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 Seong-ja

Bang Seong-ja

출생 : 1939-01-01,

프로필 사진

Bang Seong-ja

참여 작품

棺속의 美人画
죽은 딸의 넋을 위로하고자 그녀의 아버지는 화가 경파에게 미인화를 그리게 한다. 그러나 경파가 그리는 그림은 죽은 딸의 모습이 아닌 과거 그가 연모하던 여인의 모습이라 죽은 딸의 혼령이 등장하여 투기한다는 내용의 괴기물.
A Virgin Ghost
덕호는 부고를 받고 고박사가 사는 귀석골 산장을 찾아간다. 망자인 고박사 아내의 사망 날짜가 삼년 전이라는데 의아심을 품은 덕호는 이에 대해 묻지만 고박사는 별 말을 않는다. 덕호는 빈소인 지하실로 내려갔다 관 속의 여인이 걸어나오는 것을 목격한다. 경악한 덕호는 고박사의 집을 나섰다 숲 속에서 '날 데려가요'라는 여자의 울음소리를 듣는다. 덕호는 그 울음소리의 주인공과 마주치는데, 놀랍게도 그 여자는 고박사의 죽은 아내였다. 무서워진 덕호는 다시 고박사의 집으로 돌아가 고박사로부터 아내 순애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순애는 순자와 쌍둥이 혹은 분신의 관계. 순애가 그녀를 남몰래 연모하는 민호에게 납치된 후 순자가 순애 노릇을 했지만, 고박사는 처음에 그 사실을 눈치 채지 못했다.
말띠신부
Lee Young-hwi
60년만에 돌아오는 백말띠 해에 말띠 여자아이를 낳지 않으려고 말띠신부인 그녀들은 남편과의 잠자리를 피한다. 그래서 남편들은 고민에 빠지고, 주체할 수 없는 정력을 소모하기 위해 절구질 운동을 개발하는가 하면, 아내를 설득하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한다. 잠자리 거부를 하려고 임신을 했다는 거짓말을 한 것이 탄로나는 등 오해로 인한 부부간의 냉전이 계속되지만 말띠여성의 팔자에 대한 미신을 믿지 않기로 하고, 부부들은 다시 화목한 사이로 돌아간다.
마의 계단
Jeong-ja
종합병원의 원장 딸 정자는 이 병원의 외과 과장 현광호를 사모하고, 원장 오장길 역시 그를 데릴사위로 맞아들이고자 한다. 그러나 야심가 현과장에게는 사랑없이 남 모르게 사귀어 온 여자가 있었으니, 바로 간호원인 남진숙이다. 현과장의 약혼 소문이 돌자 진숙은 신분상승 야욕에 눈이 먼 현과장을 돌이키고자 자신의 임신 사실을 병원에 알리겠노라고 말한다.
YMS 504의 수병
YMS 504 was one of the best light war vessels of South Korean navy at the time of the Korean War (1950-1953). When the war breaks out, the ship ventures over the enemy's line and blows up an enemy fortress. And on its way back, it also sinks a boat of the enemy.
青春教室
20대의 발랄한 청춘 남녀 학생들. 그들은 이성간의 교제를 불륜시하는 부모들의 가정교육에 대해서 항상 저항을 느낀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 나름대로의 애정행각을 하며 청춘을 만끽한다. 그러는 동안에 부모들은 그들을 이해하게 되는데
가정교사
Two half brothers love a private tutor hired by their parents. She is more fond of the younger brother who's jovial and honest than the older brother who's unmanly and timid. But she cannot choose any of them because she's afraid that she would cause more trouble between the brothers who already hate each other. She tries first to make the brothers come to terms with each other. When this is done, she gets married to the younger brother she has lo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