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Roe

출생 : 1930-12-24, Omaha, Nebraska, USA

사망 : 2008-04-06

참여 작품

닥터 기글
Executive Producer
심장병으로 아내를 잃은 닥터 랜들은 살아있는 환자들의 심장을 도려내는 일을 저질러 마을 사람들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그의 아들인 이반 랜들은 어릴 때부터 인형의 배를 가르는 행동을 하며 아버지처럼 의사가 되기를 바란다. 중년이 된 랜들은 정신병원에서 나온 후 아버지의 병원으로 돌아와 마을 사람들을 차례로 살해하기 시작하는데...
금지된 사랑
Unit Production Manager
별볼일 없는 고등학생 로이드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전 예쁘고 똑똑한 여학생 다이앤과 데이트를 하는 것이 꿈이다. 결국 졸업을 앞 둔 어느날, 그녀에게 다가가게 되고, 꿈에 그리던 그녀와의 데이트를 하게 된다. 그러나 이들은 불투명한 미래 앞에 놓여진 십대일 뿐이었는데...
피고인
Associate Producer
웨이트리스인 사라(조디 포스터)는 친구가 일하는 술집에 놀러갔다가 남자들에게 윤간을 당한다. 사건을 담당한 검사 캐서린(켈리 맥길리스)은 범인을 체포하지만 상대편 변호사와 타협하여 죄목을 정한다. 사회는 사라에게 강간을 유도했다는 책임을 묻는다. 이에 대해 사라는 무죄를 입증하기로 마음먹고 캐서린과 함께 타협없는 법정 투쟁을 벌인다. 소수의 용감한 목격자의 진술로 사라는 무죄를 입증받는다.
폴리스 아카데미 3: 재훈련
Second Unit First Assistant Director
이번 얘기는 한 주에 두 개의 폴리스 아카데미가 있을 필요가 없다는 주지사의 발언을 기회로 라사르 교장이 이끄는 학교가 존폐의 위기에 처하면서 벌어진다. 이에 궁지에 빠진 모교를 구하기 위해 졸업생들이 대거 돌아온다. 말재간꾼 마호니를 비롯해 괴력의 하이타워, 소리 흉내내기의 천재 라벨, 권총광 덕클베리, 모기 소리에서 사자 목소리로 바뀌는 여순경 훅크 등등. 낯익은 얼굴들이 모두 라사르 교장 렛 돌아와 라이벌 교인 모저 교장이 이끄는 폴리스 아카데미와 먹느냐 먹히느냐의 대결을 벌인다. 모저 교장은 라사르의 교관인 블랭크스와 코프랜드를 자기편으로 끌어들여 작전 계획을 사전에 탐지 와해 공작을 벌인다.
프로토콜
Unit Production Manager
평범한 웨이트리스였던 서니 데이비스(골디 혼 분)은 어느날 퇴근 길에 미국을 방문 중인 중동 아랍 소국의 황태자 일행은 구경하다가, 우연히 근처의 암살범이 황태자를 살해하려는 것을 몸으로 막는다. 다행히 둔부에 경미한 총상을 입은 그녀는 일거에 미국의 영웅으로 변한다. 워싱턴의 백악관 관계자는 그녀를 의전 관계 담당으로 채용, 중동 담당을 시키지만 첫날부터 터지는 사고의 연속. 그러나 미국과 아랍소국의 관계가 갑자기 불편해지고, 중동에서의 미국의 전략적 위치가 흔들거리자 그녀는 비밀특사로 아랍소국에 파견된다.
캡틴 어벤저
Assistant Director
An idealistic but struggling actor finds his life unexpectedly complicated when he stops a robbery while wearing the costume of Captain Avenger, a superhero character of a film he is hired to to promote. He decides to dabble at being a superhero only to find that it is more difficult and dangerous than he ever imagined.
지참금 2백만불
Assistant Director
자녀들의 결혼을 불과 사나흘 앞둔 빈스 리카도 가족과 셸든 콘펫 가족의 아버지들이 펼치는 모험담. 전 세계를 바쁘게 돌아다니며 일하는 빈스 리카도는 잘 나가는 컨설턴트로 알려진 괴짜이며, 치과의사인 셸든은 그야말로 바른 생활 사나이다. 셸든은 괴짜 빈스를 매우 못 마땅해 한다. 재무부의 지폐 도난 사건에 깊숙이 관여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빈스, 그는 범죄자인가? 설상가상으로 빈스는 이 일에 순진한 셸든까지 끌어들인다. 꼼짝없이 범죄자의 희생양이 되는가 보다 벌벌 떨던 셸든. 하지만 빈스는 CIA 요원이었으며 함께 고생한 셸든과 정이 들게 된다.
