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ck Crockett

출생 : 1915-02-27, Maywood, Illinois, USA

사망 : 1979-01-25

약력

Richard DeHart Crockett (February 27, 1915 – January 25, 1979) was an American actor, stunt performer, stunt coordinator, producer, and director.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Dick Crockett,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참여 작품

텐
Stunt Coordinator
유명한 작곡가인 조지는 42살의 생일을 맞는다. 하지만, 가수인 애인 샘과의 사랑도 이제는 가슴이 설레이지 않고, 인생무상, 허무하기만 하다. 그 때 문득 길 위에 옆 차에 탄 웨딩드레스의 젊은 여자, 제니를 보고 단숨에 사랑에 빠져 무작정 결혼식장까지 쫓아간다. 그리고는 그녀의 아버지인 치과의사에게 충치를 한꺼번에 6개씩이나 치료를 받아가면서 그녀의 소재를 알아내 신혼 여행지 멕시코까지 쫓아간다.
핑크 팬더 5 : 핑크 팬더의 복수
Stunt Coordinator
프랑스의 백만장자 필립 드비에(로버트 웨버 분)는 번화가에 큰 간판을 걸고 프랑스 사람들이 다 알게 큰 사업을 하지만 실은 그는 마약 밀매 업자로 우리가 부르는 프렌치 커넥션의 보수다. 또 그는 많은 부하와 부인 몰래 정을 통하는 정부 시몽 멕그리거양(다이안 캐논 분)을 비서로 쓰며 보스 노릇을 하지만 뉴욕의 보수들은 그를 경원한다. 이유는 프랑스에서 대통령 훈장까지 받은 우둔하면서도 유능한 잭 크루소(피터 샐러스 분)라는 조사관 경위가 있기 때문이다. 그것을 안 드비에는 크루소가 있던 변장 가게에 폭탄을 던졌으나 다른 사람은 부상을 당하고 크루소는 무사하게 살아 나온다. 드비에는 다시 크루소를 마약거래 현장으로 유인하나, 마침 자기 차가 고장나서 하인인 케이노의 푸조차를 타고 가던 그는 승차를 원하는 한 여자를 태웠으나 그 여자는 남장한 여자로 권총으로 위협해 크루소의 차와 옷, 모든 것을 빼앗고 그차로 도망가는 것을 드비에 일당은 그걸 크루소로 알고 기관 총사격을 하여 차는 전주를 받고 폭발해 그것을 크루소로 알고 장사까지 지낸다. 한편 드비에의 모든 비밀을 알고 6년간 동거 생활을 하던 시몽은 하루아침에 해직되고 그녀를 죽이려는 일당이 클럽에서 그녀를 데리고 뒷문으로 나오다가 그 클럽에 몰래 뒷문으로 들어가려던 크루소와 시몽은 크루소를 생명의 은인이라고 자기 아파트로 데리고 와 옷을 말리며 드비에의 비밀을 모두 가르쳐준다.
