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on Design
‘갓프리 글로벌 인벤토리’의 마지막 출근 날, 사장 ‘갓프리’는 작별 파티에서 직원들에게 중대발표를 한다. 자신이 지시하는 마지막 업무를 수행하면 거액의 퇴직금을 주겠다는 것. 하지만 그의 제안에는 무시무시한 계획이 숨겨져 있는데…
Producer
‘갓프리 글로벌 인벤토리’의 마지막 출근 날, 사장 ‘갓프리’는 작별 파티에서 직원들에게 중대발표를 한다. 자신이 지시하는 마지막 업무를 수행하면 거액의 퇴직금을 주겠다는 것. 하지만 그의 제안에는 무시무시한 계획이 숨겨져 있는데…
Set Dresser
볼티모어 십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코니 콜린스 쇼’. TV 댄스쇼에 출연해 최고의 댄싱퀸인 ‘미스 헤어스프레이’가 되는 것이 꿈인 슈퍼 헤비급 몸매의 ‘트레이시(니키 블론스키)’는 한껏 부풀린 최신 유행 헤어스타일을 하고 언제 어디서든 유쾌! 상쾌! 통쾌한 성격을 잃지 않는다. 어느 날,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기 위한 ‘코니 콜린스 쇼’의 공개 오디션이 열리자, 트레이시는 쭉쭉빵빵 S라인 미녀들이 판치는 댄스쇼에서 그녀가 주눅들까 걱정하는 엄마 ‘에드나(존 트라볼타)’를 뒤로 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당당히 오디션에 참가한다. 친구 ‘시위드(엘리아 켈리)’와 ‘페니(아만다 바인즈)’의 도움으로 슈퍼 헤비급 몸매를 자유 자재로 움직이는 수준급 댄스를 선보인 ‘트레이시’는 드디어 ‘코니 콜린스 쇼’에 입성한다. 그러나 볼티모어 TV 방송국 매니저이자 전 미스 볼티모어로 아름다운 외모가 곧 권력임을 강조하는 엉뚱한 악녀 ‘벨마(미셸 파이퍼)’와 그녀의 딸인 백치미 공주병 ‘앰버(브리타니 스노우)’에게 끔찍한 몸매에 숏다리인 ‘트레이시’는 눈엣가시이다. 그녀는 온갖 방해 공작을 벌이는 ‘벨마’와 ‘앰버’ 모녀에 맞서 볼티모어 최고의 댄싱퀸을 뽑는 ‘미스 헤어스프레이’ 선발 대회에 참가하는데.... 천방지축 슈퍼걸 ‘트레이시’는 과연, 꽃미남 꽃미녀들의 틈바구니에서 ‘미스 헤어스프레이’가 되는 기적을 이룰 수 있을까?
Set Decoration
유니버설 솔져 그룹은 죽은 군인들을 다시 살려내 커다란 음모를 꾸미고 있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전직 기자 베로니카는 재생된 군인들 중 하나인 GR 44 루크를 데리고, 이 음모를 폭로하기 위해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세계 사이버 부호 회사들의 모임에 참석한다. 그러나 모임 도중 테러리스트들의 습격을 받아 베로니카가 인질로 잡히게 되자, 밖에서 기다리고 있던 루크가 나타나 테러리스트들을 죽이고 베로니카를 구해낸다. 그 후 유니버설 솔져의 우두머리 출신 제랄드 대령은 백억 달러에 달하는 스위스 은행의 금들이 미 공군의 호송 하에 수송된다는 소식을 입수한다. 그는 테러리스트들의 시체를 워커 박사에게 보내 다시 소생시킨 뒤 공군기지 책임자인 클랜시 장군을 죽일 계획을 세운다. 제랄드는 클랜시의 기억을 말소시킨 후 시체를 다시 소생시켜 자신의 부하로 삼고 공군 기지를 장악해 금을 탈취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었던 것이다.
Set Decoration
With the budget of the UniSol program cut by the government, a gang of mercenaries takes control of the new line of Universal Soldiers to use them for their own nefarious ends. In doing so, they clash with Luc Deveraux, survivor of the first incident with the UniSols, alongside his long-lost and newly-resurrected brother Eric and news reporter Veronica Roberts.
Set Dresser
방송국 프로듀서 제임스 발라드(James Ballard: 제임스 스페이더 분). 그는 애인 캐서린(Catherine Ballard: 데보라 웅거)과 기이한 성생활을 즐긴다. 이들은 서로의 성적인 문제, 특히 불륜 행각에 자극을 받는 묘한 관계다. 어느 날 제임스는 운전도중 여의사 헬렌 레밍턴(Helen Remington: 홀리 헌터)의 차와 충돌한다. 충격에서 벗어나 정신을 차린 제임스의 옆에는 충돌로 튕겨져 나온 헬렌의 남편이 거꾸로 처박힌 채 죽어 있다. 제임스는 사고의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헬렌을 보면서 순간적으로 야릇한 성 충동에 사로잡힌다. 그러면서 자동차 충돌 사고에 숨어있는 위험, 섹스, 죽음 사이의 이상한 관계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사고 수습과정에서 다시 마주친 제임스와 헬렌. 그들은 본능적인 힘에 이끌려 차 안에서 격정적인 사랑을 나눈다. 제임스는 헬렌의 소개로 본(Vaughan: 엘리어스 커티어스)이라는 사람을 알게 된다. 본은 사람과 기계의 충돌에서 발생하는 에로틱한 힘에 사로잡혀 있는 전직 과학자. 교통사고 현장과 병원을 찾아 다니며 자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모아 모임을 만든다. 그의 애인 가브리엘(Gabrielle: 로잔나 아퀘트)과 전직 스턴트맨 시그레이브(Colin Seagrave: 피터 맥닐 분)도 교통 사고에 관해서는 확고한 믿음을 가진 광신도들이다. 본은 이들을 중심으로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실험'을 행한다.
Production Design
Boris, an ex-con thief, is persuaded by his girlfriend to pull one last heist, breaking into her paraplegic, millionaire boss' sprawling, castle-like mansion. But once inside, they become trapped in a maze-like series of escape rooms which must be solved in order to stay alive.
Art Direction
썸머 캠핑장에서 벌어지는 젊은 청춘들의 낭만과 사랑을 그린 코미디 히트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