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lian O'Malley

참여 작품

싸이코
Extra (uncredited)
마리온 크레인은 그녀의 애인 샘과 결혼하길 원하지만 샘은 빚을 갚을 때까지 기다리라고 말한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이 다니고 있는 회사 사장이 은행에 입금하라고 맡긴 돈을 들고 도망친다. 도주 첫날 밤 묵게 된 도로변의 낡은 모텔 주인인 노만 베이츠는 그녀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며 자신은 모텔 바로 뒤쪽 저택에서 몸이 불편한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고 말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 마리온이 샤워를 하는 도중, 난데없이 검은 형상이 욕실에 나타나고 마리온은 실종된다. 마리온을 찾기 위해 그녀의 언니 릴라와 샘, 그리고 보험회사 측에서 고용한 탐정 등 세 사람이 추적에 나서는데...
80일간의 세계일주
Extra (uncredited)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기, 모험을 즐기며 꼼꼼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거부 필리스 포그(데이빗 니븐)는 자기가 속한 클럽의 친구들과 내기를 한다. 80일 동안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느냐는 논쟁을 벌인 끝에 그의 전 재산 2만 파운드를 건 것이다. 새로 일을 시작한 그의 충실한 집사 빠스빠르뚜(캔틴플라스)와 함께 그는 곧바로 세계일주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여행 시작부터 마르세이유행 열차를 놓치고, 여행사 직원으로부터 기구를 구입하여 여행을 계속하나 목적지가 아닌 스페인에 도착하게 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된다. 빠스빠르뚜의 코믹한 투우 덕에 배를 얻어 타고 스페인에서 벗어난 그들은 계획된 여행경로를 따라 여행을 계속한다. 마지막까지 자신을 방해하며 뒤쫓는 탐정을 따돌리며 세계일주에 성공하지만, 결국 그는 기한보다 하루가 지나서 영국에 도착한다. 그러나 지구 반대편의 시차로 인한 착오였음이 밝혀지고 그는 내기에서 이긴다.
Room for One More
Anne and "Poppy" Rose have three quirky kids. Anne has a generous heart and the belief in the innocence of children. To the unhappy surprise of her husband she takes in the orphan Jane, a problem child who already tried to kill herself once.
Badman's Territory
Townswoman (uncredited)
After some gun play with a posse, the James Gang head for Quinto in a section of land which is not a part of America. Anyone there is beyond the law so the town is populated with outlaws. Next to arrive is Sheriff Rowley, following his brother whom the Gang have brought in injured. Rowley has no authority and gets on well enough with the James boys but is soon involved in other local goings-on, including a move to vote for annexation with Oklahoma which would allow the law well and truly in.
이 땅은 나의 땅
Woman on Street
독일 점령기 프랑스. 소심하고 겁 많은 중년의 초등학교 교사 앨버트 로리는 동료인 루이스 마틴을 남몰래 사랑한다. 루이스는 나치 정권의 열렬한 지지자인 철도 기술자 조지 램버트와 약혼한 사이다. 로리는 겁이 많아 보이지만, 사실 레지스탕스의 일원이다. 어느 날 테러가 발생하고, 독일 당국은 로리를 포함한 일군의 인질들을 잡아들여, 진범을 잡지 못하면 이들을 총살하려 한다. 아들에 대한 맹렬하고 이기적인 집착으로 루이스를 매우 질투하는 로리 부인은 루이스의 남동생 폴을 의심하고, 램버트에게 고발한다. 이로 인해 폴은 살해당하고, 램버트는 자살을 선택한다. 결국 이 모든 죽음의 혐의는 앨버트에게 돌아가고, 독일 경찰은 그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한다.
시민 케인
Woman in Front of Chronicle Building (uncredited)
1940년 뉴욕 인콰이어러지를 비롯, 수 많은 신문들의 발행인이었던 찰스 포스터 케인이 죽는다. 그는 당시 70세로 세계에서 손꼽히는 부자였으며, 죽음 직전에는 플로리다의 대저택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었다. 생전에 많은 정치인과도 친분을 맺고 있었고, 미국 정책에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기도 했던 그는 자신에 대한 여러 얘기들에 대해 "나는 현재 미국인이고 과거에도 미국인이었으며 앞으로도 항상 미국인일 것이다"라고 일축하곤 했다. 잡지 편집장 록스톤은 그의 죽음을 취재하고자 기자 톰슨에게 케인이 죽기 전에 말했다는 장미꽃 봉오리가 무슨 뜻인지 알아오라고 한다. 톰슨은 케인의 주변 인물을 샅샅이 취재하기 시작하는데...
On Again-Off Again
Cook
This wacky vaudeville-style romp casts the irreverent comedy team as feuding co-owners of a drug company, William “Willy” Hobbs (Wheeler) and Claude Augustus Horton (Woolsey), who agree to wrestle each other for the sole ownership of the business. The winner will take the company and the loser must become the other’s valet for a year. But when Hobbs loses, he sends his wife to Florida and schemes to trick Horton. What follows are hilarious hijinks as only Wheeler and Woolsey can pull 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