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r
부호인 4대 독자 김만호는 다라니란 절에 살고 있는 고아 점례를 만나 아들 태화와 혼인시킨다. 얼마 후 점례는 아이를 갖는데 태아와 자신 중에 한 쪽이 희생되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결국 점례는 비인간적인 김씨 가문의 희생물이 되고, 점례의 영혼은 다른 육체를 빌려 보복을 시작한다. 그러나 점례가 마지막 보복을 시도하려 하자 다라니 주지스님은 불도의 힘으로 점례의 보복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만호와 태화는 점례에 대한 죄의식을 느끼게 된다.
Writer
효성이 지극한 아들은 억울하게 옥에 갇힌 아버지를 구하려면 천냥이 필요하다는 말을 듣는다. 때마침 재상집에서 사례금 천냥을 걸고 죽은 딸의 고혼을 위로하기 위해 하룻밤을 같이 지낼 사람을 찾고 있었다. 이에 그가 죽은 그녀와 하룻밤을 지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엮은 괴기물.
Writer
그는 한국전쟁때 잃은 딸을 찾기 위해 서울로 가던 중, 기차에서 우연히 삼룡이란 사람을 알게 된다. 서울이 초행길인 그는 삼룡에게 길안내를 부탁한다. 그리하여 두 사람은 딸을 찾아 다니는데, 어느 날 우연히 워커힐에 갔다가 그곳에서 인기가수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있는 딸을 만나 감격의 해후를 한다.
Writer
A Korean family is separated during the Japanese colonial period and end up in different parts of Asia, and on different sides of the Korean Civil War.
Screenplay
Ttosun, a young hard-working woman with a good heart, falls in love with a driver but her father disapproves of the match.
Screenplay
The master of a Judo dojo turns his daughter into a master of the martial art as she is growing up. But now that she has reached marrying age, he finds it difficult to find her a husband that can accept her tomboy w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