핑크 팬더 4: 핑크 팬더의 역습
Stunt Coordinator
Closeau와 오랜 기간 함께 일한 후 심하게 정신병을 앓고있는 Dreyfus 경관은 그가 머물고있는 정신 병원에서 탈출하여 Clouseau를 영원히 파괴 할 것을 서약합니다. 그는 탁월한 과학자를 납치하고 Clouseau가 그에게 배달되지 않는 한 그렇게 할 의도로 세계를 파괴 할 수있는 기계를 만들도록 강요합니다. (구글번역)
핑크 팬더 4: 핑크 팬더의 역습
President
Closeau와 오랜 기간 함께 일한 후 심하게 정신병을 앓고있는 Dreyfus 경관은 그가 머물고있는 정신 병원에서 탈출하여 Clouseau를 영원히 파괴 할 것을 서약합니다. 그는 탁월한 과학자를 납치하고 Clouseau가 그에게 배달되지 않는 한 그렇게 할 의도로 세계를 파괴 할 수있는 기계를 만들도록 강요합니다. (구글번역)
잘가요 내사랑
Hood (uncredited)
사립탐정 '필립 말로우'는 사건 의뢰인이 없어 형편이 궁색하지만 뉴욕 양키스 '조 디마지오'의 열렬 팬이다. 그러던 중 널티 반장이 찾아오는데 그는 필립 사무실에 올 때 암호로 자신을 알린다.‘백설공주야' 그러면 필립은 널티 반장에게 이런 답을 보낸다. ‘난쟁이들도 따라왔소?' 부하 형사들을 대동했는지에 대한 질문이다. 필립에게 거구 '무스 말로이'로부터 행방이 묘연한 여인 '벨마'를 찾아 달라는 의뢰가 들어온다. 거구 무스는 감옥에서 7년 만에 출소를 했는데 애인 벨마는 밤무대 가수로 활동한 전력이 있다고 한다. 필립은 흑인 구역 술집에서 벨마의 행방을 찾지만 아무도 모른다고 해서, 전 여가수 '제시 플로리안'의 집을 찾아가지만 그녀 역시 모른 척했고 그녀의 이웃 '토미'는 벨마가 아닌 가짜 사진을 보여준다. 사건은 미궁으로 빠지고 필립이 벨마의 행방을 찾아 나설수록 묘한 살인사건에 점점 휘말리게 되는데...
핑크 팬더 3 - 돌아온 핑크 팬더
Stunt Coordinator
루가시 국가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핑크 팬더가 박물관에서 도난당한다. 유명한 도둑 '팬텀'을 상징하는 흰 장갑 하나만이 단서로 남는다. 이에 루가시 정부는 4년 전 같은 사건을 해결한 프랑스의 형사 클루조를 불러 들이는데...
브레이징 새들스
Townsman (uncredited)
미국 서부의 평화로운 마을 '락 리지'에 최초의 흑인 보완관 바트(클리본 리틀 분)가 온다. 락 리지 마을에 철도가 놓이면서 주 법무장관 헤들리 라마는 악당들을 이용해 마을 사람들을 내쫓고, 마을의 땅을 모두 차지하려 한다. 이를 막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보안관을 보내달라고 주지사에게 요청하고 헤들리 라마는 마을 사람들이 받아들이지 않을 흑인 보안관을 보내 이 사건을 무마시키려고 계획한다. 엉겁결에 최초의 흑인 보안관이 된 철도노동자 바트는 특유의 재치로 악당들을 물리치고 락 리지 마을을 구하는데...
비련의 110번가
Patrolman
뉴욕 할렘에서 무장 강도사건이 발생한다. 마피아의 지배를 받는 할렘의 흑인 범죄집단이 일주일에 한번씩 사업수입금을 대부의 회계사들에게 전달하는 비밀 아파트에 경찰 복장을 한 흑인 두 명이 뛰어들어 돈을 계산하던 5명을 사살하고 30만 달러를 챙겨 도망친 것이다. 할렘의 27지서 서장 마텔리는 사건현장에 도착하여 시경찰국에서 파견된 흑인형사 포프 경위를 만나고, 포프는 자기가 이번 사건의 수사책임자라고 소개한다. 한편, 뉴욕 마피아의 대부는 이 사건을 그냥 넘기면 할렘의 지배권을 잃게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자신의 사위 닉에게 가혹한 보복을 지시하는데...
Moon of the Wolf
Attendant
After several locals are viciously murdered, a Louisiana sheriff starts to suspect he may be dealing with a werewolf.
겟어웨이
Bank Guard
무장 강도 혐의로 4년의 형기를 마치고 출감한 맥코이. 가석방의 조건으로 부패한 정치인 잭이 요구하는 일을 하기 위해 아내 캐롤과 함깨 다시 일당을 조직, 은행을 털 계획을 세우고 치밀한 계획하에 은행을 습격, 수백만불을 강탈한다. 하지만 경찰과 충돌, 간신히 탈출하여 2차 집결지로 모인다. 그러나 일당 중 루디라는 자가 배신, 수백만불을 독차지 하려고 하는 것을 알고 그에게 총격을 가하고..
