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ace
미식축구 스타 O.J. 심슨과 이혼한 니콜 심슨은 홀로 두 아이를 키우며 씩씩하게 살아가지만 집착적이고 폭력적인 성향의 전 남편 O.J 심슨은 이혼 후에도 그녀의 삶을 맴돌며 목숨을 위협한다. 불안과 긴장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니콜은 우연히 이웃집을 페인트칠 해준 남자 글렌을 알게 되어 자신의 집 리모델링을 마무리하기 위해 그를 고용하고, 친절하고 남자다운 모습에 끌려 그와 함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그러나 그날 밤, 무언가에 홀린 듯 이상한 행동을 하는 그를 보게 된 니콜은 위험을 느끼고 겨우 도망쳐 목숨을 구한다. 그러나 안도감도 잠시, 그날 밤 이후로 글렌은 계속해서 니콜의 주변을 맴돌며 그녀를 쫓기 시작하는데... 결국 자신의 집에서 잔혹하게 살해된 시체로 발견된 니콜. 니콜을 죽인 진범은 과연 누구인가?
Loren Clark
블랙 워터에서는 10년마다 12월 21일에 젊은 여성이 사라진 후 시체로 발견된다. 이후 레이먼드 뱅크스라는 남성이 자신이 범인이라고 자백하고 사건은 그렇게 일단락 되는 듯 하였다. 하지만 뱅크스의 무죄를 주장하는 다니엘은 사건과 관련된 다큐멘터리를 찍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블랙 워터로 향한다. 다니엘과 그의 친구들은 마지막 희생자가 발견된 곳을 찾기 위해 블랙 워터 숲으로 들어가 캠핑을 하게 되는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섬뜩한 소리와 숲의 으스스한 분위기에 점점 압도된다. 그러다 어디선가 나타난 괴 생명체에 다니엘이 끌려간다. 다음 날, 다니엘은 충격적인 모습으로 다시 나타나는데……
Arizona Reporter
야심 찬 미국의 여성 리포터 ‘소피’. 어느 날 갑자기 남동생 ‘아론’이 행방불명 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그녀는 무작정 사라진 동생을 찾아 나선다. ‘아론’의 직장을 찾아간 그녀는 그의 동료 ‘로베르토’를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아론’을 찾기 위해 지구 상에서 가장 위험한 장소 중 하나인 미국과 멕시코 사이의 국경으로 향한다. 인간의 상상을 뛰어 넘는 잔혹한 사건들이 넘쳐나는 곳에서 동생을 만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그녀. 그러나 밀입국자, 마약 밀수업자, 그리고 냉혈한 살인자들이 몸담은 치명적인 지하세계의 덫에 걸린 ‘소피’는 점차 겉잡을 수 없는 위험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데…
Tina
음습한 도시의 뒷골목.... 칠흑같은 어둠을 헤치며 한 여인이 쫓기듯 도망치고 있다순간 꽝하는 소리와 함께 질주하던 차에 치어 쓰러지는 여인.. 화면 다시 밝아오자, 얼굴에 온통 붕대를 감은 채 누워있는 여인..바로 이 영화의 주인공 키라다. 키라 침상에 누운채 지난 날의 끔직했던 악몽을 되새겨본다.
어느 날 실험적인 영화에 출연할 5명의 주인공을 모집한다는 신문광고가 난다. 이에 패스트푸드점 점원 티나, 삼류영화배우 에리카, 얼치기 코메디언 톰, 대학에서 영화학을 전공하는 게리 그리고 재활원에서 정신병치료를 받고있는 키라 이 다섯명이 모집에 응한다. 유명한 휴양지의 근사한 숙소에 모인 이들 다섯명에게 감독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달라고 제의한다. 집안 곳곳에는 카메라가 설치되어있다.
Card Dealer
Melba is a Californian trailer-park girl who is told to look for three kings by a phone psychic, and when she meets three guys - Trent, Brad and Joel traveling to Las Vegas, she decides they are those kings and joins them on their tr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