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sef Bulos

Yusef Bulos

출생 : 1940-09-14, Jerusalem, Israel

프로필 사진

Yusef Bulos

참여 작품

그녀의 내음
Dymoke
베키 썸씽은 여성 삼인조 밴드 ‘썸씽 쉬’의 멤버로 활동하며 한때는 객석을 가득 채우던 자기 파괴적인 펑크 록 스타이다. 이제는 훨씬 더 작은 곳에서 공연하며, 지친 밴드 멤버들, 예민한 음반 제작사의 관계자들 그리고 재능있는 신인들 때문에 고군분투 중이다. 게다가 엄마로서의 역할까지 소화해야 한다. 그녀는 맨정신을 유지하려 애쓰며 밴드를 성공으로 이끌었던 당시의 창의적인 영감을 되찾고자 한다.
샤이닝 스타
Flower Shop Owner
지금은 노상 숙식과 방뇨(?!!!)를 일삼지만 언젠간 최고의 별이 될거야!!! 배우 지망생 ‘발레리(오드리 토투)’는 스타의 꿈을 안고 미국으로 건너오지만 슬리핑 백에서 잠자고 꽃집의 화장실을 빌려 쓰는 뉴욕의 홈리스 생활이 그리 녹녹하지만은 않다. 특이한 성격에 영어 억양마저 어색한 ‘발레리’는 오디션에서 번번이 낙방하지만 낙천적인 마음을 잃지 않고 언제나 열심이다. 그녀가 꿈꾸는 것은 오직 밑바닥 생활에서 최고 스타의 자리로 올라가는 것 뿐. 뭐야 저 여자!!?? 스토커? 간첩!!!??? 마땅히 지낼 곳이 없는 그녀가 마련한 노상 보금자리는 ‘잭(저스틴 서룩스)’의 아파트에서 내려다보이는 화단이다. ‘잭’은 왕년엔 잘나가는 시나리오 작가였지만 최근 몇 년째 단 한 줄의 진척도 없어 퇴물 취급을 받는다. 자신의 아파트 화단에서 숙박하는 ‘발레리’의 존재가 거슬리기만 하던 ‘잭’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녀에게 자극받아 조금씩 다시 글을 쓰기 시작한다. ‘잭’과 ‘발레리’는 크고 작은 문제로 계속 충돌하게 되고 그러는 사이 둘은 계획에 없던 사랑에 빠져든다.
토마스 크라운 어페어
Second Jeweler
토마스 크라운(피어스 브로스넌)은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는 백만장자이다. 그는 항상 돈으로 살 수 없는 짜릿한 모험과 스릴을 추구하는 인물이다. 평소 그림에 관심을 두고 있던 그는 어느날 세계적인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모네의 그림을 훔쳐낸다. 아무도 그를 의심하는 사람이 없지만, 단 한 사람 캐서린 배닝(르네 루소)은 그에게 주목한다. 그림을 되찾기 위해 파견된 유능한 보험 수사관인 그녀는 그를 용의자로 지목한다. 캐서린과 토마스, 이 두 사람의 쫓고 쫓기는 추적의 두뇌게임은 시작되고 토마스는 이 게임에 짜릿한 스릴을 느낀다. 그러나 캐서린은 그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고, 토마스 크라운은 그녀에 대한 사랑으로 모네의 그림을 절묘하게 박물관에 되둘려놓고 사라지는데...
Finding North
Taxi Driver
Rhonda, a big-haired bankteller from Brooklyn, encounters Travis, naked, suicidal and about to jump off the Brooklyn Bridge. Mistaking him for her perfect man, she stalks him all the way to Danton, Texas. An alliance, and eventually true friendship, is formed between this extremely odd couple as they embark upon a 'treasure hunt' - with clues provided from beyond the grave.