Sgt. Pepper's Lonely Hearts Club Band
Unit Production Manager
A small town band makes it big, but loses track of their roots, as they get caught up into the big-time machinations of the music biz. Now, they must thwart a plot to destroy their home town. Built around the music of The Beatles, this musical uses some big name groups like Peter Frampton and Aerosmith.
출옥자
Assistant Director
성실하게 살아보려고 노력하는 출옥자에 대한 사회의 냉대와 질시는 그를 다시 악의 구렁텅이로 빠져들게 한다. 형기를 마치고 나와 주위의 손가락질과 비웃음소고에서 취직자리를 계속 거절당하는 막스.
터닝 포인트
First Assistant Director
뉴욕의 명문 발레 학교에서 떠오르는 스타였던 디디는 극단내에서 만난 동료 댄서와의 관계로 임신을 하고. 결혼한 뒤 학교를 떠나 오클라호마에서 발레 학교를 직접 운영하면서 동시에 세 아이의 엄마로서 소임을 다한다. 반면 디디와 함께 발레 학교의 유망주였던 엠마는 오직 발레에만 전념한 끝에 최고의 프리마돈나 자리를 거머쥔다.춤에 뛰어난 소질을 보이고 있는 디디의 16살 난 딸 에밀리아는 발레 학교로부터 입학 허가를 받지만. 12살 난 아들은 춤과 야구사이에서 아직 결정을 갈등하는 중이다. 결국 디디는 여름 방학동안 아이들을 데리고 뉴욕으로 가 댄스 교습을 받기로 한다. 발레 학교에서 실력을 인정 받아 여름 공연에서 중요한 역을 맡게 된 아멜리아는 러시아에서 건너 온 유명한 발레리나인 유리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가 다른 발레리나와 키스하는 장면을 목격한 뒤 상처받는다. 한편 엠마는 자신이 점점 젊은 발레리나들에게 밀리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불안한데다가. 사귀고 있던 유부남이 자신에게 냉담해 진것을 알아차리게 된다.
굿바이 걸
Assistant Director
전직 브로드웨이 댄서이며 이혼녀인 폴라 맥페든 (마샤 메이슨) 은 어린 딸 루시 (퀸 커밍스) 와 뉴욕의 자그마한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 그녀는 이른바 “굿바이 걸” 이다. 그녀와 동거한 남자친구들이 번번이 그녀를 버리고 떠나기 때문이다. 또다시 배우 남자친구에게서 버림받은 폴라 앞에 거만하고 괘팍한 배우 엘리오트 가필드 (리차드 드레퍼스) 가 한밤중에 짐가방과 함께 나타난다. 이전 남자친구가 엘리오트에게 아파트를 임대했던 것이다. 엘리오트는 직장도 살 곳도 없는 모녀를 차마 내쫓지 못하고 세 사람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성격이 판이한 두 사람은 사사건건 부딪치며 싸워댄다. 하지만 엘리오트가 출연한 연극 리차드 3 세는 엘리오트에게 리차드 왕을 동성연애자로 묘사하라고 요구하는 감독 (폴 벤자민) 에 의해 엉망이 되고 연극은 하루만에 막을 내리게 된다. 그리고 자신만만하던 엘리오트는 술에 빠져 번민하게 되고 그의 약한 모습에 폴라는 사랑을 느끼게 된다. 엘리오트는 돈을 위해 온갖 잡일을 하다 영화계약을 제의받는다. 하지만 영화를 찍기 위해 즉시 뉴욕을 떠나 촬영장소로 가야만 한다. 그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리벤지 게임
Assistant Director
손발이 쇠사슬로 묶인 채 레일 작업을 하던 죄수들이 감시원을 죽이고 도주한다. 7인의 죄수들과 함께 필사의 탈출을 감행한 잭 프로보(Zach Provo: 제임스 코번 분)는 은퇴한 전직 보안관 샘 버게이드(Sam Burgarde: 찰톤 헤스톤 분)를 찾아나선다. 과거 그들은 무법자와 보안관이라는 극단의 위치에서 최고수임을 자랑하던 두 사나이였다. 그야말로 신출귀몰한 잭이었지만 샘의 집요한 추적끝에 거의 시체가 되어 감옥으로 넘겨졌던 것이다. 그는 샘의 딸 수잔(Susan Burgade: 바바라 허쉬 분)을 납치하는 것으로 게임을 시작한다. 한편, 샘은 악명높은 프로보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마을 사람들이 추적대 구성을 꺼리자 수잔의 약혼자 할과 함께 추적에 나선다. 그들은 탁월한 직감으로 점점 거리를 좁혀가는데...
