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lyn Dodds Frank

Marilyn Dodds Frank

프로필 사진

Marilyn Dodds Frank

참여 작품

나이브스 앤 스킨
La Grand Mère Kitzmiller
한 작은 마을에서 캐롤린 하퍼라는 학생이 실종된다. 캐롤린의 행방을 찾는 엄마와 학교 친구들은 실종 기간 동안 주변 사람의 비밀을 알게 되고, 고통 속에 빠져들게 되는데…
왓 데이 해드
Marion
저마다의 삶을 살다가 아픈 엄마로 하여금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였다. 날카로운 신경전과 서로 상처 되는 말이 오가지만, 바로 지금이 우리가 대화하기 가장 좋을 때. 서로 사랑하고 있음을 표현할 완벽한 타이밍-
슬라이스
Vera
In a spooky small town, when a slew of pizza delivery boys are slain on the job, two daring survivors set out to catch the culprits behind the cryptic crime spree.
맘&대드
Barbara Ryan
세상에서 가장 끔찍한 일이 생겼다. 부모들이 자식을 죽이기 시작한 것. 원인을 알 수 없는 현상은 거대한 혼란을 불러오고, 마을은 초토화된다. 라이언(니콜라스 케이지) 가족의 평화로웠던 일상 또한 피해갈 수 없는데… 못된 짓은 다하는 10대 큰딸과 사고뭉치 막내는 엄마&아빠를 피해 집 지하실로 숨는다. 단 하루 사이에 벌어지는 무섭지만 웃음이 멈추지 않는, 완벽히 정신나간 부모들의 자식 사냥의 결말은 과연 어떻게 될까?
보더타운
Donna Mackenzie
멕시코 국경마을 사우다드 후아레스에서 벌어진 여성노동자 연쇄살인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멕시코 여성 노동자들의 보호받지 못하는 현실을 꼬집은 스릴러로 2007년 베를린 영화제에서 상영되덨던 작품
The Garage
A mechanic at his father's garage during the late 1970s, Matt dreams about leaving his small town existence and pursuing grander ambitions. But strong feelings for a new girlfriend and deep family ties may prevent Matt's ultimate escape, despite pressure from best friend Schultz to take off immediately. Coming-of-age story in a small town.
40살까지 못해본 남자
Woman Who Bought Television
40세의 노총각 앤디는 지금까지 한번도 섹스를 못해본 그야말로 숫총각 이다. 대형 가전제품 매장에서 일하는 그의 유일한 취미는 액션 영화 캐릭터들을 수집 하면서 열광하는 면을 가진 아직까지 소년취향의 남자이다. 애인도 친구도 없는 앤디를 이상한 눈으로 보던 동료들은 어느 날 우연히 앤디가 숫총각임을 알고 경계심을 푼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앤디의 '딱지떼기' 작전에 돌입한다. 동료들의 지원 하에 데이트 작전에 들어갔지만 소심한 그로서는 쉽게 여자와 익숙해 진다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던 중, 매장 건너편에서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 이혼녀 트리쉬가 가전제품을 사러 온다. 트리쉬에게 호감을 품은 앤디는 그녀의 가게를 찾아가 데이트 신청을 하고, 두 사람은 급격히 친밀해지기 시작하는데…………..
게임 오브 데어 라이브즈
Fara Borghi
1950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잉글랜드를 이긴 미국 국가대표팀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이다. 축구 종주국인 잉글랜드를 상대로 도전과 패기와 열정으로 힘든 과정을 겪어낸 미국의 국가대표팀.
The Company
Mrs. Ryan
Ensemble drama centered around a group of ballet dancers, with a focus on one young dancer who's poised to become a principal performer.
사랑도 리콜이 되나요
Alison's Mom
