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na Tabrizi

참여 작품

퍼플 하트
Key Hair Stylist
파병이 예정된 해병대원과 위장 결혼을 한 뮤지션 지망생. 가짜였던 둘의 관계는 비극으로 인해 어느새 진심이 되어버린다.
미스터 캣
Hairstylist
연간 수입 1조, 북미 최고층 빌딩의 건물주, 예쁜 아내와 귀여운 딸까지 모든 걸 가진 억만장자 CEO ‘톰 브랜드’! 가족보다 일이 우선인 워커홀릭 ‘톰’은 막내딸 ‘레베카’의 생일선물로 고양이를 사주기 위해 펫샵으로 향하게 되고,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 묘한 인상을 풍기는 가게 주인을 만난다. 그런데! 어느 순간 가게 주인의 수상한 주문과 함께 순식간에 암흑 속에 갇힌 ‘톰’ 가까스로 정신을 차린 그의 입에서 나온 첫 마디는 ‘야옹~’?! 대.략.냥.감! 지금 내가 CAT됐냥? 사고뭉치 고양이 ‘복실이’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졸업파티
Hair Department Head
모든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엄친딸 노바. 그녀의 주위에는 자신만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여기는 친구들과 합격한 대학과 남자 친구 사이에서 고민하는 친구, 베일에 싸인 외국인 여성과 인터넷으로 교제한다는 엉뚱한 친구 등 다양한 친구들이 가득하다. 졸업을 앞둔 노바는 학교와 가장 친하지 않은 문제아 제시와 함께 고등학교 졸업무도회 파티 진행을 맡게 되는데... 고등학교 4학년학생들이 졸업을 앞두고 졸업파티를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청춘영화.
드라이브 앵그리 3D
Hairstylist
딸의 죽음과 가족의 복수를 위해 분노의 질주를 멈추지 않던 밀튼(니콜라스 케이지)은 남친의 폭행으로부터 죽음의 위기에 처한 파이퍼(엠버 허드)를 구해주며 동행하게 된다. 파이퍼의 눈에는 밀튼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 복수를 위해 추격전을 벌인다고 하지만 지옥에서 온 회계사라는 상상할 수 없는 능력을 지닌 자에게 쫓기는 것 그리고 ‘갓 킬러’라는 범상치 않은 총을 지니고 있다는 것 등… 그리고 함께 호텔에 묵게 된 그들에게 알 수 없는 조직과의 목숨을 건 총격전이 난무하면서 밀튼의 정체와 그가 추격하려는 집단이 서서히 정체를 드러내는데……
쿼런틴
Hairstylist
한밤중에 일하는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리얼 TV 프로그램의 리포터 안젤라와 카메라맨 스캇은 촬영을 위해 LA의 911구조대를 방문한다. 구조대원들의 일상을 취재하던 중, 한통의 구조요청 전화가 걸려오고, 소방대원들을 따라 현장인 다운타운의 작은 아파트에 도착한 안젤라와 스캇은 사건현장을 최대한 밀착취재하고자 한다. 그곳에서 일행이 발견한 것은 피로 범벅이된채 어둠속에 서 있는 노파. 구조대원이 그녀를 도우려 다가간 순간, 갑자기 노파가 대원을 공격하는 일이 발생한다. 심상치 않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음을 깨달은 일행들은 노파와 부상당한 구조대원을 데리고 건물을 빠져나가려 하지만, 당국의 폐쇄조치로 출입문은 이미 잠긴 상태이다. 건물안의 사람들은 하나둘 좀비로 변하고, 변하지 않은 사람들은 살기위해 필사적으로 도주한다. 안젤라와 스캇의 카메라는 쉴틈없이 이 모든 상황들을 찍어나가는데...