007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Crane Operator (uncredited)
남아프리카에서 밀수된 엄청난 양의 다이아몬드가 사라지자 영국 정보부는 제임스 본드에게 다이아몬드 추적을 지시한다. 본드는 관련자들을 한 명씩 추적하며 라스베이거스까지 오게된다. 그 과정에서 관련자들이 차례대로 살해되고 본드도 몇 차례 위기를 넘긴다. 악당 블로펠드는 다이아몬드를 탈취하여 레이저 빔을 이용한 특수무기를 만들고 이 무기로 세계 각국의 군사시설을 파괴하여 위력을 보인 후 적성국가에 팔려고 한다. 본드는 블로펠드의 기지에 뛰어들어 블로펠드의 음모를 제거하고 일당을 모두 처치하려 하는데...
와일드 로버스
Sheriff's Deputy
Ross Bodine and Frank Post are cowhands on Walt Buckman's R-Bar-R ranch. Bodine is older and broods a bit about how he will get along when he's too old to cowboy. Post is young and rambunctious and ambitious for a better life than wrangling cows. When one of their fellow cowboys is killed in a corral accident, Post suggests a way into a better life for himself and his friend: robbing a bank. Bodine reluctantly joins in the plan and the two contrive to rob the local bank. They make good their escape initially, but Walt Buckman and his two sons, John and Paul, are incensed at this betrayal by their own trusted employees. John and Paul set out to bring Bodine and Post to justice.
The Moonshine War
Carl
A federal agent attempts to make some real money before the alcohol ban is lifted so he sets his sights on the whiskey cache of an old army buddy.
밀애
Second Unit Director
독일군 정보장교 쿠르트 폰 루거의 지령에 따라 가수이자 배우인 간첩 릴리는 프랑스에서 저명 인사들과 접촉하여 정보를 수집하던 중 영웅적인 공군 조종사 라라비 소령에게 접근하라는 지령을 받는다. 릴리는 라라비에 접근하면서 지령대로 충실하게 정보를 빼내야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점점 그에게 빠져든다. 라라비가 다른 여가수와 사귄다는 소문에 질투심을 느낀 릴리는 그와 심하게 다투기도 하지만 점점 수사망을 좁혀오는 프랑스 정보국에 의해 엉뚱하게도 라라비가 간첩죄로 체포되자 릴리는 그를 구하기 위해 자신이 간첩임을 자백한다. 폰 루거의 도움으로 탈출에 성공한 릴리는 스위스로 탈출하고, 얼마후 전쟁이 끝나면서 두 사람은 다시 만나는데...
파티
Wells
인도에서 온 사고뭉치 엑스트라 박시는 우연히 특급스타들만 갈 수 있는 할리우드 파티에 초대된다. 이후 파티장은 박시로 인해 점점 난장판이 되어간다. 피터 샐러즈와 시리즈의 명장 블레이크 에드워즈가 호흡을 맞춘 걸작 코미디.
가라데 킬러스
Karate Killer
International spies Napoleon Solo (Robert Vaughn) and Illya Kuryakin (David McCallum) travel around the globe in an effort to track down a secret formula that was divided into four parts and left by a dying scientist with his four of five daughters, all of whom live in different countries. His widow, Amanda, is murdered at the beginning by the counter-spies of the organization THRUSH. Evil THRUSH agent Randolph also wants the formula, and is aided by his karate-chopping henchmen.
배트맨
Morgan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캣우먼, 조커, 리들러, 펭귄 등 지하세계의 네 악당이 함께 뭉쳐 최대의 걸림돌인 배트맨을 물리치기 위한 음모를 꾸미고, 이에 맞서는 배트맨과 로빈의 활약이 펼쳐진다.
Munster, Go Home!
Third Ship Steward (uncredited)
Herman discovers he's the new lord of Munster Hall in England. The family sails to Britain, where they receive a tepid welcome from Lady Effigy and Freddie Munster, who throws tantrums because he wasn't named Lord Munster. An on-board romance had blossomed between Marilyn and Roger, but on land Marilyn discovers Roger's family holds a longstanding grudge against the Munsters.
왓 디드 유 두 인 더 워, 대디?
