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ity James

Charity James

출생 : 1958-10-13,

약력

Charity James was born on October 13, 1958 in the USA. She is an actress and writer, known for Space Jam (1996), Anastasia (1997) and Gargoyles (1994).

프로필 사진

Charity James

참여 작품

Training Day
Writer
TRAINING DAY is a half hour educational, inspirational, hip and fun sports show revealing how top, famous athletes, transform themselves from an average to super human. Creator, Director and host Flo Vinger will spend a day and training with these top athletes.
발토 3: 희망의 날개를 찾아서
Dusty (voice)
개썰매를 이용해 우편물을 배달하던 알래스카의 작은 마을에 비행기 조종사가 나타난다. 그가 마을의 우편물 담당자에게 이제부터 개썰매 보다 훨씬 빠른 비행기로 우편물을 수송하겠다고 말하자, 마을 전체가 술렁인다. 꾀를 낸 우편물 담당자는 썰매와 비행기의 우편배달 경기에서 승리한 쪽에게 우편 수송을 맡기기로 결정하고, 결국 우편배달 경기가 시작된다. 하지만 경기도중 짙은 안개로 비행기는 추락하고, 개설매가 경기에서는 이기지만 아무도 추락한 조종사를 구하려고 하지 않는다. 결국 개썰매의 리더인 발토는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하고 혼자 조종사를 구하러 깊은 산골짜기로 들어가는데…
아나스타샤
Anastasia Impostor (voice)
러시아의 짜르(황제)의 성에서 평화롭기만 하던 8세의 아나스타샤의 생활은 무엇 하나 부러울 것이 없는 행복한 낙원에서의 삶이었다. 그러나 행복한 순간은 사악한 마술사 라스푸틴의 저주가 온 황실 가족에게까지 뻗치면서 점차 사라져 가고, 결국 러시아 혁명으로 시작된 폭도들의 습격으로 황실이 공격을 받으며 라스푸틴의 저주는 성공을 거두게 된다. 폭동의 틈바구니에서 어린 아나스타샤와 그녀의 할머니 마리는 황실의 하인 드미트리의 도움을 받아 성을 빠져 나온다. 파리로 향하는 기차에 오르던 중 군중들 틈에 섞인 아나스타샤는 그만 할머니와 헤어져 혼자 남게 되는데...
스페이스 잼
Nerdluck BLANKO (voice)
우주 깡패 집단인 너드럭스 괴물들이 잔인하고 호전적인 대장 스와크 해머의 명령으로 지구에 내려온다. 그들의 목적은 루니 튠즈를 유괴하여 모론 마운틴으로 옮겨 놓는 것이다. 스와크해머는 너드럭스 괴물들의 따분한 항성에 놀이동산을 만드려는 속셈을 갖고 있었던 것이다. 벅스 바니는 겉으론 왜소하기 짝이 없는 이들 외계인들과 농구 토너먼트 대결을 펼쳐야 한다. 루니 튠즈가 이기면 그들은 온전히 지구에 남게 되지만 만약 외계인이 이기면 벅스와 친구들은 스와크 해머의 손아귀에 들어가야 한다. 무슨 기술이든 순식간에 습득하는 너드럭스의 비밀 기술을 간파하지 못한 벅스는 왜소한 외계인들을 우습게 보고 농구시합을 제의한 것이다. 너드럭스는 찰스 버클리, 패트릭 유잉, 먹시 보거스, 레리 존슨과 숀 브레들리 같은 NBA 수퍼스타들의 농구 실력을 모두 빨아들인 후 강력하고 스피디한 몬스터 팀으로 돌변해 버린다. 뒤늦게야 적들의 실체를 알아 차린 벅스는 도움이 필요하다고 판단한다. 하지만 누굴 찾아 가야 한단말인가? 쟁쟁하던 농구 스타들이 자신들의 실력을 모두 뺏겨버린 마당에 말이다. 그런데 단 한명. 가장 '화려했던 농구스타 마이클 조던이 농구계를 떠나 야구 선수로 간신히 버티고 있지 않은가!
Get Crazy
Debby
Mega-promoter Colin Beverly plans to sabotage the New Year's 1983 concert of small-time operator Max Wolfe. Wolfe's assistants Neil Allen and Willie Loman find romance while trying to save the drugs, violence, and rock and roll from Beverly's sc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