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 Wi-Gyun

출생 : , South Korea

참여 작품

순성마
Assistant Director
중화민국 초년 원세계는 제위할 당시 군사들이 그를 호응하며 손중산 에 대항한다. 순성마는 당시 철도가 개통되지 않아 우편물을 인편으로 보내는 바로 우편부라고 할 수 있다. 원세개는 부하 호조랑을 시켜 당시군사의 중요한 지역을 점령하고 있는 초룡을 그의 압잡이로 만들기 위해뇌물을 바친다. 교활한 초룡은 혁명군을 유인해내기 위해 도적인 요걸에게 일을 부탁하지만 위험이 따르기에 요걸은 거절한다. 그리하여 요조랑은 그의 두 동생을 인질로 납치하여 협박하자 요걸은 그의 조건에 따른다. 그래서 모여든 사람은 순성마, 그러니까 우편배달부인 마씨와 부준, 그리고 복박이다. 물건을 7일내에 초룡에게 건네주었지만 놈들은 결코 요걸과 동생들을 살려주지 않고 사살한다. 그를 본 마씨와 복방은 대항하는데..
괴초도사
Director
Korean martial arts movie
래여풍
Assistant Director
불의의 권력에 맞서 싸우는 복면 검객 래여풍(로 례)은 쫓기는 신세이다. 한편 황제는 자신의 자리를 물려주기 위해 그동안 숨겨놓은 남매를 찾고자 비밀리에 검객(김한)을 보낸다. 이를 알아챈 부섭정은 오른팔 주장군을 보내 남매를 뒤쫓게 하고, 래여풍은 남매를 돕기 시작한다. 에서 방랑협객으로 나온 로 례가 다시 온갖 역경을 물리친 후 공주가 된 사랑하는 여인을 뒤로 한 채 홀연히 떠나는 래여풍 역을 맡아 호연하고 있다. 이 영화에서도 역시 지붕을 날라 다니는 와이어 액션과 검객들 간의 역동적인 리듬이 넘치는 결투 장면이 화려하다. 의 성공에 힘입어 감독 자신이 시나리오를 써 촬영 시작부터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견지하여 ‘웰 메이드’한 무협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당시 쇼 브라더스 란란쇼 사장은 이 영화를 보고 “무협영화로 정창화가 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였다”고 평했다고 한다. 來如風은 바람처럼 오다라는 뜻.
황혼의 검객
Assistant Director
Kim Tae-won remains loyal to Queen Min after the ursper Jang Hie-bin takes the throne. Queen Hie-bin's chief magistrate tyrranizes those who remain sympathetic to the old queen and attempts to kill any who will not pledge alliegence to the new mon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