선샤인 보이
Assistant Director
앨 루이스(조지 번스 분)와 윌리 클락(월터 매튜 분)은 이제 기억력도 오락가락하고 거동도 느릿느릿한 백발노인이지만, 과거엔 환상의 보드빌 콤비로 이름을 날린 코미디언이다. 일상에서도 유머와 재치가 넘치는 쟁쟁한 실력파 배우인 그들은 무대에서 티격태격하며 배꼽을 쥐게 하지만 성격이 무척 달라 실제론 사이가 좋지 않다. 앨의 은퇴로 명콤비가 해체되면서 거의 앙숙이 돼 오랜 세월 말도 안 해온 상태. 쇼프로 프로듀서인 윌리의 조카 벤(리차드 벤자민 분)은 특집 방송을 앞두고 두 사람의 재결합을 위해 출연을 적극 제의하지만, 윌리는 앨과의 공동출연이라는 말에 노발대발한다. 벤의 중재로 겨우 재회 겸 리허설 자리를 마련하나, 서로 꼬투리를 물고 트집만 잡다 비위가 뒤틀린다. 벤의 끈질긴 설득으로 두 노배우는 촬영 전 일체 상종 않는 조건하에 출연하기로 한다. 그런데 막상 촬영 당일, 연기 도중 앨은 윌리가 가장 싫어하는 두 가지 행동을 한다. 말하면서 침 세례 퍼붓기와 손가락으로 삿대질하기다. 꼭지가 돌아버린 윌리는 대사를 깡그리 무시하고 그간 마음에 쌓아뒀던 불만을 쏟으며 인신공격에 열을 올리다 심장마비로 쓰러진다. 앨은 미안하고 걱정스런 마음에 윌리의 집에 꽃바구니와 사탕을 계속해 보내면서도 친구의 흥분을 자극할까봐 이름을 안 밝힌다. 시간이 좀 지나 앨이 찾아오자 윌리는 사과하러 온 줄 알고 쾌재를 외친다. 하지만 윌리와 똑같이 옹고집에 자존심 센 앨이 사과할리 만무. 오히려 윌리가 늘 조크를 진지하게 받아들여 병을 자초한 거라고 헐뜯는다. 그러나 퉁명스럽게 굴면서도 속으론 화해를 나누고, 내내 옥신각신하지만 주고받는 담화에서 끈끈한 정이 느껴진다.
파시
First Assistant Director
A tough marshal with political ambitions leads an elite posse to capture a notorious train robber and his gang.
퍼니 레이디
Assistant Director
가수 화니(바브라 스트라이샌드 분)는 마지막 쇼를 마치면서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바비와 스스로의 생계를 걱정하지 않을 수 없게 된다. 게다가 무척이나 사랑했던 닉(오마 샤리프 분)으로부터 영문도 모른채 이혼을 통고받자 그녀는 계속되는 어려움에 진한 외로움을 느낀다. 우연히 들린 바에서 만난 빌리(제임스 칸 분)가 자신의 노래를 팔겠다고 제의하자 많은 작곡가들로부터 한번 불러주십사는 요청을 받기만 했던 화니는 자존심이 상한 나머지 매몰차게 거절을 한다. 그러나 결국 빌리가 계획하고 있는 환상의 뮤지컬에 출연하게 되는 화니는 비록 첫 공연이 소품 담당자의 실수로 엉망이 되지만 새로이 기획한 코믹 뮤지컬은 가는 곳마다 상상외의 갈채를 받을 정도로 크게 성공을 거둔다. 뮤지컬의 성공과 함께 빌리와 화니 사이에는 사랑이 싹트고 결혼에 이르게 된다. 그러나 닉을 완전히 잊지 못한 화니와 불같은 성격의 빌리는 사사건건 부딪치고 이들의 결혼 생활은 파탄 지경에까지 이르는데...
나이트 무브
Assistant Director
왕년의 미식축구 선수였던 해리 모스비(진 핵크먼)는 현재 사설탐정으로 일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알렌 아이버슨(자넷 워드)으로부터 가출한 16세 딸 델리 그래스너(멜라니 그리피스)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왕년의 글래머 여배우였던 알렌은 과거 어빙 그래스너라는 영화계의 거물과 결혼하며 알렌을 낳았던 것. 알렌은 델리가 사라진 지 2주 정도 됐고 평소 쿠엔틴(제임스 우즈)같은 불량한 애들과 어울렸다고 말한다. 쿠엔틴을 만난 해리는 함께 워너브라더스사에서 일하며 스턴트맨 마브와 함께 어울렸고, 그들 세 사람이 삼각관계였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델리가 자신의 양아버지이자 알렌의 두 번째 남편 톰 아이버슨을 찾아 플로리다로 갔다고 추측한다. 그래서 그는 해리를 찾기 위해 플로리다로 떠나고 델리가 톰과 그의 새로운 여자 폴라(제니퍼 워렌)와 함께 지내고 있음을 알게 된다. 해리는 그들 사이에서 한동안 머물며 그들과 깊은 관계를 맺게 된다. 하지만 자신의 임무를 다하기 위해 델리를 데려간다. 그러고 얼마 뒤 해리는 델리가 영화 촬영 도중 불의의 사고로 죽게 됐다는 소식을 듣는다. 그 죽음이 뭔가 미심쩍다고 생각한 그는 당일의 영화 촬영 분량을 면밀히 검토하면서 그 죽음을 추적한다.
