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g Man-Gwong

참여 작품

Powerful Four
Powerful Four boasts an all-star cast and chronicles the rise of four semi-corrupt Hong Kong police detectives during the late 1960s.
여룡공무
재벌회사의 총수인 용가존은 돈이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주위 사람들에게 염증을 느낀다. 그의 어머니는 돈으로 온몸을 치장한 에나를 가존과 결혼시키려 한다. 그러나 가존은 그녀가 싫다. 에나는 자신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 가존을 바다로 빌어버리고 배를 뭍 가버린다. 물에 빠진 가존은 자신과 같이 헤엄을 치는 몇몇 남자들을 따라 낯선 따으로 갔는데 그들은 탈출한 밀입국자들이고 그 섬은 대만이었다. 가존은 그들과 같이 쫓기게 된다. 한편 용가존 회사의 신입사원 현하는 홀어머니와 대만에서 식당을 경영하는 소시민이었다. 가존은 바로 그 집의 지붕에 숨어 있다가 안으로 떨어지고 만다. 놀란 현하와 어머니는 가존을 무조건 때린뒤 그를 밀입국자로 간주하고 가게에 싼값으로 고용하기로 한다. 이에 가존도 집으로 돌아가면 결혼문제로 시달림을 당할것이 확실하기에 당분간 대만에 머물기로 작정한다. 현화와 그의 어머니와 함께 살면서 여러 헤프닝을 벌이는데 그런속에서 현하와 가존은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 그러다가 가존의 욕심많은 삼촌이 현하의 집이 있는 땅을 노리게 되고 이를 막기위해 본 모습을 드러내는 가존. 드디어 실체가 공개된다. 현하의 생일이기도 한 이날. 많은 사람이 모인 가운데 가존과 현하가 춤을 추며 막을 내린다.
Pretty Ghost
Michael's Friend
Building Inspector Tony (Tony Leung Ka Fai) investigates an old abandoned building in a deserted plant site and falls victim to a restless demon, who wants to resurrect into Tony's body. However, the spirit of a young woman (Rosamund Kwan) suddenly appears, saves Tony, and accidentally sucks some of his life force, thereby, sharing his feelings and emotions. The ghost falls in love with Tony, but he wants to use her to help him woo his gorgeous colleague (Ellen Chan).
Till Death Shall We Start
Muscle Man
David died a virgin, and the Doomsday Book says a virgin ghost has no right for reincarnation until he deflowers a human virgin. So David assumes the human shape and goes after Yen. Yen's boyfriend finds out that David is a ghost and warns her, but she doesn't listen. It's now up to him to protect her--against her will--from the sneaky and sex-crazed ghost of David.
지존본색
홍콩 갱스터들의 전성기가 무너진 1990년, 홍콩 전직경찰 판즈홍(만자량)은 옛 상사 브라운의 전화 한 통을 받고 급히 미국에서 귀국한다. 납치된 아들 폴을 찾아 달라는 간곡한 부탁으로 판즈홍은 납치 사건을 조사하고 일본 암흑조직의 소행임을 알게 된다. 판즈홍은 브라운의 양아들인 샤오제(유덕화)와 함께 폴을 구해내는 과정에서 상대 조직의 부하 2명을 살해하고 표적이 된다. 한편 일본 조직에 몸을 숨기고 있던 홍콩갱스터 페이(진혜민)는 판즈홍을 제거해야 하는 임무를 받지만, 의리를 지키기 위해 쉽사리 행동하지 못하고 마는데...
대호출격 3 - 수호비룡
간신히 태자덕을 감옥으로 보낸 수호와 비룡. 휴가지 싱가폴에서 만난 두여인에게서 인생의 새로운 기쁨을 알게 되면서 경찰직 사퇴를 결심한다. 그러나 반장의 결혼식을 난장판으로 만들면서 검거했던 아부라가 출옥, 두사람에게 앙심을 품고 외지로부터 살인청부업자를 불러들여 두사람에게 도전해온다. 쫓기는 추적전 끝에 붙잡은 청부업자로부터 태자덕이 새롭게 마약밀매를 시작하려던 사실을 알아내고, 둘은 그의 여동생 아리의 집에 들어가 증거를 찾으려다 도리어 쫓기는 몸이 된다. 아득의 밀고로 화약공장에서의 거래를 먼저 알게된 둘은 태자덕을 유혹, 범행현장을 사진에 담기로 계획한다. 아득 앞에서 변심한 수호는 비룡을 살해하고 아부라에게 그 대가로 백억달러를 요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