Associate Producer
A by-the-book Captain is ordered to capture a strategic village in Italy. The Italian soldiers are willing to surrender, if they can have a festival first. The lieutenant convinces the Captain this is the only way. Because of aerial reconnaissance, they must look like they are fighting. To sort this out an intelligence officer is sent in. Meanwhile the festival gets complicated with the Mayors daughter.
그레이트 레이스
Associate Producer
20세기 초, 주인공 레슬리는 하늘과 바다를 종횡무진하며 기록을 깨는 모험가다. 레슬리 뒤에는 늘 실패만 하면서도 레슬리를 훼방놓는 악당 페이트 교수가 있다. 어느 날 레슬리는 미국의 자동차 산업을 부흥시킬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데, 그건 뉴욕에서 파리에 이르는 장거리 자동차 경주였다. 물론 페이트 교수도 레슬리를 누르기 위해 참가한다. 여기에는 사장을 협박하다시피 해서 기자 일자리를 얻어낸 여권운동가 매기 뒤브와가 기사를 취재하려 하는데...
핑크 팬더
Producer
기상천외한 「아이디어」가 가득 담긴 「코미디」물로서 핑크색의 괴상한 광채가 번쩍하는 순간, 국제연합 빌딩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는가 하면, 미국 대통령이 무슨 까닭인지 TV 앞에서 협박을 받고 있다. 독단과 편견으로 추리수사를 벌이는 빠리경찰의 수수께끼 전담 수사관 「쟈크?크루소」와 괴기요절할 핑크의 표범이 엮어내는 괴작이다.
Soldier in the Rain
Stunts
Maxwell Slaughter is a kind, heavyset guy who has reached the rank of master sergeant in the army. Admired by handsome young Sgt. Eustis Clay, Slaughter forms a close bond with his peer. Clay hopes to convince Slaughter to join him in a business venture outside of the service, but, in the meantime, he introduces the older officer to the beautiful young Bobby Jo Pepperdine, inadvertently creating trouble for both men.
Soldier in the Rain
Associate Producer
Maxwell Slaughter is a kind, heavyset guy who has reached the rank of master sergeant in the army. Admired by handsome young Sgt. Eustis Clay, Slaughter forms a close bond with his peer. Clay hopes to convince Slaughter to join him in a business venture outside of the service, but, in the meantime, he introduces the older officer to the beautiful young Bobby Jo Pepperdine, inadvertently creating trouble for both men.
Twilight of Honor
Bartender (uncredited)
A young lawyer defends a drifter accused of murder that he has already confessed to. He asks a retired, legendary lawyer for help.
Twilight of Honor
Stunts
A young lawyer defends a drifter accused of murder that he has already confessed to. He asks a retired, legendary lawyer for help.
술과 장미의 나날
Boor (uncredited)
회사에서 대외 홍보직을 맡고 있는 조 클레이(잭 레몬), 그는 항상 이런 저런 술자리와 파티를 따라다니느라 한시라도 손에서 술이 떠날 날이 없다. 그러던 어느 날 고객의 요청으로 선상 파티에 여자들을 데리고 가는 중에 고객 회사 비서인 크리스틴(리 레믹)을 그런 여자 중 하나로 오인하지만 조의 끈질긴 요청에 저녁 약속을 허락하고 둘은 함께 저녁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술 한 모금 하지 못하던 크리스틴은 조를 만나면서 서서히 술 맛을 알아가고 이후 둘의 관계는 급진전하여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는다. 하지만 결혼 후에도 매일 접대로 늦는 남편 때문에 크리스틴은 외로운 밤을 술로 달래고 남편이 먼 지방으로 좌천되어 서로 떨어져 살게 되자 외로움이 극에 달한 크리스틴은 술에 취해 담배 불을 붙여놓고 잠드는 바람에 아파트에 불을 낸다. 결국 조까지 회사에서 해고되고 조는 문득 술어 쪄들어 망가진 자신과 아내의 모습에 뭔가를 깨닫는다. 이 후 두 사람은 크리스틴의 아버지 농장으로 내려가 술을 끊고 잊었던 일상의 행복을 잠시 느끼지만 어느 날 밤 다시 시작한 술로 인해 알코올 중독자 재활 병원으로 가게 된다. 그러나 조는 알코올 중독자 모임에 나가면서 점차 건강을 회복하는 반면 아내 크리스틴은 자신이 알코올 중독자라는 사실을 인정 못하고 더욱 술에 의존해 간다. 아내를 설득하다가 조 또한 다시 술을 입에 대고 또 다시 병원에 실려 간다. 다시 병원에서 나온 조는 알코올 중독 치료를 거부하는 아내를 끝내 설득하지 못하고 너무도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떠나보낸다.
