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ch Avery

Zach Avery

출생 : 1986-12-05, Berkeley, California, USA

프로필 사진

Zach Avery

참여 작품

더 게이트웨이
Mike
A social worker assigned to the care of the daughter of a single mother intervenes when the dad returns from prison and lures them into a life of crime.
데빌 빌로우
Jaime
탐험가들의 안내인 아리안(알리시아 산스)은 대런(아담 칸토)의 팀들과 함께 지도에서 사라진 마을 '슈쿰 힐즈'로 탐험을 떠난다. 중간에 도착한 마을, 이상하리만큼 적대감을 보이는 사람들은 아리안과 사람들로 하여금 왔던 되돌아가라는 경고를 한다. 그리고 잠시 후 자신을 좇아오는 한 대의 차량, 그것을 피해 어디론가 향하던 사람들은 어디엔가 도착하고 그곳이 자신들이 찾는 슈쿰 필즈임을 알게 된다. 곧바로 탐사에 나서는 사람들. 하지만 잠시 후 사람들은 자신들의 선택이 틀렸음을 깨닫게 된다. 하지만 일행 중 한명이 무언가에 끌려가게 되고, 아리안과 대런은 대원이 끌려간 동물로 탐험을 나선다. 그리고 발견한 무언가의 존재. 과연 이들의 존재는 무엇이며, 아리안과 대런을 막아서는 마을 사람들의 정체는 무엇일까?
라스트 시크릿
Sam
한 장의 사진으로 목격자가 되어버린 ‘샘'. 범죄 조직의 타깃이 되며 괴한들의 습격으로 아내 ‘조지아’를 잃는다. 조직의 눈을 피해 정체를 숨긴 채 조용한 삶을 이어가던 중 죽은 ‘조지아’와 똑같이 생긴 배우 ‘로렌’을 보게 된 그는 그녀를 찾아 위험천만한 LA로 돌아가는데…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의 진실을 향한 마지막 추격이 시작된다!
하우스: 혼자가 아니야
Mark
오랫동안 별거했던 남편이 세상을 떠나자, 엠마는 홀로 남은 딸 아일라를 데리고 몇 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간다. 그곳은 한때 남편과 함께 신혼을 시작했던 곳. 하지만 엠마와 아일라는 친모녀관계이지만 아일라가 태어난 직후부터 엠마와는 사정이 있어 떨어져 살았던 터라, 두 모녀는 어색하기만 하다. 대화도 교류도 없는 이 조용한 집 안에서는 점점 심상찮은 일이 벌어진다. 그것은 집 안에 마치 다른 누군가 있는 것 같은 인기척이 느껴지고, 발소리나 문을 닫는 사소한 소리가 들리는 것. 아일라와 엠마 모두 다른 누군가의 존재를 느끼게 되고… 마침내 엠마는 집 안에 감시 카메라를 설치하기에 이른다.
노크: 낯선 그림자
James
권태기의 커플은 그들의 관계 개선을 위해 고급 빌라를 빌려 그들의 친구를 초대한다. 즐거운 밤을 보내려고 할 때, 한 이웃이 그녀의 차에 문제가 있다고 말하면서 그들의 현관 앞에 나타난다. 4명의 친구들은 그것을 알지 못하고 그 여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집에 들인다. 그 이웃의 여자는 행동은 이상해져만 가고 친구들은 자신들이 곤경에 빠졌다는 사실에 두려워한다. 그로 인해 이웃 여자를 처치하게 되고 갑자기 예상치 못한 괴한이 침입하게 되는데…
파밍
Martin Fellows
1960~1980년 사이 영국에 나이지리아 아이들이 백인 노동자 가정에 위탁되었다. 이것을 비공식적으로 ‘파밍’이라고 불렀다. 많은 영국인들이 이주민 유입에 대해 공개적으로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다. 내륙 도시들에서는 우익그룹들과 이주민의 충돌로 소요사태가 벌어지기도 한다. 정부는 악화일로의 폭력사태 진압에 애를 먹고 있다. 나이지리아 이주민들은 그들대로 문화적 적응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 이 작품은 그때 입양된 한 아이의 실제 이야기를 근거로 만들었다.
화이트 크로우
Michael Jones
1961년, 키로프 발레단 단원 루돌프 누레예프는 처음으로 소련을 떠난다. 파리의 생활로 기쁜 누레예프는 파리의 문화, 예술, 음악을 열망하지만,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주시하는 KGB는 그의 행동에 대한 의심을 키운다. 결국 그들에게 충격적인 요구를 들은 누레예프는 그의 인생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가슴 아픈 결정을 내리게 된다.
커버처: 세이브 더 퓨처
Alex
젊은 여성 과학도 '헬렌'은 어느날 이상한 전화를 받게 된다. 내용은 시간여행을 통해 살인을 저지르고자 하는 일당을 과학적으로 막아달라는 내용. 이 믿을수 없는 내용에 헬렌은 처음에는 무시하지만, 점점 자기 주위에 과학적으로 설명이 불가능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고... 곧, '전화속의 의뢰'가 오직 자신만이 할수 있는, 하지 않아서는 안되는 중요한 일임을 알게 된다. 하지만, 이 미션은 일급 국가 기밀 시설에 침입해야 가능한 것으로... 과연, 이 어린 과학도가 (그것도)여성의 몸으로 완수할 수 있을 것인가. 몇 사람의 소중한 목숨이 그녀에게 달려 있는데...
퓨리
SS Medic (uncredited)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대장 워대디에게 적으로 둘러싸인 최전선에서의 마지막 전투 명령이 떨어진다. 하지만 수 차례의 전투로 대부분의 동료를 잃은 그에겐 단 한 대의 탱크 퓨리와 지칠 대로 지쳐버린 부대원들만이 남아있을 뿐. 게다가 지원군으로 경력이 전무한 신병 노먼이 배치되고, 워대디는 신참을 포함한 단 4명의 부대원만으로 적진에 나서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수백 명의 적들과 맞서야 하는 단 5인의 병사. 최소의 인원과 최악의 조건 속, 사상 최대 위기에 처한 워대디와 그의 부대는 생존 가능성 제로인 최후의 전쟁터로 향하는데...
Shifter
Striker
Los Angeles - 2023. James Striker is on the verge of bringing down the oppressive government that has crushed all freedom in the United States. But before he can take them on, Striker must get past a homicidal drone and an elite squad of EFT soldiers. His only advantage is the SHIFT, a process that allows Striker to transfer his mind into an identical clone body. New body, Same mission: Bring the whole system down.
Feign
Demon 3
Cole awakens in a dangerous alternate reality populated with strange and terrifying creatures. Confused and weary, he must find his way back before its too late. However, Cole soon discovers he holds a powerful advantage of his own.
The Duel
Rich Hanger
With a fresh start, trying to escape an abusive past, Vance and his mother have just moved to a new city. Searching for a way to support his family while continuing his education he joins forces with Jules, who is looking for a highly skilled, basketball duel partner. With their impressive talent these two start cleaning the streets, winning every duel in town. Once word spreads they're invited to enter the ultra-violent, competitive duel championship. With high hopes for the win they'll do whatever it takes to walk off the court the new champions. Written by Elizabeth Obermeier, Marketing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