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Kim-Wing

참여 작품

보딩 게이트
Abacus Worker #2
런던에 살고 있는 이탈리아 출신의 ‘산드라’는 이전에 금융계의 큰손이었던 ‘마일즈’와 연인 관계였다. ‘마일즈’는 연인인 ‘산드라’에게 자신이 접대해야 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성상납을 하도록 요청하고 ‘산드라’는 그를 사랑했기 때문에 그런 무리한 요구를 번번히 들어주게 된다. 그녀의 또 다른 연인인 ‘레스터’는 프로 킬러로 한때 금융계의 큰 손이었지만 현재는 투자하는 것들마다 실패를 거듭하면서 많은 빚을 지게 된 ‘마일즈’를 살해해 달라는 청부를 받게 된다. 한편, ‘레스터’의 아내는 ‘산드라’와 남편의 관계를 알면서도 조용히 지켜본다. 그리고 서서히 드러나는 음모와 배신으로 ‘산드라’는 홍콩에서 국제 미아가 될 처지에 놓이게 된다. 하지만 그녀에게 뜻하지 않는 도움의 손길이 나타나지만 그들의 존재마저 믿을 수 없게 된다.
Ungrateful Tink
Brothers growing up together in the Sau Mau Ping ghetto finsd themselves involved in a web of revenge, misunderstandings, and betrayal when one of them becomes the witness to a drug deal.
폭렬형경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저돌적으로 달려드는 성격으로 늘 상부와 마찰을 빚는 마이크와 브라이언에게 큰 사건이 떨어진다. 경찰을 가장해 은행을 털고 무차별 난사로 경찰은 물론, 무고한 시민들까지 살해한 4인조 은행강도에 대한 단서를 쫓던 둘은 익명의 정보원을 통해서 제보를 받는다. 용의자 감시를 위해 허름한 건물의 6층을 빌린 두사람은 교대로 용의자를 지켜보지만 별 소득이 없다.
캘리포니아
Mahjong Den's Thug
삶에 대해 별 희망을 갖지 못한 채 청춘을 도박으로 소진하고 있는 아무. 어느 날 그는 거액의 돈과 함께 청부살인일을 제안받는다. 13살 때 만난 남자 서문과 사랑에 빠져 전문털이범이 되는 카문. 그녀는 마약 밀매에 손을 댔다가 감옥에 가게 된다. 출소 후 킬러로 변신한 그녀. 킬러가 된 뒤에 아무는 직접 살인을 할 용기가 없어 하다가 킬러 카문을 만나게 된다. 슬픔을 간직하고 있는 카문에게 어느덧 사랑을 느끼는 아무. 하지만 카문은 아직도 13살 때의 사랑 서문을 잊지 못한다. 카문을 사랑하게 되면서 아무는 카문을 대신해 살인을 하기 시작한다.
He Comes From Planet K
A girl is captured by aliens for mating and bears a baby who possesses extraordinary abilities. This extraterrestrial baby boy grows up speedily and inherits the best quality of mankind and aliens of Planet K. This film is a spoof of some Hollywood big hits.
흑협
Kau's Thug
정부는 신경조직을 파괴해 어떤 고통도 느끼지 못하는 특수대원들로 구성된 701부대를 창설한다. 그러나 대원들에 대한 정부의 통제가 마음대로 안되자 부대를 해체하고 대원들을 살해하려 한다. 701부대의 교관 ‘마이클’은 이 사실을 미리 알고 대원들에게 알린다. 간신히 살아남은 몇몇 대원들은 뿔뿔이 흩여져 몸을 숨기고, ‘마이클’ 역시 도서관에 사서로 취직해 숨어산다. 그곳의 동료들로부터 인간적인 따뜻함을 느끼며 평온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홍콩 암흑가의 마약상 4개 조직원들이 정체 모를 세력에 의해 잔인하게 살인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이클’은 이것이 전직 701부대 대원들의 범행임을 직감하는데…
Street Angels
After her gangster boyfriend Walkie Pie skips town to evade a murder rap, beautiful Tung Yen hooks up with a wealthy nightclub owner, Brother Man, only to have her ex return with guns blaz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