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A daughter kidnapped. A hidden past revealed. A seemingly futile prospect of rescue. Now, Rev. Jeremiah Jacobs and his wife Martha must overcome the lies of the past to find their hope for the future.
Editor
1775년 영국, 동인도 회사 사장인 찰스 켐프(존 라이스-데이비스)에게 고용되어 14년 동안 포악한 행위를 일삼아 왔던 윌리엄 레이놀즈(앤드류 체니)는 회사를 떠나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 한다. 윌리엄의 결정에 실망한 찰스는 그를 죽이고 자신이 저질렀던 모든 비리를 덮어씌우려고 한다. 목사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 윌리엄은, 목사로 신분을 속인 채 아름다운 여인 샬롯(카라 킬머)과 사랑에 빠진다. 그런데 샬롯의 삼촌이 찰스 켐프로 밝혀지고, 이로 인해 윌리엄의 정체도 탄로가 나고 만다. 샬롯과 헤어진 윌리엄은 찰스가 식민지 미국에서 자행할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필라델피아로 향한다. 찰스는 미국 독립을 막기 위해 의회를 폭파시키려는 계획을 진행 중인 상황. 윌리엄은 뉴욕 연회장에서 암살 타깃이 된 워싱턴 장군을 구하려다가 오히려 암살자로 몰려 교수형을 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Script Supervisor
멕시코의 한 마약조직에 잠입한 CIA 요원 마이클(루크 고스 분)은 2년 동안 보스인 산티아고(네스터 카보넬 분)와 각별한 우정을 쌓으며 수사를 진행한다. 비행중인 비행기 안에서 산티아고는 마이클이 자신의 돈을 훔쳐갔다고 마이클을 총으로 쏜다. 비행기 밖으로 떨어진 마이클은 기적적으로 목숨을 구하게 되고, 복수를 위해 산티아고의 행방을 쫓는다. 산티아고는 마이클의 여자친구 로지타(카롤리나 카스트로 분)를 납치해 마이클을 심리적으로 압박하고, 설상가상으로 CIA는 더 이상 통제가 불가능한 마이클을 제거하려고 하는데… 두 명의 적을 상대해야 하는 마이클은 복수와 구출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Editor
The story centers on Charlie, a Los Angeles billionaire financial whiz who goes into self-imposed exile in Tijuana after his empire is revealed to have been a Ponzi scheme. While looking for the woman he abandoned there 25 years before, Charlie is pursued by a Mexican gangster, a federal agent and thugs sent by a former client looking to retrieve his money.
Narr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