부분도 있지만 그런건 애니에게 문제되지 않습니다. 채팅으로만 2달동안 연락하고 지내온 찰리를 만나기로 한날.... 어느 중년의 남자가 애니를 보며 자신이 찰리라고 애기합니다. 충격에 휩싸이게 된 애니는 평정심을 잃게 되지만 찰리의 애기를 듣다보니 어느듯 자신이 좋아했던 찰리의 모습을 찾게되고 찰리와 함께 모텔을 가게됩니다. 그 이후로 찰리에게서는 연락이 오지않고 그런 찰리를 애니는 기다리지만 그녀를 찾아온거 경찰입니다.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 가장 비극적인날로 바뀌어 애니와 그의 가족에게 찾아와 시련을 안겨주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