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ny Jo-Ann

Ebony Jo-Ann

프로필 사진

Ebony Jo-Ann

참여 작품

Sanctioning Evil
Risa
After being dishonorably discharged from the military, a Staff Sergeant finds his way back into society through a charismatic politician with a covert military operation to eliminate an underground criminal entity on U.S soil.
그로운 업스 2
Mama Ronzoni
어렸을 때부터 친했던 친구들인 레니, 라몬소프, 맥켄지, 히긴스. 여름을 맞아 이들은 옛 추억을 떠올리며 한때 자신들이 겁 없이 무모한 짓을 했던 곳을 찾아간다. 하지만 접근 금지 구역인 그곳에는 과거의 자신들처럼 젊은 대학생들이 한창 파티를 즐기고 있다. 대학생들은 이들을 불청객 취급을 하고 쫓아낸다. 수치스러운 모습으로 쫓겨난 이들은 대학생들에게 복수를 하고 옛 추억을 떠올리며 레니의 집에서 80년대를 주제로 한 파티를 여는데...
다 큰 녀석들
Mama Ronzoni
초등학교 농구팀 팀원으로 지냈던 다섯 친구. 당시 코치 선생님의 부고 소식에 30년만에 재회한다. 그리고 가족동반으로 호숫가 별정에 간 이들. 어째 데리고 간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말썽이다. 나이만 먹었지 정작 성장은 하지 못한 어른들이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다.
The Other Brother
Mother Pearl
A frustrated writer reluctantly turns to his womanizing brother for advice about the opposite sex.
케이트 & 레오폴드
Nurse Ester
브루클린 브릿지 아래로.........1876년, 시와 낭만 그리고 자유를 사랑하는 로맨틱한 남자 레오폴드는 여자에겐 관심이 없어 여지껏 노총각 신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그의 작은 아버지는 그런 그를 매일 타박하고 결혼중매에 열을 올린다. 어느 날, 신부감을 물색하는 파티장에서 낯선 남자- 스튜어트가 자신을 따라다니는걸 눈치채고 그를 쫓아가다 브루클린 다리 밑으로 떨어지는데..... 낭만과 현실의 충돌.........2001년 뉴욕, 변심한 전 애인 스튜어트의 밑층에 사는 케이트는 어느 날 갑자기 스튜어트의 아파트에 나타난 레오폴드를 보며 괴짜 내지 미치광이 쯤으로 밖에 생각하지 않는다. 그도 그럴 것이 그는 자신이 19세기의 공작이라며 온갖 느끼한 매너와 시대착오적인 격식을 차리기 때문. 그는 내 전생의 남자.........한편, 스튜어트가 아파트 엘리베이터 고장으로 낙마, 졸지에 병원신세를 질 동안, 사랑에 지쳐 일에 빠진 케이트는 레오폴드로부터 세상에서 가장 품위있는 여왕대접을 받지만 좀처럼 마음을 열게 되질 않는다. 그러나 어느 날 아침, 레오폴드가 차린 정성스런 아침 식사를 대접받고 서러운 눈물을 흘리게 되는데.....
푸티 탕
Pootie's Mother
음악, 영화, 무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세계적인 수퍼스타 푸티 탕. 악덕 기업 렉터 주식회사의 회장 딕 렉터는 푸티 탕의 명성을 이용해 사리사욕을 취하려는 음모를 꾸민다. 렉터는 정부 아이린을 이용해 푸티 탕을 없애려는 계획을 꾸미고 푸티에게 약을 먹인 후 그의 호신 장구인 벨트 마저 빼앗는다. 힘을 잃은 푸티가 시골로 내려가 농사를 짓는 동안 렉터는 가짜 푸티를 고용해 물품 광고에 혈안이 된다.
Chain of Desire
Laughing Woman
A series of unrelated amorous lovers are connected by a chain of desire.
Frederick Douglass: An American Life
Harriet Tubman
This director's cut of the William Greaves' documentary short film dramatizes the life and deeds of the noted abolitionist Frederick Doug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