아빠는 나의 영웅
Cab Driver
인형놀이를 졸업하고, 이제 남자에게 관심을보이기 시작하는 14살짜리 소녀 니콜(캐서린 헤이글 분)은 아버지(제라르 드파르디유)를 따라 피서를 간다는게 내키지는 않지만, 엄마와 이혼한 채 파리에 떨어져서 사는 아버지가 오랫 동안 준비하고 기다렸던 피서이기에 따라나선다. 열대 섬에 도착하자마자, 발랄한 니콜은 젊고 잘 생기고 섹시한 청년 벤(달턴 제임스 분)과 가슴 두근거리는 풋사랑에 빠지고, 갑자기 피서지는 천국이 되어버린듯 하다. 이 멋진 청년 벤을 꼬시기 위해 니콜은 좀 더 성숙하고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노력을 하는데, 꾸며낸 작전이라는게 엉뚱한 거짓말이다. 바로 같이온 사람은 아빠가 아니라 애인이라는 것. 그 말을 곧이 곧대로 믿은 벤은 음흉한 늙은이가 딸 같은 아이를 애인으로 둔 것에 흥분하게 되고, 이 얘기는 호텔 구석구석까지 퍼져서 갑자기 아빠는 주위 사람들이 자신을 욕하고 불친절한 것에 대해 영문을 모르고 의아해한다. 설상가상으로 니콜의 거짓말은 점점 더 늘어나고, 일은 더 복잡하게 얽히고 꼬이게 된다. 결국 울먹거리는 딸에게서 자초지종을 들은 아빠는 딸을 위해, 죽어가는 애인 노릇은 물론 연애편지 쓰는 것도 도와주게 된다. 그러는 동안 아빠는 딸에게 남자의 심리를 가르쳐주게 되고, 동시에 자신은 딸에게서 여자의 심리에 대해 배우게 되는데.
Where the Rivers Flow North
Armand
Sleeper with a top notch cast in the story of a lone wolf logger who fights developers, bankers and the modern world to maintain his way of life.
사랑의 기적
Joseph
어릴 때 뇌염을 앓은 레너드(Leonard Lowe: 로버트 드니로 분)는 11살 때부터 손이 떨리는 증세가 나타나고 글도 쓰지 못하게 되자 학교를 그만두고 병원에서 살게 된다. 정신은 잠들고 근육은 강직된 후기뇌염 기면성 환자가 된 것. 레너드가 수십년간 수용돼 있는 배인브리지 병원에 세이어 박사(Dr. Malcolm Sayer: 로빈 윌리암스 분)가 부임해 온다. 세이어 박사는 이들이 공을 받아내는 것을 보고 내면은 살아있다고 확신한다. 그리고는 그들의 정신을 일깨울 수 있는 것을 찾는다. 환자의 이름을 부르거나 음악을 들려주거나 인간적인 접촉을 갖는 것 등. 마침 그때 파킨슨병 환자에게 엘도파라는 약이 효과가 있다는 발표를 듣고 세이어는 이들의 증세가 그 병의 증세와 비슷하다는 점에서 힌트를 얻어 약물치료를 할 생각을 하게 된다. 부작용을 염려한 병원측에서는 레너드에게만 투약해보라고 허락해 준다. 엘도파를 투약받은 레너드에게 기적이 일어난다. 깨어나 말도 하고 글도 읽고 맘대로 움직일 수 있게 된 것. 삶의 환희를 맛본 레너드는 세이어 박사에게 일상적인 삶과 사랑의 소중함을 역설하는데. {세이어 박사와 그의 동료들은 뇌염 후유증을 앓는 환자들을 치료를 위한 약물 투여를 계속하고 있다. 레너드와 다른 환자들은 일시적으로 깨어났지만, 1969년 그 해 여름만큼 놀라운 기적만큼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다. 세이어 박사는 브롱크스에 있는 만성질환자 병원에서 진료를 계속하고 있다.}
Short Eyes
Other Inmate
A young man who is charged with child molestation is placed in New York City’s infamous Tombs prison. When the other inmates in his cell block find out what he is charged with, life becomes extremely difficult for him.