블루 이구아나
Key Hair Stylist
순박하면서 어린 아이같은 맑은 영혼을 가진 엔젤의 꿈은 자신의 가족을 가지는 것이다.밤에는 스트립 걸로 낮에는 시 낭송 모임에 참석하며 시인의 꿈을 키워가는 자스민. 옛 사랑의 추억과 가족에 얽힌 과거에 아직도 슬퍼하는 외로운 여자 스토미, 술과 마약에 찌든 채 아버지가 누군지도 모를 아이를 임신한 조. 자신의 꿈을 잃지 않은 채 살기위해 발버둥치는 새내기 스트리퍼 제시. 이들 다섯 명의 스트립 걸들에게 클럽 '블루 이구아나'는 자신의 삶을 지탱하기 위한 마지막 터전인 동시에 세상과의 단절을 의미하는 벽이기도 하다. 우연히 '블루 이구아나'가 바라다 보이는 모텔에 머물게 된 러시아 킬러는 그 곳을 드나드는 엔젤을 사랑하게 되고, 자스민은 시 낭송 모임의 리더 데니스를 만나 달콤한 사랑을 키워가게 된다. 스토미는 친오빠의 예상치 못한 방문으로 지난 과거를 다시 떠올리며 괴로워하고, 외로움에 허덕이던 제시는 가수 지망생 찰리와 사랑에 빠지지만, 찰리는 그녀를 그저 자신의 물주로만 생각한다. 다섯 스트립 걸의 사건들과 변화에 대한 기대에도 불구하고, 그녀들의 힘겨운 삶은 계속 이어질 수밖에 없다. 그녀들의 주변 남자들의 삶까지도..
내 차 봤냐?
Hairstylist
우둔하고 어설프기 짝이 없는 단짝 제시와 체스터는 늦잠을 자고 일어나 보니 집에는 모르는 사람이 아무 곳에나 실례를 해 놓고, 냉장고에는 1년을 먹고도 남을 푸딩으로만 가득 차 있다. 그러나 더 큰 문제는 그들의 자동차가 없어졌는데 간밤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두 사람은 차를 어디에 두었는지 알지 못한다. 무작정 차를 찾아 나서지만 그들에게 있는 단서는 단 하나로 주머니 속 성냥갑에 적힌 `Kitty Kat Strip Club`이라는 글씨.그곳으로 향한 제시와 체스터는 클럽의 모든사람들이 그들을 반기고 환상적인 무대에 빠져든다. 그러나 그곳에서 만난 여장남자는 제시에게 돈가방을 내놓으라며 위협하고, 그를 피해 다시 밖으로 나와 여자친구인 쌍둥이 자매의 집으로 간다. 청소를 도와주려다 오히려 집안을 엉망으로 만들고 다시 쫓겨난 이 둘은 거리에서 이상한 단체에 가입되어 괴한들에게 납치되었다 풀려나고 겨우 진정하지만 이번엔 늘씬한 외계인들이 나타나는데...
싸이코 비치 파티
Hair Department Head
미국의 60년대는 엄청난 격동의 시기였다. 60년대 중반부터 본격화된 흑인 민권운동과 베트남 반전운동은 미국이란 존재 자체에 대한 문제제기를 포함하고 있었다. 이런 격동의 미국 60년대가 다가오기 전, 50년대 중반 엘비스 프레슬리에 의해 락큰롤이란 음악이 정립되어 젊은이들을 열광시키고 있던, 즐겁고 좋았던 시절에 정서적인 배경과 근원을 두고 있다. 머릿기름을 발라 빗어넘긴 짧은 머리의 젊은이들, 촌스러운 비키니 수영복과 나비 선글라스, 데이트를 위해 드라이브 인 극장으로 몰려 가는 십대들의 코믹한 이야기.
Seven Girlfriends
Key Hair Stylist
Jesse is charming, romantic, and he knows how to pop the question; he just can't face marriage. So, when he and Hannah split up during the same week that a former fiancée dies, he decides to figure things out. He visits each woman about whom he's been serious to ask what went wrong. His teen flame, an independent woman who sometimes sleeps with him, and a group of lesbians give him advice, as does Anabeth, dead but lively in his dreams. One ex remains furious, but with the help of her inventive colleague, the level-headed insomniac Laura, Jesse even gets to talk to her. It's on to Anabeth's funeral, where he'll see Hannah, and maybe grasp what has been eluding him.
네미시스 3
Assistant Makeup Artist
서기 2077년. 지구를 지배하는 사이보그들을 물리칠 수 있는 슈퍼 DNA를 가진 일종의 돌연변이 인간 알렉스를 생포하라는 명령이 판스워스 2에게 내려진다. 전 편에서 네뷸라란 사이보그가 알렉스와의 결전에서 패배했기 때문이다. 판스워스 2와 다른 지원팀들은 알렉스를 찾기 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1988년의 동아프리카로 온다. 그들의 임무는 알렉스를 생포한 후 분자 구조를 검증하는 것과 알렉스가 2세를 통해 슈퍼 DNA 인간들을 증가시키려는 계획을 막는 것이다. 동아프리카의 사막. 알렉스는 머리를 다쳐 기억상실증에 걸려 있다. 그녀는 사막에 남겨진 자신의 기억을 되찾기로 결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