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m Wu-seob

참여 작품

맹룡노호
Director
북만주의 어느 마을에서 민규의 태권도 도장과 스즈끼의 가라데 도장이 맞서고 있는데,무술시합의 패배로 문하생을 민규의 도장에 빼앗기게 되어 적대감을 키우던 스즈끼 일당은 복면의 세 사나이를 고용하여 민규의 아내 숙희를 납치한다. 숙희는 스즈끼로부터 민규에게 도장을 폐쇄하고 고향으로 돌아가라는 내용의 편지를 쓰라고 강요당하면서 고문을 당하며,민규는 흑천과 함께 아내를 납치한 뒤 거액의 대금을 받고 이 고장을 떠나려던 황표와 대결하게된다. 황표에게서 아내를 납치한 사람이 스즈끼라는 것을 듣고 민규는 진평과 함께 스즈끼의 도장을 무너뜨리고 숙희를 구출한다.
미쓰 촌닭
Director
남자미용사
Director
남자 식모로 일하던 구형구(구봉서)는 주인집에서 쫓겨나 할 일을 찾던 중, 남자 미용사가 돈을 많이 번다는 소문을 듣고 독학으로 미용 기술을 배운다.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 미용실을 돌던 형구는 미용실 주인 미스 오(최지희)로부터 프랑스 유학파 남자 미용사인 앙드레로 오해받고 파격적인 대우를 받으며 일하게 된다. 앙드레의 ‘불란서식’ 마사지와 헤어스타일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독차지 한다. 식모인 난이(남정임)는 앙드레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이 둘은 급속도로 가까워진다. 하지만 난이를 좋아하는 곽수(서영춘)는 이 둘을 자꾸 훼방 놓는다. 그러던 중 진짜 앙드레가 나타나는 바람에 형구의 정체가 탄로 나게 된다. 형구는 잘못을 뉘우치고 고향으로 돌아간다. 형구의 정체를 알고 가슴앓이를 하던 난이는 곽수와 결혼하기로 한다. 그러나 결혼식 당일 날 난이는 식장에서 뛰쳐나와 형구에게로 간다.
남자와 기생
Director
한 남자가 여자 같은 성격과 행동 때문에 회사에서 사직을 당한다. 살 길이 막막해진 그에게 동료 정희는 요정에 여장을 하고 기생으로 나가보는 것이 어떠냐는 제안을 한다. 그의 인기는 예상외로 대단해서 수많은 남자들이 그에게 구애를 한다. 뜻밖에도 그 중에는 그가 전에 근무하던 회사의 허사장도 있었다. 허사장 마저 감쪽 같이 속이고 기생생활을 지속하던 그는 돈을 모으자 그 생활을 청산하고 장사를 시작한다. 그리고 어느날 누이동생의 약혼상대와 가족들을 만나러 나간 자리에 허사장과 그의 아들이 나온 것을 알고 놀란다. 곤란해하는 그에게 허사장은 아들 내외의 결혼과 그의 복직을 허락한다.
남자식모
Director
호색가인 남편을 경계하기 위하여 정씨는 남자 식모를 들인다. 때마침 동생 형도의 연구비 조달을 위해 고심하던 형구가 그집 식모로 들어간다. 식모생활중에 여러가지 재미있는 일들이 벌어지며 동생의 연구활동이 끝나 그는 형도 회사의 전무로 취직한다. 그리고 이웃집 식모였던 아가씨 현옥과 결혼도 하게 되는데 그녀는 식모가 아니라 그집 주인인 사장의 딸이었다.
A Virgin Ghost
Director
덕호는 부고를 받고 고박사가 사는 귀석골 산장을 찾아간다. 망자인 고박사 아내의 사망 날짜가 삼년 전이라는데 의아심을 품은 덕호는 이에 대해 묻지만 고박사는 별 말을 않는다. 덕호는 빈소인 지하실로 내려갔다 관 속의 여인이 걸어나오는 것을 목격한다. 경악한 덕호는 고박사의 집을 나섰다 숲 속에서 '날 데려가요'라는 여자의 울음소리를 듣는다. 덕호는 그 울음소리의 주인공과 마주치는데, 놀랍게도 그 여자는 고박사의 죽은 아내였다. 무서워진 덕호는 다시 고박사의 집으로 돌아가 고박사로부터 아내 순애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순애는 순자와 쌍둥이 혹은 분신의 관계. 순애가 그녀를 남몰래 연모하는 민호에게 납치된 후 순자가 순애 노릇을 했지만, 고박사는 처음에 그 사실을 눈치 채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