롭 고든(Rob Gordon: 존 쿠삭 분)은 레코드 가게 '챔피언쉽 비닐'을 운영하는 30대의 노총각이다. 노총각이라고는 해도 같이 지내는 여자 친구도 있고, 음악광이기 때문에 현재 직업에도 그런대로 만족하는 편이다. 함께 일하는 배리(Barry: 잭 블랙 분)와 딕(Dick: 토드 루이소 분) 역시 엄청난 음악광들인데, 각종 음반과 노래의 제목, 순서까지 정확하게 기억하는 등, 그야말로 걸어다니는 팝뮤직 백과사전이라고 할 만한 친구들이다. 하지만, 느슨하게 삶을 즐기던 롭에게도 위기의 순간이 닥쳐왔다. 오랜동안 사귀어온 여자친구 로라(Laura: 이벤 헤이즐 분)가 갑작스레 이별을 선언하고 집을 나간 것이다. 게다가, 꼴사나운 늙은이(Ian Raymond: 팀 로빈스 분)의 집으로 거처를 옮겨오고... 그는 번번이 여자들에게 차이기만 하는 자신의 처지를 개탄한다. 그리고 그녀들을 찾아나서는데...
브링크
Emma's Mother
바이올린 연주자인 에마(Emma Brody: 매들린 스토우 분)는 여덟살 때 어머니(Emma's Mother: 마릴린 도즈 프랭크 분)의 폭력에 의해 시력을 잃고 20년이 넘도록 암흑 속에서 살아간다. 그러던 중, 안구 이식 전문의 피어슨 박사(Dr. Ryan Pierce: 피터 프리드먼 분)의 주선으로 안구를 기증 받아 수술을 받고 시력을 되찾는다. 그러나 수술 후 초기 회복 단계에 종종 발생하는 지각 지체 현상(일종의 시각 장애)으로 불편을 겪다가 우연히 자신의 아파트에서 범행을 저지르고 달아나던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목격한다. 한편 시카고 경찰청의 강력계 형사 존 홀스트롬(Detective John Hallstrom: 에이단 퀸 분)과 리즐리 형사(Thomas Ridgely: 제임스 레마 분)는 최근의 연쇄 살인 사건 때문에 노심초사하고 있던 중, 범인을 목격했다는 에마의 신고를 접한다. 그러나 에마에게 시각 장애가 있다는 걸 알게 된 경찰은 에마의 말을 불신하려고만 들고 사건은 점점 미궁 속에 빠져드는데...
Folks!
Mrs. Henney
A slightly self absorbed yuppie takes in his parents including his senile father, after their home burns down. But his personal and professional life fall apart soon after.
유혹의 선
Bag Lady
자신이 믿고 행하는 바에 대해 광적이리만큼 열정적이고 자기 중심적인 시카고 의대생 넬슨 라이트는 죽음과 그후 세계에 대해 강한 의혹을 갖게 된다. 그는 대학병원에서 실습을 하면서 직접 죽음을 경험함으로 구체적으로 의혹에 대한 해결해보고자 한다. 그렇게만 된다면 자신은 의학계에 혁명을 일으키게 되고 그에 따르는 명성을 얻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넬슨의 야심에 공감하는 4명의 동료들이 실험에 참여한다. 레이첼 매너스는 매우 감상적인 자칭 죽음의 전문가. 데이비드 라브라치오는 의료 사고를 일으켜 정학 처분을 당하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아울러 이상적인 세계를 갖고 있으며, 여자 킬러라 불리우는 플레이 보이 죠 허리는 사후 세계에 존재할 더많은 미녀들을 꿈꾼다. 또 랜디 스텍클는 의사가 천직이라 믿으며 도취에 빠져있다. 대학 미술관내의 어둡고 외진 곳을 실험실로 정하여 차례로 비밀스런 실험을 감행한 후 각자 경험한 죽음의 세계를 이야기 하기로 한다. 직접 고안한 장치와 약을 이용하여 뇌와 심장이 멎으면 모니터 화상에는 평행선과 함께 체온은 떨어지고 혼돈의 상태에서 죽음으로의 여행은 시작되는데...
킨지테
Lesbian Pedophile
A brutal Los Angeles police lieutenant is determined to bust up an organization that forces underage girls into prostitution.
Sweet Lies
Maggie
An insurance investigator is visiting Paris on assignment. He is soon made the object of a seduction bet amongst three ladies. Problems arise when the girls realize they are really falling for him.
Grunt! The Wrestling Movie
Lola
A documentary crew follows the tale of a pro wrestler who disappeared and seems to have now returned to the sport under a new gu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