엑스페리먼트 인 테러
FBI Agent #1
A man with an asthmatic voice telephones and assaults clerk Kelly Sherwood at home and coerces her into helping him steal a large sum from her bank.
티파니에서 아침을
Cab Driver (uncredited)
1940년대 초 뉴욕, 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한 여성이 택시에서 내려 보석상 티파니 앞을 활보한다. 그녀는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홀로 살아가며 부유한 남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화려한 신분 상승을 꿈꾸는 홀리. 어느 날 같은 아파트에 폴이라는 별 볼 일 없는 작가가 이사를 오면서 이들의 만남이 시작된다. 폴은 이웃에 사는 우아하고 귀여운 홀리를 보고 매료당하고, 센트럴 파크에서 둘이서 승마를 타기도 하는 등 점점 친해진다. 하지만 그녀는 가난한 현실을 벗어나 꿈같은 상류 사회, 부와 풍요를 동경한다. 신분 상승을 꿈꾸는 그녀에게 폴은 말이 통하는 좋은 친구일 뿐...
스팔타커스
Guard (uncredited)
트라키아 출신의 노예 스팔타커스(커크 더글러스)는 검투사를 훈련하는 바티아투스(피터 유스티노프)에게 팔려가게 된다. 경기장에서 훈련을 받던 스팔타커스는 동료 검투사를 이끌고 반란을 주도한다. 반란은 마을에서 마을로 퍼져가고 도망친 노예들이 합류하며 커다란 세력이 된다. 노예들은 스팔타커스를 따라 바다 건너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하를 계속한다. 한편 수도 로마에서는 대립하는 두 원로원이 반란군을 각기 자신의 정치적인 입지를 강화하는 데 이용하려 한다.
오퍼레이션 페티코트
Petty Officer Harmon
A World War II submarine commander finds himself stuck with a damaged sub, a con-man executive officer, and a group of army nurses.
잇 해픈드 투 제인
Clarence Runyon
Jane Osgood runs a lobster business, which supports her two young children. Railroad staff inattention ruins her shipment, so with her lawyer George, Jane sues Harry Foster Malone, director of the line and the "meanest man in the world".
Paratroop Command
German (uncredited)
Charlie becomes a paratrooper, but, while serving in North Africa, he mistakenly kills one of his fellow U.S. soldiers, who is masquerading as a Nazi in order to wipe out a nest of the enemy. Shunned by his fellow soldiers, including his childhood friend Ace, Charlie is forced to prove himself when it is left up to him to transport a generator across an open road in full view of Nazi attackers.
하이 스쿨 컨디덴셜!
Stunt Double
A tough kid comes to a new high school and begins muscling his way into the drug scene. This is a typical morality play of the era, filled with a naive view of drugs, nihilistic beat poetry, and some incredible '50s slang.
Missile Monsters
Light-Suited Mine Henchman (bit)
A warlord from Mars recruits an Earth industrialist with a Nazi past to manufacture weapons by means of which Mars can take over the Earth. Feature version of the 1951 movie serial "Flying Disc Man from Mars".
패션 전쟁
Miller (uncredited)
한국전쟁에서 돌아온 알란은 아버지가 뉴욕에서 운영하는 여성 의류 생산 공장에 취직한다. 그런데 아버지는 노동자들의 노조 활동을 방해하기 위해 마피아와 은밀한 거래를 맺고 있었다. 패션 산업을 소재로 기업가와 노동자, 마피아들의 대결을 그린 독특한 분위기의 필름누아르. 뉴욕을 너무 어둡게 묘사했다는 이유로 알드리치는 영화의 제작이 다 끝나기도 전에 회사로부터 해고당해야 했다.