Cleopatra Jones
Assistant Director
After federal agent Cleopatra Jones orders the burning of a Turkish poppy field, the notorious drug lord Mommy vows to destroy her.
Something Evil
Assistant Director
A young couple moves into a farmhouse in rural Pennsylvania. What they don't know is that there is an unseen presence in the house, and that it wants to take possession of the wife.
초콜렛 천국
Assistant Director
세계적인 초콜릿과 과자 재벌 윌리 윙커(Willy Wonka: 진 와일더 분)는 어느날 100개의 초콜릿 상자 속에 단 5개의 황금 티켓을 넣어 발매하였다는 발표를 한다. 티켓을 찾아낸 어린이들은 평생 동안 웡카 초콜릿을 무상으로 공급받을 수 있고, 비밀에 싸인 웡카 공장의 견학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긴다. 온세계는 웡카 열풍에 휩싸이고, 어른이며 애며 할 것없이 웡카 초콜릿을 박스째로 사다가 뜯어본다. 한반 아이들은 평균 수백개의 초콜릿을 사본 경험이 있을 정도로 대 인기를 얻은 이벤트가 되었다. 하지만, 집이 가난한 찰리(Charlie: 피터 오스트럼 분)는 친조부모와 외조부모, 그리고 혼자된 어머니를 모시고 살며, 가족의 끼니 걱정을 하는 어린이이다. 수백개의 상자를 뜯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은 찰리에겐 너무나도 먼 일이지만, 할머니와 할아버지들은 어렵게 모은 돈으로 찰리에게 웡카 초콜릿을 선물한다. 헛된 꿈을 키우는 것을 원치않는 찰리의 어머니는 반대하지만, 겉으로 내색않는 찰리에게도 남들의 이야기는 마냥 부럽다. 영국, 미국, 독일 등지에서 황금 티켓을 가진 어린이들이 나타난다. 마지막 한개의 티켓은 남미의 어느 나라에서 발견되고 찰리에게는 더 이상 별다른 희망이 없다. 길을 걷다가 커다란 은화를 발견한 찰리는 먹고 싶던 초콜릿을 두 개 산다. 하나는 자신을 위해 하나는 할아버지(Grandpa Joe: 잭 알버트슨 분)를 위해. 그때, 남미에서 발견된 황금 티켓이 위조된 것이라는 뉴스 발표가 나온다. 찰리는 할아버지를 위해 남겨둔 마지막 초콜릿 포장을 뜯고. 그 안에 든 것은 이제 전 세계에 단 하나 남은 황금티켓. 한명의 동반자만을 허용한다는 웡카 회사의 이야기를 들은 찰리는 할아버지와 함께 가기로 하고, 공장 견학의 날, 다섯 어린이들은 각자의 부모와 함께 공장앞에 모인다. 윌리 웡카가 안내하는 초콜릿 공장. 어린이들은 이제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꿈과 환상의 세계에 들어가게 되는데.
페인트 유어 웨건
First Assistant Director
A Michigan farmer and a prospector form a partnership in the California gold country. Their adventures include buying and sharing a wife, hijacking a stage, kidnapping six prostitutes, and turning their mining camp into a boom town. Along the way there is plenty of drinking, gambling, and singing. They even find time to do some creative gold mining.
화니 걸
Assistant Director
화니걸은 촌스럽게 생긴 유태계 여인, 화니 브라이스가 자신의 일생을 회상하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전혀 배우감이 아닌 용모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브로드웨이 댄서를 지망한다. 우여곡절 끝에 그녀는 댄스쇼와 롤러스케이트쇼에 출연하지만 실수만 연발한다. 그러나 그녀의 실수가 오히려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하고 화니는 본의 아니게 스타로 부상한다. 그녀는 도박꾼 니키를 만나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하게 되지만 니키는 부인의 지나친 유명세를 괴로워한 나머지 다시 도박에 손을 댄다. 결국 니키는 감옥에 가게 되고 1년 뒤에 화니를 찾아온다. 그러나 니키는 자신이 화니의 장래에 방해가 될 거라고 생각하고 그녀에게 이별을 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