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or of Photography
아들이 대학으로 떠났다. 허전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두 번째 허니문을 계획하는 맨해튼 출신의 천상 뉴요커 케이트 콘래드(크리스틴 데이비스). 하지만 하루아침에 이혼 통보를 받은 그녀는 혼자 아프리카 사파리 여행을 떠난다. 최종 목적지로 향하는 길, 잠비아에서 비행기 조종사 데릭 홀리스턴(롭 로)과 함께 고아가 된 아기 코끼리를 구하게 된 케이트. 그녀는 결국 코끼리 보호구역에서 아기 코끼리를 간호하며 뜻밖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된다. 대자연에서 다시 사랑에 마음을 열게 된 케이트는 뉴욕으로 돌아가게 될까, 모험으로 가득 찬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될까?
Director of Photography
드리아는 억지로 자신이 다니고 싶은 대학 교수의 베이비시터 일을 시작한다. 자신의 남동생 필립과 함께 교수의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함께 하이킹을 떠나지만, 그곳에서 신비한 외계 생물들을 만나게 된다.
Director of Photography
전설의 검으로 무적의 힘을 얻은 폭군이 이집트 부족 정벌에 나선다. 이에 맞서 누비아 왕국 공주와 스콜피온 킹이 손을 잡지만 역부족이다. 전설의 검을 꺾을 수 있는 건 고대 비밀의 책뿐. 책을 찾으려면 어떤 고난도 불사해야 할지니.
Director of Photography
버트 검머(마이클 그로스)와 그의 아들 트레비스 워커(제이미 케네디)는 캐나다 북극 지역의 연구소에 출몰한 거대한 그라보이드를 죽이기 위하여 일행들과 연구소로 가게 된다하지만 거대한 그라보이드는 예전과는 달리 더 진화하여 지하와 지상 그리고 공중까지날아다니며 팀원들을 한명씩 처참하게 사냥하게 되는데...
Camera Operator
남아공 상공에 불시착한 외계인들은 요하네스버그 인근 지역 외계인 수용구역 ‘디스트릭트 9’에 임시 수용된 채 28년 동안 인간의 통제를 받게 된다. 외계인 관리국 MNU는 외계인들로 인해 무법지대로 변해버린 ‘디스트릭트 9’을 강제 철거하기로 결정하고, 프로젝트를 추진하던 중 책임자 비커스가 외계물질에 노출되는 사고를 당한다. 유전자 변이를 일으키면서 외계인으로 변해가는 비커스. 정부는 비커스가 외계 신무기를 가동시킬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라는 것을 알고 비밀리에 그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정부의 감시시스템이 조여오는 가운데, 비커스는 외계인 수용 구역 ‘디스트릭트 9’으로 숨어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