Mister Cory
The Cook
An opportunistic young man from the slums gambles his way to wealth, power and high society.
데이비 크로켓과 강의 해적들
Davy Crockett and his sidekick Georgie compete against boastful Mike Fink ("King of the River") in a boat race to New Orleans. Later, Davy and Georgie, allied with Fink, battle a group of river pirates trying to pass themselves off as Native Americans.
Over-Exposed
Jerry
This titillating bit of pulp sensationalism was the last in a string of "B" films that Cleo Moore starred in at Columbia. Moore plays Lila Crane, an ambitious clip-joint floozie turned photographer with flexible morals and a penchant for fast money.
Creature with the Atom Brain
Creature Who Calls Camden (uncredited)
Murders, with victims dying from spines broken by brute strength, erupt in the city and the killers, when encountered, walk away unharmed by police bullets which strike them. A police doctor's investigation of the deaths leads to the discovery of an army of dead criminal musclemen restored to life, remotely controlled by a vengeful former crime boss and a former Nazi scientist, from the latter's laboratory hidden in the suburbs.
푸쉬오버
Mr. Crockett (uncredited)
해리 휠러를 두목으로 한 갱단이 은행을 습격해 21만달러를 훔쳐달아나다 경비원을 쏜채 다시 도망간다. 형사 폴 셰리던은 휠러의 정부 리오나와 좋은 사이가 되는데 성공해 동료 형사인 릭, 퍼디와 함께 그녀의 아파트 앞에서 숨어 기다린다. 그날밤 아파트를 나선 리오나를 미행한 폴은 그녀가 자신의 아파트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놀란다. 리오나는 폴이 형사임을 알았으며, 휠러를 죽이고 돈을 빼앗은 뒤 함께 떠나자고 하지만 폴은 거절한다. 한편 잠복중인 릭은 리오나의 이웃 앤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Drive a Crooked Road
Don
A mechanic gets caught up with the mob when he falls for a gangster's girlfriend.
China Venture
Chief Waggner (uncredited)
American soldiers undertake a mission to capture a Japanese admiral who has survived an air crash in China during WWII.
Topeka
Will Peters
Bill Elliot emulates his idol William S. Hart in the superior western Topeka. Elliot plays the archetypal Good Bad Man, hired to kick the crooked element out of a small town. A hard-drinking, hard-living man, Elliot entertains thoughts of taking over the town himself for the benefit of his own gang. After several reels of soul-searching, Elliot decides to honor his promise to clean up the town for its decent citizens. Evidently director Thomas Carr rented a camera crane for this Allied Artists production, since the camera performs remarkable calisthenics, the kind not normally seen in a medium-budget western.
All Ashore
Charlie - Security Guard
Three sailors finally get some shore leave, and go in search of fun and girls.
Gold Raiders
Henchman
The Three Stooges travel West where they become heroes by nabbing a gang of would-be robbers.
Government Agents vs Phantom Legion
Stunts
Two federal agents battle a gang that hijacks trucks carrying materials vital for the security of the country and sells them to foreign powers.
Panhandle
Elliott Crockett
An ex-gunfighter woos two women while avenging his brother, victim of a crooked gambler.
포스트맨은 벨을 두 번 울린다
Reporter (uncredited)
여기 저기 옮겨 다니기를 좋아하는 프랭크는 그날도 다른 머물 곳을 찾아 헤매고 있었다. 그러던 중 주유소 겸 식상에 들리게 되고, 그곳에서 주인 닉의 일을 도우며 머무르게 된다. 닉에게는 젊고 아름다운 부인 코라가 있는데, 프랭크는 그녀에게 반하게 되고, 프랭크를 거부하던 코라도 결국 그를 받아들인다. 둘에게 이제 닉은 하나의 걸림돌이 되었고 그들은 닉을 없애기 위해 사고사를 위장한 살인 계획을 짠다. 그러나 이는 수포로 돌아가고 다시 한 번 자동차 사고를 위장하는데...
Blonde Alibi
Dr. Selby (Uncredited)
Soon after a young woman breaks off her engagement to a doctor, the doctor is found murdered. Suspicion falls on his ex-fiancé and a pilot with a checkered p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